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말해야할지 고민이야.. 말안하자니 괜히 속이고 바보만드는것같고.. 말하자니 공부하는데 괜히 심란할까봐 (내가 남들 합격소식들으면 솔직히 진짜로 축하못해줬어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언제 말해야할지 고민이야.. 말안하자니 괜히 속이고 바보만드는것같고.. 말하자니 공부하는데 괜히 심란할까봐 (내가 남들 합격소식들으면 솔직히 진짜로 축하못해줬어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