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진심으로 미안해서 사과를 할때도 있는데 보통 그냥 내 맘 편하려고 사과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뭔지알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자가 진짜 안좋은건데.. 그냥 내 맘이 편하고싶어서 사과하고 나면 좀 괜찮긴 하더라고 자책도 좀 덜하고 ..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서 먹어본 젤 맛있는 커피
14:29 l 조회 1
다들 한강버스 타봄?
14:29 l 조회 1
테일즈런너 루블크 나오긴 하는거니
14:29 l 조회 1
일경험 인턴하는데
14:29 l 조회 1
다니엘 투르스 오일퍼퓸 지속력 어때..?
14:29 l 조회 1
신청 16일째 아직 연계완료인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하나...
14:29 l 조회 1
요즘에 초등학교 방학임?1
14:28 l 조회 6
연애하면 사라졌다가 몇년후 돌아오는 애 역겨움 이제
14:28 l 조회 4
나 빚1500있는데 한달 220씩 벌면서 살수이씀?4
14:28 l 조회 9
결혼할 때 형제 직업도 중요한가?
14:28 l 조회 12
얘드라 내가 로우라이즈 처음 입어봐서 그런데 하이웨스트보다 허리가 작아???3
14:28 l 조회 13
아 수능 성적표 발견했는데 백분위 0인 거 개웃기다
14:27 l 조회 13
붙임머리한 익들아 머리 뭘로 감아??????1
14:27 l 조회 4
다들 일 못하는 상사 만나봄?1
14:27 l 조회 12
자산인증도 못하면서2
14:26 l 조회 24
코인은 365일 24시간 1초마다 가격 바뀌잖아4
14:26 l 조회 13
근데 하이닉스 지금 안사는게 나은 이유가 1
14:26 l 조회 57
회사 대표님이 추천해준 주식샀다가 30% 떨어졌는데.. 이야기 해볼까...9
14:26 l 조회 51
여름만 되면 입맛이 없어서 살빠짘
14:26 l 조회 3
테일즈런너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14:2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