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1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이 글은 4년 전 (2021/12/29) 게시물이에요
나 공능제인가…?  

내가 반려동물을 안키워서 그런가.. 사실 동물에 대한 애정이 막 크지가 않아 ㅠㅠ 사실 무서워해.. 

그래서 친구네 집 강아지 너무 귀엽긴한데 애정이 막 있지 않았어.. 처음 데려올때부터 11년간 알고지낸 정은 있지만 사실 그친구만큼 가족같은 느낌은 들지 않는데…  

나도 정말 맘이 아프고 슬픈데.. 같이 산책했던 생각에 울컥했는데 눈물이 흐르고 그러진 않았거든..  

친구한테 무지개 다리끝에서00이 기다리고 있을거고 너랑 행복했던 시간들이 있어서 좋은기억 많아 가져갈거라고 얘기해줬는데 내가 실수했어 혹시..? 

친구가 전화로 너는 왜 안슬퍼하냐 솔직히 서운하다.. 라고 연락와서 내가 공감능력이 없나 좀 생각이 많아졌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는 같이 울어주길 바란것같은데 .. 난 사실 어떻게 반응해야할지를 잘 모르겠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수는 아니고 무덤덤해서 안 슬프냐 이렇게 말한 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물키우면 진짜 친가족이기에 그 기분도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는데 어떻게 공감해줘; 비슷한 경험이라도 있어야 찐으로 공감해주는거지 친구 너무 과한걸 바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양이 키우는 입장에서.. 우리 고양이 떠나면 자식 죽은 느낌일거 같긴 한데 친구들이 뭘 어케 할수가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잘못 딱히 없어보임…쓰니가 해준 말 별로 문제 없어보이고 오히려 들으면 고마울 말일 것 같은데…친구가 너무 많은 걸 바라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근데 친구 강아지인데 왜 같이 울어주길 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상에ㅋ 그 친구 어이가 없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업보 쌓지말자 다 돌아온다
7:08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십마넌 들어옴
7:08 l 조회 1
근장 딱 50퍼 빠진거면 재산땜에 깍인건가
7:07 l 조회 2
비상금 얼마 있어야 한다고 봐?1
7:07 l 조회 7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2
7:07 l 조회 6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7:07 l 조회 11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7:06 l 조회 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7:06 l 조회 3
오늘 하닉 오르겠다
7:06 l 조회 21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36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1
7:03 l 조회 37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2
7:03 l 조회 12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6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5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91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1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55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