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에 상시채용이 한번있었거든 대기업인데도 지방 공단 채용이라그런지 서류합격하고도 무응답인 사람들이 꽤있었음 요즘 바쁜 시즌이라 자꾸 같은 개인번호로 전화왔는데 못받았거든 13통왔음 그래서 방금 받으니까 7월에 서류합격했던거 기회달래,, 죄송하지만 채용 마감됐고 다른 기회생기면 연락주겠다했는데 자기 기회를 어쩌구 자기 개인사정 구구절절하길래 밥먹고싶어서 네넹~~하고 끊었는데 또 전화오네 다큰어른이 뭐하는겨 참나
|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
|
7월달에 상시채용이 한번있었거든 대기업인데도 지방 공단 채용이라그런지 서류합격하고도 무응답인 사람들이 꽤있었음 요즘 바쁜 시즌이라 자꾸 같은 개인번호로 전화왔는데 못받았거든 13통왔음 그래서 방금 받으니까 7월에 서류합격했던거 기회달래,, 죄송하지만 채용 마감됐고 다른 기회생기면 연락주겠다했는데 자기 기회를 어쩌구 자기 개인사정 구구절절하길래 밥먹고싶어서 네넹~~하고 끊었는데 또 전화오네 다큰어른이 뭐하는겨 참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