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2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망했쥬? 어쩔티비쥬?
대표 사진
익인1
슈슉.슉슈슈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킹받쥬? 부들부들하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 일 났쥬? 내일 출근 어케 하쥬? 12시 넘어서 내일 아니라 오늘이쥬? 근데 나는 출근 안하쥬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들고 싶쥬? 잠 못들쥬?ㅋㅋㅋㅋㅋㅋㅋ킹받쥬?? 쿠쿠루삥뽕ㅋㅋㅋㅋㅋ 우짤래미 주짤래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어쩔티비~ 📺💁🏻‍♂️ 저쩔티비~📺 💁🏻‍♀️ 안물티비~안궁티비~뇌절티비~우짤래미~ 저짤래미~ 쿠쿠루삥뽕🕺🏻 지금 화났죠?🔥😛 개킹받죠? 죽이고 싶죠? 🤗어차피 내가 사는곳 모르죠? 응~못 죽이죠?👊🏻🤟🏻 어~또 빡치죠? 😌아무것도 모르죠? 아무것도 못하죠?😉 그냥 화났죠? 냬~알걨섑니댸👏🏻🙃🙃 아무도 안물 안궁~🤣 물어본 사람?🙋🏻‍♀️ 궁금한 사람?🙋🏻‍♂️ 응 근데 어쩔티비죠? 약올리죠? 응~ 어쩔 저쩔 안물 안궁😚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로 초콜릿 왜 안나와? 이제? ㅜ
14:08 l 조회 4
와 나 방금 개소름 돋는 일 겪었어
14:08 l 조회 2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성비
14:08 l 조회 5
테일즈런너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14:07 l 조회 5
익들은 여자가 쇄골, 목에 반창고 여러개 붙이고 다니면 키스마크 가리는거 같다 생각해?
14:07 l 조회 3
아니 하닉 관심 없는 사람 입장에선 양쪽 다 호들갑임3
14:06 l 조회 28
손익 앞자리 -7에서 -3까지 갔는데 다시 -7을 향해 가는중
14:06 l 조회 10
중고 거래하면서 카톡으로 연락 달라는 건 사기인걸까..?8
14:06 l 조회 22
친구가 이런질문 하면 어때?12
14:06 l 조회 17
강남역 근처 약국은 좀 비싼가?
14:06 l 조회 6
옷입다가 목 담걸린 사람 본 적 있음? 3
14:06 l 조회 15
스팸 전화 왜 이렇게 많이 오지2
14:06 l 조회 10
오늘 아점 한끼 먹었는데 지금쯤 당떨어지는거1
14:05 l 조회 5
하닉으로 천국지옥 동시 가는 방법
14:05 l 조회 33
원룸 자취익들아 다들 에어컨 틀었어....???6
14:05 l 조회 14
아니 진짜 부모가 자가도 없고 1억도 없는집 많아?9
14:04 l 조회 50
나 인생운 좀 좋은듯 2
14:04 l 조회 25
요새 융통성 없는 사람들 진짜 많은듯
14:04 l 조회 11
익인들 결혼할때 청모할거야?7
14:04 l 조회 20
짐정리해야겠다 싶을때 손해보는거 감수하고 파는게 장기적으론 이득이구나2
14:0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