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 내 물건 허락도 없이 쓰고 제자리에 놓지도않고 그냥 아무데나놨고 난 당연히 그게 거기 있을거라 생각못하고 다른물건꺼내다가 그게 좀 높은 위치에서 떨어져서 박살났는데 이거 어케할래 너넨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다른사람이 내 물건 허락도 없이 쓰고 제자리에 놓지도않고 그냥 아무데나놨고 난 당연히 그게 거기 있을거라 생각못하고 다른물건꺼내다가 그게 좀 높은 위치에서 떨어져서 박살났는데 이거 어케할래 너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