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올린 지원서를 다운 받았는데 한글 파일이란말야ㅠ 근데 "첨부서식으로만 접수 가능"이라고 적혀있는게 1. 자기들이 준 지원서에 작성만 하면 된다 2. 자기들이 준 지원서에 작성후 그 파일 서식으로 내라(한글파일 형태로) 둘중 뭐잉까?ㅠㅠㅠ 내가 맥북이라 한글 파일로 작성해서 제출을 못해서 pdf로 내야하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