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7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내가 발에 땀이 많아 다한증인거 같애  

 

근데 자다가 방금 화장실 갈라고+ 전기장판7로 해놓고 이불 2개 덮고 자서 더워서 인났는데 발에도 땀이 났거든? 그렇게 방문 열고 나가는데 화장실 가는 복도  

갈라다가 땀에 미끄러져서 엉덩이 찧음 근데 ㄹㅇ  

웃긴데 못일어 나겠어 너무 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서러운건 내가 큰소리로 넘어졌는데 

 

아무도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아파 이거 어쩌지ㅠㅠㅠ 어처구니 없고ㅠㅠ 짜증나ㅠㅠ 진짜  

침대에서 굴러넘어지면 이해되는데ㅠㅠㅜ 아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전화하라했던 익들 고마워 전화해서 ㅋㅋㅋ 자고 있던 아빠한테 거니까 엄마도 깨서 부축받고 일단 급한 화장실부터 갔다가 다시 부축받고 방으로 들어왔어... 처음에는 미칠듯이 아팠는데 이제 좀 ㄱㅊ아져서 일단 누웠는데 약간 멍든느낌으류 아파 치면 아픈 느낌?? 내일 아침에 엄마가 깨워준다고 일어나서도 아프면 병원 가재 고마워 다들 ㅠㅠ 나는 다시 자볼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족한테 전화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로 깨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ㅠㅠㅠㅠ일당 가족 깨워보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웃으면 안되는데 너무 웃겨서 피식 했어 쓰냐 미안... 핸드폰 있으면 전화로 가족들 깨워보고 아님 소리질러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엎드려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꼬리뼈 부러졌나 엉덩이 쪽만 아프고 다른 골반 쪽은 안 아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많이 아프면 가족을 어케든 깨우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형외과 병동에 그렇게 넘어진 골절환자 많더라 ㅜㅜ 병원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전화하라했던 익들 고마워 전화해서 ㅋㅋㅋ 자고 있던 아빠한테 거니까 엄마도 깨서 부축받고 일단 급한 화장실부터 갔다가 다시 부축받고 방으로 들어왔어... 처음에는 미칠듯이 아팠는데 이제 좀 ㄱㅊ아져서 일단 누웠는데 약간 멍든느낌으류 아파 치면 아픈 느낌?? 내일 아침에 엄마가 깨워준다고 일어나서도 아프면 병원 가재 고마워 다들 ㅠㅠ 나는 다시 자볼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조심해서 잘 자고 병원 꼭 가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나 낼 바로 병원가 그런적있었삼 엉덩방아 찧고 잠깐 못걸을정도로 아프다가 나중엔 앉을때만 좀 불편한정도 였는데 엑스레이 찍어보니까 꼬리뼈에 금가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치질방석 들고다님...진심 애들이 맨날 놀림....너무 창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성격 좋아보여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괜찮아지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런 적 있는데 쓰니 꼭 병원 가서 엑스레이 찍어봐! 난 빙판길에 넘어졌는데 머리가 새하얘지고 귀에서 이명소리 들리는데 와중에 찬바람 너무 불어서 이대로 쓰러지면 얼어 죽을까봐 겨우 일어나서 걸었었는데 꼬리뼈 골절됨ㅋㅋ쿠ㅜㅜㅜ 물론 치료법은 크게 없다지만.. 골절인데 뼈 잘못 붙으면 평생 고생해서 쭉 지켜봐야 한다고 하더라고 그렇지만 별 일 없길 바라며,, 낼 일어났는데 그냥 안 아팠음 좋겠다ㅜ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1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1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1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1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
12:10 l 조회 4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2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
12:10 l 조회 2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
12:10 l 조회 2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2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1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14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5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2
오사카 처음 가는데 팁이나 가볼만한 ㄱ곳 있어?
12:09 l 조회 3
하닉 230 쩌어어억
12:09 l 조회 18
집에 라면밖에 없는데 편의점 배달 시켜먹을까말까
12:09 l 조회 4
전단지 부착이 불법이야 배포가 불법이야??
12:09 l 조회 4
후.. 지방직 복기한다 해설 강의 시작할게
12:0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