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놀고있으면 isfp인 애가 맨날 기빨린다고… 잘 놀다가 갑자기 구석에 앉아있고 그러는데 그게 대체 무슨 기분이지? 친구들이랑 같이 노는데 기가 왜 빨려…? 너무 신기함 그게 무슨 느낌이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다같이 놀고있으면 isfp인 애가 맨날 기빨린다고… 잘 놀다가 갑자기 구석에 앉아있고 그러는데 그게 대체 무슨 기분이지? 친구들이랑 같이 노는데 기가 왜 빨려…? 너무 신기함 그게 무슨 느낌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