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슬로건 같은거 제작할때 인물뒤에 하고 싶어서,,,! 같은 폰트면 좋고,,, 아니면 제작해본 저런폰트 추천해주면 더 좋고 ㅎㅎㅎㅎㅎ 근데 요새는 그런식으로 안하나,,,? 너모 올드해,,?ㅠ
| 이 글은 4년 전 (2022/1/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슬로건 같은거 제작할때 인물뒤에 하고 싶어서,,,! 같은 폰트면 좋고,,, 아니면 제작해본 저런폰트 추천해주면 더 좋고 ㅎㅎㅎㅎㅎ 근데 요새는 그런식으로 안하나,,,? 너모 올드해,,?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