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이랑 벽쪽에서 소리나길래 자세히 들어보니윗집에서 뛰는게 아니라 그 공간안에서 뛰는소리가 들려 ㅜㅜ집 안이 너무 고요해서 더 크게들려 .....쥐나 고양이로 추정되는데 좀 거슬리네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