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평소엔 커피 못마시고 변비 심할때 샷추가 라떼로 관장함
대표 사진
익인1
라떼라서 그런거 아냐? 우유같은거 유당불내증이라서 아아 마셔도 그런거면 특이하긴 한데 난 유당불내증이라서 라떼 절대 못마심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난 아메리카도 마셔도 설사해 근데 돌체라떼? 이런거 마시면 10분 안에 신호오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기하다 난 설사는 안하고 소변을 10분에 한번꼴로 감 아아 마시면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카페인 민감하게 받는 체질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인이 좀 그런걸로얼고있음 ㅋㅋㅋ ㅠ 나도 특히 아아 마시면 빠른시간내에 화장실가고싶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 비우고 싶을 때 빈속에 샷추가 해서 아아 마심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인이 실제로 촉진 좀 도와주지 않나? 아 이건 이뇨작용인가
여하튼 나도 처음에 마실 땐 그랬는데 익숙해지니까 괜찮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는 더 그렇단 거 보니 원래 쓰니 유당불내증도 좀 있는듯 ㅇㅇ?
근데 거기에 커피까지 들어갔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나도 그래서 밖에서는 라떼 못먹어 진짜 신호 무조건 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아아마셔도 급똥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 때마다 다르긴 하지만 배아픈 신호와서 화장실 가면 설사임 안그래도 장도 예민해서 더 그런 것 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토크포트 영통 해본 사람
17:08 l 조회 1
걸스데이도 뭉쳐주었으면
17:08 l 조회 1
디올 성현 너무 잘생겼당
17:08 l 조회 2
이준영 맨날 예능 나가면 만만하니 추는데 정작 그때 초딩이였단거 아직도 안믿김
17:08 l 조회 2
팬들 생각은 다 비슷한거 같음
17:08 l 조회 7
좋아하는 색 가끔 바뀌는 익들 있어?
17:08 l 조회 2
와 이준영 노래 잘하구나...
17:08 l 조회 3
인스파이어 101~105가 정면임? 방금 틧에서 봤는데..
17:08 l 조회 5
버거킹 신메뉴 반응 좋네
17:07 l 조회 8
난 ㅌㅇㅇㅅ 하면 아직도 중국 관련 사과시킨 영상 안내린거
17:07 l 조회 16
백지헌한테 아이유가 보임3
17:07 l 조회 23
팬이랑 쌀보리게임 하는 수빈인데 손크기 와...1
17:06 l 조회 12
알디원 인구 밀집지역 봐ㅋㅋㅋㅋ5
17:06 l 조회 53
정보/소식 개혁신당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폐기…강제수사해야"
17:06 l 조회 10
걸스데이도 갠활 엄청 잘풀린듯1
17:06 l 조회 18
기분이 ㅈ같은데 내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라 더 짜증남2
17:06 l 조회 54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2
17:05 l 조회 13
난 남돌이 여돌 춤 챌린지할때
17:05 l 조회 52
토스 용돈 뽑기 5만원 나온 사람 있긴 함?
17:05 l 조회 11
건호 디올쇼 ㄹㅇ 개존잘인데..3
17:0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