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개인 제안서를 나보고 쓰래 이거 완전 대필이고 자꾸 이건비밀이다 이소리하고 너이름은 안들어가는거니까 알아둬 이러는데 진짜 하기싫어 죽겠어 내가 근로 학생이라서 그 일을 거절할 수가 없어 근로시간에 시켜서 진짜 너무 화나 이럴거면 내가 교수하지 뭐하자는거야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지 개인 제안서를 나보고 쓰래 이거 완전 대필이고 자꾸 이건비밀이다 이소리하고 너이름은 안들어가는거니까 알아둬 이러는데 진짜 하기싫어 죽겠어 내가 근로 학생이라서 그 일을 거절할 수가 없어 근로시간에 시켜서 진짜 너무 화나 이럴거면 내가 교수하지 뭐하자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