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진짜 성적 관련으로 악몽 꿀 정도로 너무 패닉이야 

진짜진짜 열심히 한 과목인데 비제로 떠서 동기들도 의아해하고 이의신청해보라구... 

예체능이라 시험 보는 과목도 아니라서 객관적 기준도 없기는 해... 세부 채점 여쭤봤다가 더 패닉 올 것 같아서 그냥 납득하기로 했는데 멘탈이 너무너무 나가서 복구가안돼... 

위로나 마인드컨트롤방법 좀 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아고... 그래도 그정도면 막연히 억울한거보다 한번 물어보는게 후회없지않을까..? 만에하나 잘못채점된거일수도 있고 아니여도 이유를 알면 납득할 수 있으니가...
난 그럴때 이 과목 성적하나가 내 인생에서 그닥 중요하지 않다는걸 되새기면서 잊는거같아. 나중에가서 내가 아 그때 그거 b0 안맞았더라면 내 인생이 이렇지않을텐데 라고 생각할 일은 없다는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드랑이 털 싹 조진 익들아 제모 몇회 받았어?
12:11 l 조회 1
근데 하이닉스 왤케 마니 떨어졌지
12:11 l 조회 1
전애인이랑 키우던 강아지 이름 바꿔야 하나
12:11 l 조회 2
편의점 본사 직원 익 있어?
12:11 l 조회 2
토익 진짜 짜증나넼ㅋ큐ㅠㅠ
12:11 l 조회 2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3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11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5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2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1
12:10 l 조회 25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3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1
12:10 l 조회 11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1
12:10 l 조회 3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4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5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25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6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