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12월 말 일찍끝나고 되게 좋은 날이네 헤헤
대표 사진
익인1
아예 쉬는회사도 많음
이번주 휴가권장기간이랫나 남은연차 털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쉬는회사 와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오전근무만 하고 나도 3일까지 쉬어야지 낄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축근무가 뭔가요?(먼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대도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계익.. 기대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아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ㅠㅠ 업무 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연차 까고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설계직 기대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회사 다 휴업 연차 권장으로 쉬는데 자재관리팀이라 재물조사 때문에 출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점심먹구 집에 간다ㅎㅎ케이크 사준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12시 퇴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우린 11:30 퇴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반도체 업계익,,꿈도못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도 오전 근무만 한다는데 가능할지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 회사 추석 때 다들 고향 가라고 2시간정도 일찍 끝났었는데 이번엔 안 그러려나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월말이라 야근 또르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오전근무만 하고 낼 쉰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그런거 없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서비스직 기대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업무없이 오전퇴근에 3일날 유급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너 어디 회사 다니녀?
좌표 찍어줘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금융권익... 내일 개바쁠 거 생각하면 한숨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럽다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도 사장님이 단축하라고 했는데 연구스케줄 잡혀있음...^_ㅠ 단축 그게 몬가요.. 왜 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린 원래대로 퇴근,, 우리 아부지 회사는 대겹인데 쉰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도 원래 6시 퇴근인데 4시부터 가도 된다고 함 물론 일 있으면 못 감 ㅋㅋㅋ 그래서 나는 내일 4시 퇴근을 위해 이번 주 계속 열일 중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뷰럽다 난 기대도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4일에 쉬어서..ㅎ 안 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런거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짜 부럽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4일날도 오전근무만 했고 낼도 오전근무만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거뭐지 개교기념일밖에 왜 생각이 안 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거라 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창립기념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보니까 생각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일찍 퇴근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리랜서로 사니까 행복해ㅎㅎ
11:59 l 조회 1
부동산 매매 부모님이 말리는데 진짜 힘빠진다
11:59 l 조회 1
걍 sk 주가 떨어졌으몈
11:59 l 조회 1
본인표출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
11:59 l 조회 1
난 이미 반도체 관련주 다 매도 떄려둠
11:59 l 조회 6
출퇴근 딱 정해져있고 점심시간 딱 있는 직장1
11:58 l 조회 6
요즘 먹고 바로 자게 돼서 큰일이네
11:58 l 조회 3
이렇게 먹어도 탈모 옴?
11:58 l 조회 6
몇번이나 말하지만 주식장에서 불가능이란 없음
11:58 l 조회 14
평단 800인 마이크론도 보내줬다
11:58 l 조회 17
얘드라 나 이틀뒤에 상하이 간다!!!!!!!!!!!!!!!1
11:57 l 조회 11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7 l 조회 23
20대 중반에 잘생긴 강남 성형외과의사면..2
11:57 l 조회 19
교정 중에 철사 빠지면 내 잘못이야?3
11:57 l 조회 12
엄마가 우리 키우느라 힘들었다는건 들어줘야되는거지?2
11:57 l 조회 7
올 추석에 태교여행으로 국내 어디갈까 !!!!! 1
11:57 l 조회 8
위고비 맞으면 살만 예쁘게 빠질거라고 생각하는 꽃밭이 있네1
11:57 l 조회 13
새벽에 부재중 전화 온 사람한테 뭐라고 문자하지1
11:56 l 조회 13
하닉 2주 추매 드감2
11:56 l 조회 40
취업 관련해서도 인티 말 너무 맹신하지 않는 게 좋음4
11:5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