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들하고 사이는 좋은데 일머리가 ㄹㅇ 모자람 사장님이 나 사고뭉치라고 불러.. 원래 한 달 계약인데 이번달에 종료 되거든? 한 달 더 하고 싶다고 말씀 드려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