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발 워스트인 사람이라 지금 단발이거든 근데 난 적당히 숱친 단발이 ㄱㅊ은데 지금은 너무 똑단발로 잘라버려서 너무 맴에 안들어 여기서 미용실 가서 2만원 주고 숱만 치자니 그건 또 돈이 아까워 이 순간 숏컷을 할까 뽐뿌가 와버렸어 재작년에 숏컷한 적 있는데 기르는 게 꽤나 힘들었음 하 근데 지금 머리 너무 무매력인데 걍 질러?ㅠㅠ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장발 워스트인 사람이라 지금 단발이거든 근데 난 적당히 숱친 단발이 ㄱㅊ은데 지금은 너무 똑단발로 잘라버려서 너무 맴에 안들어 여기서 미용실 가서 2만원 주고 숱만 치자니 그건 또 돈이 아까워 이 순간 숏컷을 할까 뽐뿌가 와버렸어 재작년에 숏컷한 적 있는데 기르는 게 꽤나 힘들었음 하 근데 지금 머리 너무 무매력인데 걍 질러?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