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4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인스타보는데 중국인들 취향이 신기해 | 인스티즈 

진짜 미적기준 다른게 신기하다 

아니지 미적기준은 같은데 정도의 차이인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안드는거겠지?
1

대표 사진
익인1
..??!?!?!? 늘린고겠지 저거..?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핑핑이 닮아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게임캐릭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제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긴 그 체형 기준표 봐도 극단적으로 마른거 좋아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나라에도 있어.....보정 이상하게 해놓고 예쁘다고 느끼는 사람들... 중국은 한술 더뜬 느낌이긴 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틱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 사람이라니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독특함ㅋㅋㅋㅋㅋ 여자 기준 엄청 깡마르고 키 2메다정도로 커야하고 눈 뽝!! 피부 밀가루!! 성격은 기쌔야함 그치만 약한자들에겐 한없이 따듯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 약한자들한테 한없이따뜻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자마자 봤던것들 다 떠올랐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웃긴다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마지막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마지맏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거진 로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약한 자에겐 한없이 따뜻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약한 자에겐 따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 벌써 중드 여주 몇 명 지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기쎄고 따뜻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ㅋㅋㅋㄲㄱ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 정도는 중국 보이즈처럼 풍자하는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리 늘려주는거 중국에서 유행하는 어플이긴해 다들 여리여리 키큰몸매 워너비라고 뽑기도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족 문화가 여기 아닌가? 저런거 좋아하는 것 같음 몸은 길고 얇고 얼굴은 되게 여러의미로 화려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기가 패션의 거리라 옷이 저런거고 원래 저기가 튀는거 입고 사진기자들, 사람들 영상찍어서 올리는 틱톡커들한테 사진, 영상 찍혀서 관심 받는곳임! 그래서 관심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저런 사람들이 많을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미적기준 얘기구나? 마른 사람 진짜 많아 아무래도 아침을 엄청 간단하게 먹어 솔직히 우리나라처럼 삼시세끼 다 챙겨먹는 나라가 많진않을껄?? 중국 젊은 애들은 소식하더라구 물론 사바사지만! 그리고 얇쌍, 뾰족 이런거 좋아하더라 근데 요즘은 쎈언니 스타일보단 청순 스타일 좋아하는 추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히려 한국보다 중국이 아침 더 부지런하게 챙기지 않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早餐文化도 있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마다 다르고 사람마다 다르긴할텐데 보통 두유랑 유탸오, 쌀죽 주로 먹지않나? 애포에 요즘 젊은 애들은 직접 해먹지도 않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역마다 다르긴 할 텐데 확실히 중국이 한국보단 아침 더 챙겨 먹는 거 같아ㅋㅋㅋㅋ 당장 학교 가는 길에 먹는 거 생각하면 유탸오랑 떠우장, 즈판퇀, 전병 엄청 많은 듯
한국에서 학교 다닐 때 애들이랑 대화했던 거 생각하면 확실히 잘 안 먹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9에게
아 나는 아침의 양을 말한거여썽! 아침 챙겨먹는거는 중국인들이 더 챙겨먹긴한데 그 음식의 양을 말하는거였는데 내가 말을 안뛰고 이어서 말해서 이상하게 했나봥! 우리도 집마다 다르겠지만 우리나라처럼 아침에 찌개, 밥, 반찬 쫘르륵 삼시세끼로 제대로 챙기는곳이 많지않다는그 얘기였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2에게
아하 나는 한국이 삼시세끼 다 챙겨 먹는다는 말에만 꽂혀갖고ㅋㅋㅋㅋㅋ 한국식으로 챙겨 먹는다면 반찬 가짓수는 한국이 훨씬 더 많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쓰니가 말하는건 그런걸 말하는게 아니라,, 저런 보정을 보고도 이쁘다는 생각을 하냐는 거같은데,, 마른사람은 한국도 많기도 하고 사람마다 그런건 다 다르지 않을까? 물론 전반적인 문화의 차이는 있겟지만,, 너무 다른이야기릉 하는거 같아서 한번 적어봣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나는 첨에 저 사람 머리랑 옷때문에 그런줄 알고 주제 옆길로 샜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2222나두 보자마자 다리가 너무 기괴해서 보정 얘기하는줄 딱 알겠던데 너무 다른얘기를 해서 당황해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저 패션의 거리 어디야?!!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청두가 칭따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닝 칭다오=청도, 청두=성도 이름이 비슷할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맨날 저런거 올리는 거 보고 쟤네 서양 시선 엄청 의식한다 느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국인들은 우월하다 -> 그래서 길거리에서 아무나 찍어도 이렇게 예쁘고 멋지다(자기들 기준)
이런 인식 만들려고 과하게 포토샵해놓은 영상들 엄청 올리는 거 개티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ㅇ맞음 그런인식 주입할려는 대놓고 그런 작위적인영상 많아서 항마력딸림
진짜 뭘 말하려는지모르겠는 지하철에서그냥 서있는여자에 비지엠넣고 연기하면서 암튼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진짜 그 영상들의 모든 구성요소가 다 개촌스러움 ㅜ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만 모르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국 영상 볼때마다 거의 팔척귀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ㄱ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게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우리나라랑 주류가 되는 취향이 다른건 알겠음ㅋㅋㅋ

우리나란 한 164정도 키에 좀 순하고 단정하게 생긴걸 좋아라 하는 반면 중국은 170이상에 눈 빡 코 빡 인 쎈 얼굴 좋아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러고 원본 보면 현타 안 올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나라도 마른 거 선호하는 편인데 중국은 진짜 엄ㅁㅁㅁㅁㅁㅁㅁ청 마른 거 선호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나라랑 미적 기준은 비슷한데 거기서 몇절 더 오바하는 느낌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2 더 오바하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음ㅋㅋㅋㅋ 오버하는 느낌인 게
내 중국 친구덜 3n키로 부럽다 생각함
(물론 안 그런 친구들도 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3333 비슷하긴 함
개말라하고 이목구비 뽝뽝인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ㅁ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틱톡에서 기아같은 챌린지 많이 유행했었잖아
쇄골에 동전 몇 개 쌓이는지, 물 고이는지, 허리 A4 종이로 가려지는지 등등
그런 거 보면 비슷한 맥락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중드 보면 여자는 지인짜 깡말라야 해...거기는 우리나라 여돌 중에서 화면으로 봤을 때도 깡마른 애들 처럼 살 빼는 게 당연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두루미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ㄱㄹㅇ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두루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 아 장난치지 말고 빨리 짜장면 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팔척귀신...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츄파츕스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다리 두개 달린 오징어인줄..... 모든 중국인이 저러진 않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팔척귀신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저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아 가끔 중드보면 남주도 그렇지만,여주들
진짜 심각할정도로 다 뼈야...ㅠ 우리나라 연예인들은 그래두 조금이라도 살이 잇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홍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기는 진짜 모든 사상과 마인드가 정상이 아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저런거 만들시간에 애기 대놓고 길거리에서납치해가도 보고도 아무도 신경안쓰고 한해 몇십만명 실종된다는데 (비정상화담 중국인패널이 말함..) 그거나좀 퍼트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중국친구들 있는데 보면 진짜 건강미? 보다는 진짜 완전 빠짝! 누가봐도 와 너무 말랐는데? 싶은 마른거 좋아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중드 자주보는데 여배우들 걍 보통 체형도 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억 약간 귀신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ㅁ;ㅝ야 몬스터주식회사 나와야할거같은 비주얼이야....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적당히를 모르는 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인스타 릴스에 저런사람 맨날뜨던데 싫음 넘 이상해ㅋㅋㅋㅋㄱ 차단해도 영상이 퍼져서 다른 계정에서 계속 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 슈퍼배드 생각나는데.. 달걀몸에 다리만 두개 붙어있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정도면 진짜 그냥 뼈밖에 없는 거고 비율 자체도 말이 안되게 기괴한건데 정말 저게 예쁘다고 생각하는건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버섯인데 거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건 젓가락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과해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팔척귀신인 줄 알았잖아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근데 신기하다 저걸 진짜 이쁘다고 생각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맨날 틱톡볼때마다 뇌절하는느낌..과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과하게 오바스러운거 좋아하는듯
인위적인 느낌이 엄청 나도 그게 예쁘다고 하는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걸 부티&자신감이라고 생각한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그래서 나는 중국미감 안조아해 ㅋㅋㅋ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저게 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진짜 중국스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다리 긴 것까지는 예쁜데 허리가...ㅋㅋㅋ 아니 상체가 저렇게 짧아서 엉덩이 다음에 바로 목 수준인데 이상함을 못 느낀다고??? 이해할 수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니 다시보니까 상체를 늘리는것보다 다리를 짧게 수정하는쪽이 자연스럽겠네 아무튼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요정인가.. 당장이라도 알아갈거 같이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다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프...플라밍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과하다 과해,,,, 중국은 뭐든지 다 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슈의 인형뽑기 조합 망한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늘리더라도 비율은 좀 맞춰가면서 늘리지…라고 항상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웹툰 캐도 저렇게 그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도 대학 다니면서 중국 애들 많이 봤는데 안 꾸미고 다니는 애들이 훨씬 많았는뎈ㅋㅋㅋ 저런거 좋아한다니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사진...뭔가 버섯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런글 어떠세요에서 상체까지만 보고 와 개예쁜데? 하고 들어왔다가 본문보고 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징그러워 카드캡터 체리 보다 다리 긴거같은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자연스러운 이쁨을 모르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오... 정도를 모르는 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팔척귀신??그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ㅇㅈ 진짜 마름보다 극마름을 엄청 좋아하고 포샵 다 티나도 저게 이뻐보인다고 저렇게 하는게 소름돋는데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중드 보면 어떤 스타일 좋아하는지 알겠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깡깡깡마름여리여리길쭉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난 그 무슨프로였지 부자남잔데 결혼정보회사에다 여자찾아달라했는데 조건 중에 167인가 큰키에 a4로 허리가려지는 거 있어서 신기했음 ㅋㄱㅋ 직원들이 쇼핑몰인지 그런곳가서 마른여자 찾아서 허리대보고 한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핀과제이크에서 핀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중국은 진짜 뇌절에다가 저런거 왜 올리는지 모르겠음
감동도 없도 재미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ㄹㅇ미미다리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일반화할순없지만, 미의기준깡마름어느부분인정
일하던 어린이집 중국인 남매있었는데 아들은 군것질이고 밥이고 다 주는데, 딸은 살찐다고 군것질 과일 일절못먹게하던.. 5살되는 딸이 12kg겨우 나가는거보고 진짜 뒤에서 열심히 먹였고, 그집 부모랑도 여러번 싸웠다진짜.. 돌지난아기들도 10키로 넘기는데 5살ㅇ12키로가 말이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너무 길어서 거부감 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중국 하도 보정 이상하게 해서 쇼핑몰 사진만 봐도 타오바오꺼는 단번에 구별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저정도면,,, 가상인물 느낌내려고 일부러 그런거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진짜 다리길이가 저만큼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영덕대게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저런거 근데 댓글보면 중국인들도 띠용해하던데
과한보정 진짜 근데 많긴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중국은 그냥 사람 아닌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기괴하게 마른거 좋아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근데 진짜 좀 너무 과해서 ㄹㅇ 저게 기준인건지 아님 걍 ㅇㄱㄹ 끄는건지 맨날 봐도 모르겠음… 진심으로 저게 예쁘다고 올리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근데 중국에 깡마른 사람 진짜 많음… 외국 나가서 몸집 좀 작고 다리 좀 o자모양에 머리 갈색이면 일본인이고 익숙하면 한국인이고 좀 이상할 정도로 다리 얇거나 마르고 머리 귀신처럼 길거나 mcm가방 메고 핸드폰에 주렁주렁 뭐 달고다니면 백퍼 중국인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일단 사람이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우리나라도 어디가서 미의식기준 높은걸로는 빠지지않는편인데 쟤들은 우리보다 더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진짜 은교였던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ㅋㅋㅋㅋㅋㅋㅋㅋ 은교 틱톡여시 ㅎ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기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대게다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저게 머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각나라마다 유독 특이한 미적 기준이 있는듯 ,, 미국만 하더라도 우리나라에선 오리궁둥이라고 놀림받는 필러넣어서 기괴해보이기까지 하는 대왕엉덩이가 예쁜거자나,, 우리나라도 얼굴 엄청 작은거나 하얀거에 대한 집착 이런게 다른나라 입장에선 기괴할수도 있다구 생각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 우...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 진짜 기괴해 ㅜㅜ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ㄹㅇ마른거로는 기괴 원탑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아 너무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어차피 본질적으로 추구하는건 우리나라랑 비슷한듯
우리나라도 개말라 좋아하고 나노단위로까지 쪼개며 판단하자넝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뇌절하게 되면 중국 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그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아닠ㅋㅋㅋ 저건진짜 오반데 다른영상들보면 걍 투디캐들 비율임
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말투 쿨병같아?
21:52 l 조회 12
원래 키에따라 키빼몸 느낌도 달라?1
21:52 l 조회 4
젓가락질이 뭐라고 밥만 잘 먹으면 되지
21:52 l 조회 4
먹토는 진짜 하면안돼...1
21:52 l 조회 8
곧 생리하기 직전이라 그런지 ㄹㅈㄷ 기분 왔다갔다…
21:51 l 조회 9
하닉 ㅠㅠ 300 갈까1
21:51 l 조회 13
눈썹 숱정리랑 눈썹염색 중에1
21:51 l 조회 3
종아리 부근에 흉터 심하게 있음 승무원 못하지?
21:51 l 조회 4
점심시간에 일애기하먄 시러 ?1
21:50 l 조회 18
니아르 가르시니아 먹어본익있나요?
21:50 l 조회 9
다음주 7월이야?? 앙???
21:50 l 조회 4
우리집 꼬지리 강아지 볼 사람 3
21:50 l 조회 26
평생을 20대일것처럼 사는사람들 개만ㄹ지않음??4
21:50 l 조회 28
단기알바 진짜 드럽고 치사하고 재수없음... ㅋㅋ
21:49 l 조회 18
𝙈𝙄𝘾𝙃𝙄𝙉 01년생이 벌써 울쎄라하네.. ㄷ5
21:49 l 조회 42
볼살 없어서 쥬베룩?이나 필러 맞아본살마 ㅠㅠㅠ1
21:49 l 조회 6
이거 꿀알바다 vs 아니다
21:49 l 조회 11
치킨집 사장들 원래 불친절한 경우 많음?2
21:49 l 조회 10
노트북으로 네이버 들어가서 축구볼수있어?? 월급루팡해야하는디1
21:49 l 조회 11
Ai역검 이 그지같은거 좀 그만하먼안되나
21:4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