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하면 대학 잘간것도 아닌편.. 친구랑 나랑 같은중 나와서 나는 집앞 공부못하는 공학 갔고 친구는 집에서 먼 공부잘하는 사립여고 갔음 고등학교 지원할때 내신 난이도 몰랐던것도 아니고 공공연하게 다 알려져있는데 자기가 꾸역꾸역 사립여고 적어서 간거임 그리고 원래 중학교때도 얘 나보다 공부 못했어(난 전교 1n등~30등 이었고 걔는 반에서 5등도 못하던 애였어) 근데 대학 발표나고 얘기하는데 걔는 중학교때는 교대가고싶다 고등학교때는 간호가고싶다 하더니 정작 원서쓸때는 성적 안돼서 간호 못적고 집앞 사립대 법학과 갔음 나는 수도권 공대 갔고 근데 얘가 내가 잘간게 약간 학교가 공부 내신따기 쉬운 학교라 그렇다, 자기가 우리학교 왔으면 인서울 걍 했겠다 이러는데 진짜 한소리 하려다가 참았어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