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18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8
이 글은 4년 전 (2022/1/07) 게시물이에요
얘넨 진짜 다른 직업에서 받아주지도 않는 범죄자도 받아줘서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직업치기 멈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팩트임 남초 가서 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팩튼데 뭐 어떡하라구 ㅎ 일반화 하지 말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팩트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으로만 생각해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범죄자들이 택하기 쉬운 직업 ㅇㅇ 그저 팩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속으로만 생각해 사업 관두시고 그냥 틈틈히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투잡 뛰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해 남 낮춰보고 깔보는거 결국 다 돌아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2 완전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범죄자 어쩌구 는 좀 ... 근데 고딩때 공부 안한 양아치애들 지금 배달 하고있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양아치보다 더한 범죄자들이 아무런 제한 없이 할 수 있는 직업이 배달기사임 걔넨 오토바이만 몰면 다 받아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폰팔이는 아무렇지 않게 욕하면서 배달기사는 또 왜 다름?? 실제로 바이크 몰아야해서 고딩 양아치들이 제일 많이 빠지는 길 맞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원래 배달기사들 쉴드 많음 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몰라서 저러는거야 ㄹㅇ 양아치가 폰팔이 배달기사로 빠지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닌분들도 있고 좋은분들도 있지만 본문에 동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긴해... 성실한 사람도 있긴하겠지만 배달대행업체 주변 지나가면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범죄자는 모르겠고 일단 중고딩들 개많음 무면허도 개많음 어케 아냐고? 내 동생이 그랬음 내 동생 친구들도 그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동생 빼고 친구들은 아직 한다고 들었음 동생은 엄마아빠랑 길고 긴 싸움 끝에 다 접었고 중간에 면허도 땄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반응 신기하네 내준변엔 다 양아치들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99 왜 착한 분들이 기억에 남겠냐ㅋㅋ 대부분이 양아치니까 진짜 예의바른 분들이 기억에 남는거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생들한테 찝쩍거리는 분들 짱 많던데 ㅎ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나 알바하는데 기사님들 중 몇 분 엄청 찝쩍거려 진짜 시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남자알바생 있을때는 아무 말도 안하고 ㅋㅋㅋ 우리는 개인번호도 물어봤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에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괴롭힌 일찐 양아치 범죄다들이 배달기사 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고딩 일짱들이 진짜 개많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상적인 사람도 많지 근데 양아치들이 하는 건 진짜 팩튼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 가리고 아웅하는거임 ㅋㅋㅋㅋ 폰팔이는 다 욕하면서 배달기사는 뭔가 다른 줄 알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나가면서 보면 오토바이로 빙둘러서 모여있더라 근데 뭔가 학생같은 느낌이많이 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직업치기 플 그만 보고 싶음 예외란 걸 모르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달하는사람 4가지 없는 젊은 사람 개 많이봄 마스크 쓰라고 한마디 했는데 나한테 욕한 놈도 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반화가 얼마나 무서운데….. 그르지마러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모든 배달원이 양애취라는건 절대 아닌데 양아치 많은건 팩트임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배달기사 전부 다 양아치다 이게 아니고 양아치 ㄹㅇ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으신 분들도 있지만 나도 겪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 분야 갑 디팡 디제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디팡디제이 추억이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이드신 분들은 모르겠는데 2030 중에선 ㄹㅇ 양아치들 개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내 또래 애들은 ㄹㅇ 맞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물론 좋은 분들도 많겟지만 일단 나 고딩때 양아치 오빠들이나 일진친구들 다 동네 치킨 배달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음식 받으러 가기 뻘쭘햇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비율이 많다는거지 다 양아치라곤 안했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나도 담백한 팩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반화 하면 안된다곤 하지만 당장 남친으로 배달기사 사귀라고 하면 안 사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자영업 하면서 배달기사 땜에 리뷰평점 1점짜리 올라오고 그러면 ㄹㅇ 도라버리거든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비율이 많다는 거 아니야?
누가 배달기사들 전원이 범죄자라 그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레빠에 헬멧 안 쓰고 배기통 달달거리면서 운전 오바쌈바로 하는 애들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 딱 아버지뻘 배달기사분 봤어서 뭔가 마음이 짠했는데
양아치 배달기사들이 이미지 다 망쳤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남자들 사이에선 스튜어디스 미용사 중소경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남자들이 여자직업중 스튜어디스 미용사 중소경리 를 별로라본다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배달기사랑 비슷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엑 그래? 스튜어디스는오히려 선호하지않나 미용사는 잘 몰라서 모르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건 예뻐서 그런거고 스튜어디스여서 좋은게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3에게
그랲 ? 승무원 이라하면 일단 “오..” 하던데 승무원 자체에판타지가 있는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ㅇㅈ..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들도 스튜어디스랑 결혼하는 경우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양아치들이 항공과 가는건 많이 봤다만 스튜어디스는 아닐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것도 일반화 못하면 도대체 뭘 일반화해야하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당연히 아무나 할수있는 직업이니까 진입장벽 낮아서 양아치가 몰리는거지 ㅋㅋ 그만큼 하는사람도 많고 그중엔 착한사람도 있고 범죄자도 있겠지 뭘 일반화를 시키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편견 그 자체다
다만 적중률이 상당히 높은 편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나 알바할 때마다 배달업체 하시는 분들 다 4~50대 아저씨들이었는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 오빠도 배달 기사라서 눈물 광광 8ㅅ8... 그런 사람이 많지만 아닌 사람도 있닷.... 근데 뭔지 알 것 같기는 해 나 학교 다닐 때 양아치들 다 배달 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팩트: 그사람들 돈은 대기업 사원만큼 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배달대행업체? 거기 젊은 애들은 양아치 킹리적갓심 일단 울 지역 배달업체는 다 양아치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모두 다 그런건 아니지만 양아치 많은건 팩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안 그런 사람들도 많은데 굳이 직업치기 하고 있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접근성이 높다해야하나.. 전문적인 무언가를 요구하지않고 기술을 배우지않아도돼서 그런사람비율이 높은듯 오토바이만 타면되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어느 집단이든 이런 사람 있고 저런 사람 있는거지만
비율이 너무 확연하면 말할수있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자영업하다가 안되서 배달도 같이 하시는 분 많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진짜 알바하면 제일 무례한 손님이 젊은 배달기사였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잉 쓰니가 죄다 그렇다고 안 했는데 왜 직업치기지,, 양아치들 많은 건 팩튼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중년층 배달기사님들은 대부분 친절하신데 내 주변 양아치 남자애들 거의다 배달대행 하더라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ㅇㅈㅇㅈ 중년층 배달기사분들 친절하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리고 나 배민 주문 많이 들어오는 카페 알바생인데 중년층 배달기사님들은 진짜 친절하시더라 ㅋㅋㅋ 음식 받아가시면서도 엄청 친절하게 인사해주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ㅁㅈ 보면 중년기사님들은 친절하신데 젊은 애들은 진짜 그냥 양아치 그 자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ㅋㅋ 그리고 나한테 피해가 오니까 짜증나는 거임 ㅋㅋㅋ 배달 가기 전에 음식 받고 가게 앞에서 담배 피는 건 대체 뭐하자는 거임 당장 급해죽겠는데 ㅋㅋㅋ 배달 늦게 가면 컴플은 알바생인 나한테 다 온다구요^^~ㅋㅋ 내가 피해를 보니까 젊은 양아치애들이 좋게 안보이는 것^^~~~~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내주변엔 진짜 열심히사는 투잡러들이 하던데 양아치가 한다는애들은 주변에 양아치만 있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양아치도 많것지만 열심히 사는 사람도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배민 겁나많이 먹는데 배달음식을 얼굴에 집어던지는거 아닌이상 뭔상관임 걍 일 하는거가지고 난리야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양아치가 많든말든 사실 밥만 제대로 받으면 되는거자너? 나랑 싸울것도 아닌데 뭐그렇게 편가르는지 모르것음 나도 실감안남 다들 딸배한테 한대씩 맞았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오토바이 운전하는거보면 각 나옴.. ㄹㅇ 목숨 두개인가? 싶을정도로 하는 사람도 꽤 있고 중간에 신호 길면 담배피고 길에 버리는 사람도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여기서 말하는 배달 기사랑 택배기사님은 다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약간 화류계 일하다가 네일샵이나 커피숍 차린다는거랑 비슷한 맥락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 양아치들은 끝엔 결국 치킨집한다던 우리 사회쌤 생각난다 우리 아빠 연대나오고 퇴직하고 10년째하시는중이신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뭐가 일반화임? 쓰니가 "양아치만 한다"고 한것도아니고 "양아치가 많은. 직업" 이라고 한건데.ㅋㅋ
내 주위만봐도 학교에서 놀았던 애들 배달하는애들도 많음. 댓글보니까 나만 그렇게 생각하지도 않은것같은데 뭐가 일반화지; ㅋㅋㅋ
뭐만하면 일반화라고 하는거 보면 주디 틀고싶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원시청역에서 스타필드 개모차 끌고 전철 타고 가는거 ㄱㅊ?
10:17 l 조회 1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계속 오네
10:17 l 조회 1
익들아 중소기업 월급 밀리면 어떻게 해??
10:17 l 조회 1
내일 더 빠진다..
10:17 l 조회 1
계란찜에 왜 밥을 비벼 먹어?
10:17 l 조회 1
주식 작년11월에 2천으로시작했는데 3천수익 벌었는데..
10:17 l 조회 2
알뜰폰 쓰니까 주기적으로 아아 주고 5천원 쿠폰 주고 계속 그런다2
10:16 l 조회 6
바지 좀 골라줄사람 !!!! 111222
10:16 l 조회 6
하닉 기다리면 270대오는데
10:15 l 조회 36
모낭염에 에스로반 효과 개좋은데 너어어어무 간지러워
10:15 l 조회 6
지금 스퀘어 살말 해줘 제발 아 10분째 고민중4
10:15 l 조회 17
이삿짐 ㅠ 이래 됨 ㅠㅠㅠㅠ 3
10:15 l 조회 24
너네는 직장 혼성집단이 편해 동성집단이 편해?4
10:14 l 조회 16
아 야구방 텃세 개쩌네 아2
10:14 l 조회 45
나 성격파탄난것같음 별거아닌걸로 화나고 우울해짐1
10:14 l 조회 8
아 현대차 언제 사지2
10:14 l 조회 11
키 165~166 인 여익들아2
10:14 l 조회 19
코스트코 홈페이지 미친 거임?
10:14 l 조회 37
미쳤나봐.. 오늘비움 먹고 헬스장 옴…4
10:13 l 조회 36
행복주택 경쟁률 92:1 실환가.. 1
10: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