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 엠비티아이 잘모르는데 걍 궁금해서...누가 힘들다고 하면 t는 그 사람한테 내가 뭐 도와줄 수 있는지 생각하면서 직접 해결해주려고 하는데 f는 힘든거 공감해주고 위로해준다는데 ㄹ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