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6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인강으로도 충분히 가능할까?? 수능 영어는 잘하긴 했는디
대표 사진
익인1
2학년겨울방학 (빠르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지금 나 딱 그 시즌이야 ㅋㅋㅎㅋㅋㅋㅋ 그래서 물어본 건데 혹시ㅜ이유 알 수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학년 1학기 끝나고 취준할때 토익준비할시간없음.. 글고 토익은 학기중병행은진짜비추 걍 딱 두달 각잡고 점수만들어두는게ㅡ제일낫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때 많이 바쁠 것 같더라 ㅠㅠ 댓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스로 절제 잘하고 영어 기본 있으면 인간도 괜춘!! 난 4학년 여름에 땀 2개월 바짝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강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ॱଳ͘ 댓 고마워!!! 혹시 인강 뭐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인강 한달 듣고 원하는 점수 얻었음... 글고 하기싫어서 최대한 미뤄서 4학년 방학에 했는데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하ㅏㄷ 익,,, 멋져 혹시 인강은 뭐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ybm미친토익! 근데 솔직히 인강듣기보다는 거기서 나눠주는 교재랑 팁들 정리된노트들 보고 거의 나혼자 공부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랬구나!!! 정말 미안한데 혹시 목표 점수 얼마였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1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2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2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2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
20:08 l 조회 9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9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4
20:08 l 조회 9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7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5
20:08 l 조회 7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5
1
20:07 l 조회 13
다들 어머님들 무슨일 하셔..? 1
20:07 l 조회 13
헤어졌어도 수능공부가 더 중요하지..?ㅜㅜㅜㅜ4
20:07 l 조회 13
하닉 조정이다 vs ai 고점찍었다5
20:06 l 조회 27
난 면허 4번 떨어지고 땄는데 아직 운전 못함 ㅋ 1
20:06 l 조회 9
이런 말하는 남자 여미새야??2
20:06 l 조회 9
회사에서 사생활에대해 말하면1
20:06 l 조회 17
하이닉스 걱정되는 익들 있음?2
20:0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