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997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4년 전 (2021/12/30) 게시물이에요
7월달에 상시채용이 한번있었거든 

대기업인데도 지방 공단 채용이라그런지 

서류합격하고도 무응답인 사람들이 꽤있었음 

요즘 바쁜 시즌이라 자꾸 같은 개인번호로 전화왔는데 못받았거든 

13통왔음 

그래서 방금 받으니까 7월에 서류합격했던거 기회달래,, 

죄송하지만 채용 마감됐고 다른 기회생기면 연락주겠다했는데 

자기 기회를 어쩌구 자기 개인사정 구구절절하길래 

밥먹고싶어서 네넹~~하고 끊었는데 또 전화오네 

다큰어른이 뭐하는겨 참나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이래….? 진짜 노답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기억하기론 30대 초중반만 뽑았던것 같은데 왜저러나몰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한테 우울증이라고 털어놨는데..^^
18:58 l 조회 1
지금 키빼몸 110인데 1일1식 하는 거
18:58 l 조회 1
진짜 기존쎄이고 싶다
18:58 l 조회 1
솔직히 요즘 엠지신입 노답이어봤자 우리막내삼촌만큼 노답인거 본적있어?
18:58 l 조회 3
오늘 국내주식 다 떨어진 이유가 뭐야?
18:57 l 조회 6
속상하군
18:56 l 조회 8
자취방잇다가 본가오면 맘편한 익들 잇어?3
18:56 l 조회 11
20대초 가방 골라주라1
18:56 l 조회 14
내 주식 하루만에 600 증발1
18:56 l 조회 17
남이 보는 내 얼굴과 내가 보는 내 얼굴 중 뭐가 맞을까2
18:55 l 조회 21
톤다운해도 머리가 자꾸 빨개져1
18:55 l 조회 10
멸공!!3
18:55 l 조회 18
수박 디저트는 뭔가 별로인듯..1
18:54 l 조회 21
난 성인인데 말랑이 좋아하는 이유가3
18:54 l 조회 39
테런 안 해봤는데 걍 뛰는 게임인가?5
18:54 l 조회 25
어떡해 회사 스몰토크 전혀 안됨2
18:53 l 조회 50
현실적으로 얼굴 안예쁘고 몸매 안좋으면 3
18:53 l 조회 42
중학교도 자퇴가 가능해...? 5
18:53 l 조회 24
내일도 하닉 떨어지면 진짜 위기 아니야?6
18:53 l 조회 53
닭발 시킬건데 하이볼 먹고싶으면 어케 하는 편이야? 1
18:5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