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3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친환경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본가에서 가져오려고 하는데 어떻게 부쳐야 할지.... 상자는 뭘 써야하나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길쭉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쭉하고 커서 상자도 없고 cj나 우체국은 안 받는다 하더라고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마 화물택배 사용해야 할 듯.. 대신이나 경동쪽으로 알아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는 박스는 없어서 거의 다 나체발송하긴하는데 비닐로라도 단단히 감싸서 보내는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냥 비닐로 하는 방법밖에 없구나 ㅜㅜㅜ 뽁뽁이라도 한번 해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주식 안하는데 국장은 6시까지 사팔가능한거야?1
14:41 l 조회 8
렌즈는 중고거래도 안되지?1
14:41 l 조회 8
아 공시1년 더 해말아2
14:41 l 조회 12
ㅋㅋㅋㅋㅋㅋ유일한 빨간불 1
14:41 l 조회 19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지..
14:41 l 조회 9
폭락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6
14:41 l 조회 34
아니 이게 커플 같아 보여?4
14:40 l 조회 19
서울 빌라 살면 가난한거야??3
14:40 l 조회 15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16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2
14:40 l 조회 9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4
14:39 l 조회 29
고척 좌석 좀 봐주라2
14:39 l 조회 5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6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7
14:39 l 조회 12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11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4
14:39 l 조회 40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2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