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5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뭔가 딱 일어나고나면 긴장감 + 불안함 + 우울 +막막 

이게 합쳐진 감정이 확 나..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두그럼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그래? ㅜ 왜이런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바깥 어두울 때 일어나면 약간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보니 오늘 일어날때 다 어둡긴 했어.. 밝을때도 이랬었다 체크해봐야겠다 고마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래서 이래서 그런건가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ㅜㅜ 아냐 너무 고맙다 ㅎㅎ 나도 익이 응원할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출근하기시로러서 그래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에 그랬는데 커튼열고 자니깐 차분하게 일어나지더라 밤에 잠들고 아침에 밝은 빛 보면서 일어났는데 효과 좋았어 물 속에 잠수 했다 나온 사람처럼 숨 헐떡이듯에 불안해하면서 일어났는데 커튼열고 잠들고 일어나니깐 걍 평화.. 혹시 모르니깐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랬구나 ㅜㅜ 한번 알려준대로 해볼게 ㅎ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불안.강박 증세인거같은데ㅜㅜ
나 힘든일 있을 때 그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둘다있고 힘든일도 많았어 현재도 안풀리고있고…ㅜㅜ 이런건 상황이 바뀌어야 해결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약먹기도했고,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잊혀지면서 괜찮아지더라고!!
아직 완전히 나아진거같진않은데 전만큼 그렇진않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ㅜㅜ.. 나도 상담이라도 가봐야하나 하하.. 알려줘서고마워 익아 나만 이런게 아니었다는거자체로 위로가되네 ㅜ 익이도 점점 완전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단 800인 마이크론도 보내줬다
11:58 l 조회 1
얘드라 나 이틀뒤에 상하이 간다!!!!!!!!!!!!!!!
11:57 l 조회 1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7 l 조회 1
20대 중반에 잘생긴 강남 성형외과의사면..
11:57 l 조회 1
교정 중에 철사 빠지면 내 잘못이야?
11:57 l 조회 1
엄마가 우리 키우느라 힘들었다는건 들어줘야되는거지?
11:57 l 조회 1
올 추석에 태교여행으로 국내 어디갈까 !!!!!
11:57 l 조회 2
위고비 맞으면 살만 예쁘게 빠질거라고 생각하는 꽃밭이 있네
11:57 l 조회 3
새벽에 부재중 전화 온 사람한테 뭐라고 문자하지
11:56 l 조회 8
하닉 2주 추매 드감2
11:56 l 조회 12
취업 관련해서도 인티 말 너무 맹신하지 않는 게 좋음3
11:56 l 조회 9
반도체 끝났네ㅋㅋㅋ 재매이햄 어쩌노2
11:56 l 조회 23
2년이나 그이상 연애해본 익들아 들어와줘2
11:55 l 조회 11
미용실에 연예인 사진 들고와도됨...1
11:55 l 조회 9
여기에 왜케 ㅇㅂ 같은 애들 많아진거임?5
11:55 l 조회 22
오늘 서울 왜 시원해?
11:55 l 조회 6
아니 뭔 이런 🐕꿈을 꾸냐….;
11:55 l 조회 8
티파니허리운동 효과 갑이다 진쯔
11:55 l 조회 7
하닉 280은 오겠지.?^^2
11:55 l 조회 18
솔직히 며느리 명절때 친정에 더 간다고 욕 안하는 시엄마 못봄2
11: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