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1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삼성 LG 콘솔 게임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남편은 출근 했고 자기가 애 봐야 하는데 어떡하냐고 애기는 백신 제외 대상 아니냐고(누가 봐도 많이 애기긴 함) 그러길래 제외대상인거랑 정부지침상 미접종자는 한 분만 이용이 된다고 이용자가 두 명인거니까 안 될 거 같다 죄송하다 했는데 자기는 미접종자지만 한 명이고 애기는 제외 대상이니까 결론적으로 애기는 없는거나 마찬가지 아니냐더라고 

그런데 나는 오히려 애기가 걸릴까 무서워서라도 쿧이 데리고 안 나올거 같은데,,남편 얘기 왜 했는지 모르겠음,,암튼 이걸로 실랑이 엄청 함 ㅠ
대표 사진
익인1
두당으로 치는거라 애기도 포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시청에 전화해서 확인한거라
어른2(접종자)애기3이런경우엔 안됨
등본상 같은 주거지에 살면 된다만 그런꺼가지 들고와서 인증해주는 사람 거의 없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이미 사람이 둘인데 어케 없는 사람으로 쳐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타깝게도 애기 제외대상 아닐 걸,,ㅠ 나도 알바하면서 많이 애기인 경우는 솔직히 좀 그러긴 하더라.. 애기니까 당연히 보호자가 필요한 건데.. 어쩔 수 없지 정부에서 그런 거고,,, 카페 이용을 못하는구지.. 테이크아웃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어린 애들은 03년생 이후 애들은 이용이 가능하다 보니까 애기면 이용 해도 된다, 미접종자는 나 한 명이고 애기는 안 맞아도 되니까 논외로 쳐야한다 이렇게 무대뽀로 우기니까 순간 나도 헷갈리더라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에 내 미래 남편 묘사봐 나 오늘부터 비혼이다
1:03 l 조회 1
카뱅 들어옴!!
1:03 l 조회 1
나만 카뱅 입금 안 됐어ㅠㅠㅠㅠ
1:03 l 조회 1
내가.. 근장 신청을 했었나..? 왜 돈이..?2
1:02 l 조회 19
카뱅 들어오ㅓㅆ다!!!!!
1:02 l 조회 9
20대인데 당뇨약 먹는 익들 있니 ㅠㅠ
1:02 l 조회 4
지네는 대부분 밖에서 들어오는거지? ㅠ
1:02 l 조회 3
남친 물욕이 1도 없는데 생일선물 뭐줘야할까 ㅠ
1:02 l 조회 2
아 배급마려워
1:02 l 조회 6
카뱅 들어왔다!!!!!!
1:02 l 조회 11
예비신랑이 우리 부모님집 오면
1:02 l 조회 3
오잉 근장 자동입금이야?
1:02 l 조회 18
루나팜 먹는 익 있어??
1:02 l 조회 5
카뱅들어와따!!!!
1:02 l 조회 15
카뱅 입금 됐다~.~
1:02 l 조회 10
애기 낳을 생각 있다 vs 없다3
1:01 l 조회 5
새벽 5시에 나가야하는데 화장 할말
1:01 l 조회 3
카뱅 실망하기 전에 얼른 줘라 제발
1:01 l 조회 14
팀카뱅 익들아 입금되었다15
1:01 l 조회 31
배달 머 시키지 마왕족발 vs 김피탕 vs 곱도리탕2
1:0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