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8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하 답답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케 답답하게 만든 것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번 시즌 결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증맬 짜증………난 솔직히 요리사랑 잘됐으면 좋겠는데 자꾸 꼬여서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카미유 …..랑 요리사 ㅎㅎ ..
에밀리 빠졌으면 좋게쒀 허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봤는데...보면서 짜증나긴 한데 등장인물들 한테 정들기도 했고 눈뽕땜에 재밌긴해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들 얼굴 다 맘에 들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브리엘 넘 짜증나는데 넘 잘생겼어 아놔ㅠㅠㅠㅠㅠ 에밀리도 짜증나는데 넘 이뻐ㅠㅠㅠㅠㅠ프랑스도 넘 이쁘고 ㅋㅋㅋ 드라마 색감도 넘 예뻐서...다음 시즌 기다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ㅠㅠ 나도 프랑스 가고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난 카미유가 불쌍해 카미유 역대급 벤츠녀인데......
나는 에밀리가 이해안됨 계속 가브리엘 밀어내고 새남친한텐 별거 아니다 다 끝났다 이래놓고 또... 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니까ㅠㅠ 셋 사랑싸움 그만 보여주고 정리하고 다른 성장 사랑 얘기로 채워줬으면 좋겠어 다음시즌은 ㅠㅠㅠ근데 담시즌도 저거로 질질끌거같음ㅋㅋ^^결말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에밀리 좀 빠졌으면 ㅎ … 카미유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ㅋㅏ미유랑 가브리엘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ㅋㅋㅋ 카미유 세게 나올때 ㄹㅇㄹㅇ 맘에 듦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 시즌 1끝날때랑 뭔가 비슷한느낌 ㅋㅋㅋㅋㅋ근데 1보다 에밀리의 성장과 일에 초점이 덜 맞춰져서 아쉬움... 개인적으로 민디 비중이 너무 많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제발 카미유가 세게 혼내줬으묜 ..
실비도 너무 조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실비도 너무 좋아💙 솔직히 실비 나가서 창업한거 흥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랑스 혁명^^ 속 시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랑스 사람들은 싫어한다던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너무너무너무너무 답답해ㅔㅐ ㅠㅠㅠㅠㅠㅠㅠㅠ에밀리 너무 답답해 하쒸ㅜㅜㅜㅜㅜ시즌 3은 또 언제기다랴ㅠㅠ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즌3만들려구 ㅋㅋㅋㅋ그러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화나 시즌1에서 정리된 게 하나도 없음 되려 남자 하나 더 생겨서 꼬이고... 가브리엘 에밀리 둘 다 답답해 죽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밀리는 정말..,,.. 이번 시즌에서 매력이 너무 떨어졌어 ㅜㅜ 확실히 주변 인물들한테 서사가 많이 가면서 다른 캐릭터들한테도 더 관심가기눈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에밀리 겨쿨 브라이트인가?? 옷 진짜 난해한 색도 다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 남친 이름 뭐더라 이제 다시 런던으로 가는...
그 사람 에밀리 진심으로 좋아하는거 같고 에밀리도 같은 마음일거라고 생각했는데(내가) 가브리엘 찾아간 장면 보고 아ㅓ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 시즌 답답했는데 시즌 3 기다린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야 아직 안 봤는데 시즌1이랑 달라진게 별로 없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진짜 에밀리 개싫어함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내 남자친구 사이에 에밀리같은 애 있으면 혈압 올라서 죽을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답캐릭터임 에밀리만 없으면 모두가 행복해질 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떡 밀키트랑 완제품이랑 맛 달라?
15:43 l 조회 1
아파트 재개발 동의하는거 그거 자유 아닌가
15:43 l 조회 1
모찌리도후 <ㅡ 걍 치즈맛이네......
15:43 l 조회 2
진짜 가난하면 남들보다 두배로 열심히 살아야한다고 생각해?1
15:42 l 조회 6
말랑이 파는애들 개많이 남겨먹네
15:42 l 조회 8
채용할 때 이런 경우도 있어?
15:42 l 조회 5
평소에 썬글라스 쓰면 유난같아?1
15:42 l 조회 5
12년전 군대는 지금보다 어땠어?3
15:42 l 조회 6
혹시 비키니시티주민 키링 지금 유행하니
15:41 l 조회 6
내일도 하닉삼전 내리겠지 나 좀 올라서 이득 조금 보고 다 팔았는데
15:41 l 조회 11
내 자존감 낮은 이유의 7할은 엄마인데 엄마는 그걸 몰라 그리고 매번 자존감 낮다고 욕해
15:41 l 조회 4
25살부터 30살까지 시간 금방가?5
15:41 l 조회 12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후로 계속 앱 안 열리고 튕겨서 노래를 못 들음...1
15:41 l 조회 4
나에 대한 사람들 반응이 괜찮아진 거 내가 나이 먹어서일까??
15:41 l 조회 7
후쿠오카 당일치기 도전한다 헤헤헤 뱅기값도 나쁘지않아 1
15:40 l 조회 6
쳇바퀴인생 지겹다 1
15:40 l 조회 4
남친이 나한테 열등감 느껴져서 한동안 시간 가지고 싶대 3
15:40 l 조회 20
삼ㅅ성 김치냉장고 / 냉장고 잘 아는 익?? 1
15:40 l 조회 5
여잔데 반바지 입은 사람이 눈에 띄는건 왜일까1
15:40 l 조회 26
tiger미국우주테크 탄 사람 있음?1
15:4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