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4284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군인월급 200이 많아보여 ?
150
4년 전
l
조회
2718
인스티즈앱
이 글은 4년 전 (2022/1/09) 게시물이에요
그동안 50만원주고 노동착취하는게 적은거고 이상한거아니였나
나도 군필자고 배아프긴한데 그렇다고 배아프다고 반대하는 군필자랑
가지도않으면서 반대하는 여자들보면 이해가안가
21
연관글
얼굴 여백 많고 사각턱인 얼굴은 어떤 헤어스타..
4
익인1
그 직업군인 말고 1년반?
4년 전
글쓴이
ㅇㅇ 1년반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글쓴이
진짜로 밖에서 여자랑 대화할땐 좋은반응인데 커뮤니티는 비하 엄청나서 물어본거야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68
여시155만 쭉빵80만 + 토리 우동탕 방석 소드 판 트위터 해연갤
가입이 자유로운곳은 트위터와 네이트판밖에 없으며 (네이트판도 일부게시판 남성 성별표시)
나머지는 여성만 가입가능, 여성인증절차를 걸치거나 회원초대제도
지금 동접14만8천이나 되는 인스티즈도 저중에서는 트래픽순위 중~하위권
커뮤에서 솔직해질 뿐이지 커뮤반응이 남자가 여자인척 한다거나 소수는 아닌것같다~
4년 전
익인65
ㄴㅇㅌㅍ 소문난 여초인데 여자인척 주작하는 남자들 많잖아 커뮤 믿지마
4년 전
익인60
ㄹㅇ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3
가지도 않으면서 반대하는 여자들을 인터넷에서 말고 밖에서 봤음?
4년 전
익인3
제발 커뮤에서 나와..
4년 전
글쓴이
그럼 커뮤에서는 왜 반대하는거야?
4년 전
익인3
내가 그 의견이 아닌데 어케 알까 ^^,,,
4년 전
익인4
응 군대 끌려가면서 뭔 200만원이야
4년 전
글쓴이
200만원주는거 왜반대야 ?
4년 전
익인4
비교할건 아니지만 출산한다고 돈주는것도 아닌데 군대 강제로 끌려가는건데 왜 돈을 받는지 모르겠어 직업군인이면 이해하지만
4년 전
글쓴이
강제로 끌려가는거니깐 돈주는거아니야? 강제로 끌려왔는데 돈도안주면 어떻게해
4년 전
익인14
무슨 말도 안되는 비교야...?
강제로 끌고가는거니까 돈이라도 합당하게 줘야지....
4년 전
익인20
출산하고 징병은 다른거지...ㅋㅋㅋ
4년 전
익인26
출산은 선택
군대는 징병....
4년 전
익인47
22...
4년 전
익인49
뭔 개논리야 얜 무식하면 입열지마 제발
4년 전
익인4
그렇게좋으면 니돈으로 줘 ㅋㅋㅋㅋ
4년 전
익인49
4에게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뭔 쌉소리여
4년 전
익인55
4에게
국가예산으로 주는걸 뭔 니돈으로 주래 ㅋㅋ 머리빈거 티내네
4년 전
익인4
55에게
그거 다 국민세금으로 나가는데 뭔 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5
4에게
혼자서 삼전 법인세정도 내나봐~~ 그럼 인정ㅎㅎ
4년 전
익인49
4에게
에휴... 또 쌉찐.따새끼 여자인 척하면서 댓다네 죽패고싶게
4년 전
익인72
4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겁나웃겨
4년 전
익인4
49에게
커뮤에서 여자들이~ 이런소리 듣기싫어서 찬성하는수준 ㅋㅋㅋ 나중에 세금내봐야 정신차리지 ㅋㅋㅋㅋㅋ
4년 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그냥 커뮤에만 빠져사니까 현실적으로 생각을 못하고 살지 커뮤에서 남자들한테 인정받으면 행복해? 그게 니 최대업적이야? 오 진짜 부럽다
4년 전
익인49
4에게
역시 수준 드러낫구요 맛저하고 커뮤 꺼라! 니 좟 탈착이냐? 붕신색기
4년 전
익인60
혹시 여자 맞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4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4
출산하면 돈주는곳도 있는데 무식하면 말이나 하지마라
4년 전
익인60
출산하면 돈주는 지방 정책도 있단다
4년 전
익인57
익인4는 앞으로 인생 살아가기
힘들겠다 지능때문에... 힘내..^^
4년 전
익인57
지능은 유전이래!! 익인4
잘못이 아니야!!
4년 전
익인86
얘를 봐서라도 난 200만원 주는거 찬성이다..^^
1년반동안 고생해주는데 당연한거 아닌가 ㅋㅋ
4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여자들은 보통 군대 안가봐서 반대의견 잘 없음
4년 전
익인6
전혀 안많은데.. 다만 현실적으로 그 많은 군인들에게 어떻게 매달 200씩 줄지는 현실적으로 고민해봐야 할 것 같음
4년 전
익인8
22 이걸 뭐 어떻게 줄건데..ㅋㅋㅋ
4년 전
익인15
반대가 아니라 현실적으로 징병제에서 어떻게 그렇게 주느냐가 문제인듯... 처우 개선은 좋지ㅠㅠㅠㅠㅠㅠ
4년 전
익인66
33
4년 전
익인65
마자.... 예산이 걱정 되긴해
4년 전
익인7
내 주변에는 반대하눈 여자들보다 반대하눈 남자들이 더 많던데 애초에 여자들은 군대월굽 잘 몰라서 200도 안준다그러면 놀람..댜체 누가 반대해..
4년 전
글쓴이
본문에도 써놨지만 갔따왔다고 반대하는 군필자도 이해가안되 자신은 혜택못받지만 비정상을 정상으로 돌려놓는건데
4년 전
익인9
현실적으로 어렵겠지만 솔직히 좀 많이 줘야된다고 생각함... ㅠㅠ
4년 전
익인10
근데 군대에서 하는게 경제적으로 생산성 있는 일도 아니고 어떻게 그 많은 인원을 달마다 200씩 충당할지 현실적으론 고민해봐야할듯
4년 전
글쓴이
그렇지 되게 의미없는 그냥 ㅈ뺑이까는거지
4년 전
익인11
진짜 현실에서 반대하는 사람 한 명도 본 적 없음 ..
4년 전
익인12
거의 직업군인 월급 아니야??
4년 전
익인14
강제로 끌려가는것인 만큼 줄수 있는 만큼은 더 많이 줘야 한다고 봄..
4년 전
익인16
줄 수 있으면 주는게 맞긴 한데 징병제인만큼 그 인원에게 다 줄 수 있는지가..ㅜㅜ
4년 전
익인17
용사애들 200줄거면 직군도 올려주라~~!~!~!
4년 전
글쓴이
댓글보고 생각해보니 직업군인도 반대하겠네..
4년 전
익인17
응 내가 직군이라... 반대는 아니지만 얘네 200줄거면 우리도 올려주면 좋겠음 실수령 170도 될까말까인데...
4년 전
익인87
직군은 선택이고 경력도 되고 나중에 연금도 받는데 강제 끌려온 애들이 더 받아야 되는거 아냐?
4년 전
익인17
나중에 연금 얼마나된다고 강제 끌려온 애들이 더 받는다 ? 말도 안되지 ㅋㅋㅋ 계급이 차이나는데 돈을 더 받는다니
4년 전
익인87
17에게
그럼 너도 병사해
4년 전
익인17
8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8
커뮤에서 여자라고 한다고 다 여자구나 믿는것도 신기...뭔 실명제도 아니고 익명에서 어케 알아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19
많이 줘야지 20대 초에 끌려가서 개고생하는데 근데 현실적으로 200이 가능하려나 그건 모르겠음
4년 전
익인21
200주면 좋지 근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잖아..모병제로 바뀌면 모를까
4년 전
익인23
200이 현실적으로 말이 되나 싶은거지 모병제도 아니고
4년 전
익인25
긍까 현실적으로 가능하긴 해?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26
ㅇㅇ 가능함
쓸데없는데 돈 안쓰고
비리 없으면 충분히 가능함
군대에서 침대로 교체하는데 몇조 쓴거보고 이런 비리만 잡아도 200만원 충분히 줄 수 있음
4년 전
익인26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313391
이거보면 비리만 잡으면 충분히 가능할듯
4년 전
익인27
나 여잔데~~~ 아무 신경 안쓴다~~ ㄹㅇ임~~
4년 전
익인27
군인들 대우 더 좋아졌음 좋겠다~~~
4년 전
익인28
커뮤 반응=모든 여자 반응도 아니고 걔네가 여자인지도 모르는 거고 나도 반대 안 함
4년 전
익인29
많은디
4년 전
익인30
커뮤 반응이 여자 반응이면 ㅇㅂ 반응이 남자 반응?
4년 전
익인30
내 동생 군인 때 월급보다 많기는 하다 동생 힘든거 보면 나도 기분 나쁨
4년 전
익인31
군복무 끝내 남익입장으로써 군대 힘든 거는 사실이긴함. 월급 올리는 거 올려줘야지 처우개선? 당연히 해줘야지, 근데 의무로 끌려온 애들 보면 전혀 군인이 아님. 이런 애들을 200을 써가면서 굳이 복무 시키려는 게 이해가 안감.
4년 전
익인84
모병제로 전환하면 돈이 훨씬 더 많이 드니까 필요한 숫자만큼 모집이 될지도 의문이고
4년 전
익인32
저걸 현실적으로 줄수잏ㅇ나?는 생각이들긴해
4년 전
익인33
우리 동생이 좋은곳 가서 그런지 몰라도 게임도 하고 거기서 현질해서 엄마한테 돈 더 달라는가보면 200만원 흠..
4년 전
익인34
내 친구들은 20만원도 못 받고 군생활 했는데 진짜 어이없음 월급이라니 에휴..
4년 전
익인35
ㅇㅅ 나 이런 이상한애들 보고와서 여자반응 이러고있네
4년 전
익인36
많이 주면 좋지 고생하는데 근데 현실적으로 그 돈을 어떻게 만들어 낼 건지가 문제니까 그리고 커뮤에 있는 사람을 여자의견이라고 생각하기는 너무 커뮤가 작지 않니?
4년 전
익인37
하는말 보니까 그냥 웃김 여자 어쩌구 그러고있네
4년 전
익인38
난 별생각없는데.. 그렇구나싶음 그렇다고 200준다고 군대가고싶은생각도없구..
4년 전
익인39
솔직히 주든말든 관심없어.. 저걸로 세금 늘어나는거 티도 안날듯.
4년 전
익인40
이런 글엔 익인 말고 여익 남익 으로 표시되게 해주세요 주르륵님...
4년 전
익인41
커뮤끄고 밖에좀 나가
4년 전
익인44
극단적인 애들이나 반대하지 대부분은 이해해
4년 전
익인45
나도 별생각 없어 고생하는데 돈 더 받음 좋지 비리로 다른데 부정하게 쓰일 바에야 그냥 돈 더 주는 게 낫다고 생각해
4년 전
익인46
군대 안 간 사람으로서 왈가왈부할 자격 딱히 없다고 생각함
4년 전
익인48
혈육이 군대 있을때 군인 월급 올랐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4년 전
익인48
근데 커뮤 반응을 보편적인 여자 반응이라 생각하면 ㅍㅋ,ㅇㅂ 반응이 보편적인 남자반응임??
4년 전
익인53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50
ㅇㅅ이런애들 반응 신경쓰지마셈 같은 여자로 묶이기도 싫다
4년 전
익인52
200보단 150정도가 충분할듯
숙식 나가니까
4년 전
익인59
노동착취인데?
4년 전
익인44
??? 어그로인가
4년 전
익인52
직업군인도 그정도 못받는데 뭔 200이야 폰만지고 할거 다하는구만
병장때 제일 꿀빠는데 200을 왜줘 어이없네 ㅋㅋ
4년 전
익인84
200받고 군대가기 vs 200 안 받고 군대 안 가기
이것만 생각해봐도 월급 200이 충분한 금액인지 아닌지 답 나오는데?
4년 전
익인52
글쎄~
니 인건비가 200 값어치나 될지 모르겠다ㅋㅋㅋ
상황에 맞게 줘야지 다짜고짜 많이주면 베스트인줄 아나
이재명도 그렇게는 안할듯
4년 전
익인53
당연히 군인들 처우 개선해야된다고 생각해왔음
근데 어디서 뚜드러 맞았는지 모르겠는데 여자들은 뭐 군인들 처우개선 무조건 반대한다는 식으로 글 쓰는 게 레알 웃김
4년 전
익인54
와 그렇게 올랐음?
4년 전
익인54
하긴 내친구 동생도 군대에 있다 나오니까 돈 진짜 많이 모이긴 하더라 아 200은 아니구나 지금? 그래도 많이 모으던데
4년 전
익인56
최저도 세금 떼면 170 정도 안 하나 거기다 군인이면 생명수당까지 붙여야 하니까 더 받는 게 맞지..
4년 전
익인58
커뮤반응이 여자반응은 아닌디 인티만 봐도 남자가 여자인척 많이 하는데 무슨,,,
4년 전
익인62
여자들은 솔직히 말하면 군인 월급이 어떻든 큰 관심도 없고
대부분 부정적인 말하는 사람 배아픈 군필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익인71
222 후 뭐 일단 내 세금이긴 하지만...솔까 얼마 받든 관심 자체가 없음 대신 그거 충당한다고 세금 너무 올라가면 ^^...
4년 전
익인76
3 커뮤에서 나와,,, 여자애들 대체로 얼만지 잘 몰라 걍 적다길래 그래?? 하는거지 큰 관심도 없고
4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익인62
그냥 해당 사항이 없으니까 애초에 관심이 없지 여자들은
군인 월급 오르든 줄든 체감도 안 되고 내 삶에 직접적인 영향이 없으니까
4년 전
익인63
현실적으로 가능한가.. 그 돈 다 어디서 충당할건지
4년 전
익인64
그 커뮤하는 사람이 여자인지 어케 알음? 초능력있어?
4년 전
익인67
솔직하게 얘기해서 최저임금은 줘야 마땅
4년 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 월급 줄만큼 혼자 세금 낼거면 그러든가… 국민 세금으로 주는데 뭔… 내동생도 공익가서 근무해봐서 어떤 상탠지 잘 아는데 일을 하는데도 월급 200만원 값어치의 일을 하지 않아 복지관에서 일해봤는데 오는 공익들 하루에 3시간은 일 했나… 늦잠잤다고 안오는 날도 부지기수.. 하물며 훈련은 직접적인 이윤이 발생하지 않는 미래 대비 비용인데… 돈을 주고 어쩌고 결정하기 전에 그만한 세금이 들어간다는 걸 제발 간과좀 하지마 무슨 ㅇㅋ 하면 줄 돈이 생기냐고
4년 전
익인65
동생이 공익을 갔으니 이런 생각을 한다구 생각...해병대나 육군 다녀온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다녀온 공익도 가만히 있는데.... 겪지 않은 사람이 이런 말을
4년 전
익인70
어휴 니가 벌어서 월급 다 내고 그런 말 해… 세금도 그만큼 안내면서 사람들이 ㅇㅋ 하면 줄 돈이 생기냐고 당장 본인한테 국방비 명목으로 세금 10만원 더 뜯을게 하면 게거품물고 반대할거면서 온라인으로 돈주기는 참 쉽다
4년 전
익인65
세금 지 혼자 내나
4년 전
익인70
세금 더 내라구 너 혼자.. 니가 내는걸로 턱도 없어요 그리고 공익은 군인 아니야? 뭔 공익이라고 개무시하네 엄연히 나라에서 군인으로 인정하고 그 일 시키는거거든
4년 전
익인65
70에게
나도 솔직히 200 오바라고 생각하지만 지금 월급은 적다고 생각하거든? 그리고 공익이 군인이 아니라는 말이 아니라 너는 공익에 대해 밖에 모르면서 돈 받을 가치가 없다고 말하니까 한 소리였고
4년 전
익인70
65에게
나도 200을 벌만큼의 일을 하지는 않는다 이런말을 하는거지 돈 받을 가치가 없네 이런 말 안했는데? 말을 지어내면서까지 시비걸지마 내 댓글 읽긴 한건가? 분명히 그런 워딩이 없는데
4년 전
익인65
70에게
너는 노동으로만 따져서 200이 터무니 없다고 하는 거잖아
훈련을 경제성 없다고 아예 배제 했으니까 그러는거지
4년 전
익인70
65에게
아예 돈 줄 필요가 없을 정도로 경제성이 없는게 아니라 미래를 대비하는 비용이 들어가야하는건 맞지만 당장 경제적으로 이윤을 발생시키지 않는 업무이기 때문에 비용을 줄 때 그 부분을 고려해야한다는 소린데 맘대로 해석하고 시비걸지좀 마 무슨 본인만 군인 생각하는 깨어있는 시민인 줄 아는건가 현실 월급 200도 안되는 사람이 넘치는 세상에 물가를 고려해서 미래 대비 비용을 책정하는거지 그냥 많이 줄게 이럼 장땡이냐고 그 돈이 하늘에서 떨어지냐고… 월급 200도 안되는 사람의 세금도 걷어서 줘야하는 돈인데
4년 전
익인84
70에게
너 월급 200 준다하면 군대 갈거임? 난 선택 가능하면 안 갈건데?
너는 월급 200 줘도 안 갈거면서 남들한테 월급 200 주는건 아깝다?
개이기적인 마인드 아니냐
4년 전
익인70
84에게
나 대학생일때 200 준다그랬으면 진심으로 갈건데? 내가 20대 초반이거나 취업 안했으면 갈거라니까? 너야말로 남의 속을 얼마나 안다고 개이기적이래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른거지 나는 진심으로 잠 못자고 몸 힘들게 행군하는게 현실보다 나아 여성도 군대 가야된다고 하면 찬성할 사람이 난데 무슨… 또 이렇게 말하면 안가봐서 그런 말 하는거라고? 진심으로 몸이 힘든게 낫고 나는 누구나 가야된다고 한다면 갈거야 지금도 왜 여성은 전쟁이 일어났을때 뭘 해야하는지 기본 지침도 없는지 불만이거든 내 몸좀 알아서 지키게 알려주면 좋겠다 제발 개이기적인건 너야
4년 전
익인84
70에게
군대 가보지도 않고서 군인은 미래에 대한 걱정없다고 지레짐작 하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군인이 미래 걱정없이 1년반을 노예처럼 지내는게 부러우면 너도 학교 휴학하고 1년 반동안 노예처럼 알바하면서 돈만 벌면됨 아니면 너도 여군으로 입대를 하든가 그럼 똑같은 조건 아님? 졸업때까지 시간 많이 남아 있으니까 니 말대로면 미래 걱정없이 돈만 벌 수 있겠네?
말도 안되는 소릴 하면서 군인이 부럽다는 식으로 댓글을 쓰고 있냐
그리고 사회에서 미래 걱정하면서 스트레스 받는것보다 몸이 힘들면서 훈련 받는게 낫다고?
진짜 해보지도 않고 저런 소리하는거 너무 이네 군대에서 제일 힘든건 자유를 억압당하는거임
집에 가고 싶어도 못 가고 친구나 여친 만나고 싶어도 못 만남 특정 기간 동안에는 밥 먹는거 화장실 가는거 씻는거 자는 것까지 다 통제됨
거기다가 날 괴롭히거나 내가 불편한 사람이 있어도 24시간을 계속 붙어서 생활해야됨 일이등병때는 계급 사회다 보니까 24시간 내내 눈치보면서 긴장하고 살아야됨 자다가도 선임이 툭 치면 벌떡 일어나서 옷 갈아입고 근무 나가야 되고ㅋㅋㅋ 이런건 스트레스 없을거 같냐?이런 생활 겪어보지고 않고는 몸만 힘든 훈련이 더 낫단 소리 는거임?
그럼 여군 부사관이나 장교 지원해서 가지 왜 안 갔냐?
전쟁 일어났을때 뭐 해야 되는지 지침 없는게 불만임? 그럼 여군 입대해 나라에서 친절하게 너 전역한 뒤에도 예비군으로 편성해줘서 전쟁나면 어디로 무조건 오라고 지침 주니까
진짜 겪어보지도 않고 안 힘들거란 식으로 넘겨짚어서 군인들 폄하하는거 너무 역겹다
4년 전
익인70
84에게
응 안가본건 너도니까 넘겨짚는거 너도 역겨움 안가봤든 가봤든 난 그 상황이 오면 갈거란다 폄하가 아니고 난 진짜 갈 생각 있다고 남 생각 폄하 하지말고 너 또한 가보지 않은 길 어림추측하면서 세상 본인만 군인생각하는 척 하지 말길 같잖으니까
4년 전
익인84
70에게
난 병장 만기제대한 예비역인데?
군인이 그렇게 몸만 힘들면서 생산성 없는 일하고 돈 받는게 부러우면 여군 입대 하라니까
진짜 강제로 노예처럼 끌려가서 자유를 억압당하는게 어떤 느낌인지 겪어보지도 않고 입 터는거 너무 같잖음
남자들이 생리 임신 출산 그게 뭐가 힘드냐는 식으로 얘기하면 넌 아 그렇구나 하고 수긍이됨?
4년 전
익인70
84에게
난 뭐가 힘드냐고 안했는데 넘겨짚고 야 힘들던 어쩌던 갈생각 있다니까? 나는 주변에 아는 남자가 없는 줄 아나… 그거 듣고도 가고싶다니까? 시비걸지말고 가라 좀 내가 언제 안힘들댔나 힘들어도 갈 생각 있다는 말이 그렇게 이해가 안돼? 안가본 사람이 나 힘들어도 해병대 갈래 이러면 안가봐서 모르나 이러면서 똑같이 시비걸거임? 논지 흐리는 것 보소 혼자 화내든지 말든지 갈 생각있다니까 무슨 폄하래 이해력 부족한 사람이랑 더 말 안섞는다
4년 전
익인84
70에게
사회에서 미래 걱정하는 것보다 군대에서 몸만 힘들게 훈련받으면서 운동이나 하는게 더 낫다고 썼자나 니가ㅋㅋㅋ 군대가면 무슨 공짜로 pt 시켜주는 줄 아나ㅋㅋㅋㅋ
4년 전
익인84
70에게
군대 월급 200 주면 간다면서 여군 왜 안 갔냐고ㅋㅋㅋ 여군 소위로 갔으면 초임 월급 대략 180 정도는 됐을텐데?
현행 제도 하에서도 갈 수 있는데 안 갔던거면 월급 200 주면 난 자발적으로 갈거라는 니 말이 라는거임
4년 전
익인70
84에게
내가 지금 그 월급에 두배이상을 받으니까 갈필요가 없지 너 나 몇살인줄 알고 계속 시비걸어? 20대 초반이면 간다고 본인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하고 혼자 화내든지 말든지 어휴
4년 전
익인84
70에게
그니까 20대 초반에 여군 소위로 왜 안 갔냐고 물은거야
월급 200 주면 20대 초반이었으면 갔을거라며ㅋㅋㅋ 200이나 180이나 비슷한데?
4년 전
익인84
70에게
뭔 얘긴지 이해가 안 4ㅏ냐? 갈 수 있었는데도 안 갔으면서 뭔 20대 초반에 군대 월급 200주면 난 갔을 거라고 구라치고 있냐는거임
4년 전
익인84
70에게
지가 쓴 댓글도 뭔 소린지 이해 못하는거 보면 니가 내 이해력을 지적할 수준이 안 되는거 같은데?
4년 전
익인44
너 논리면 군대 자체가 경제성이 없는데? 훈련이 경제성 없다는 논리 수준이...
4년 전
익인52
22 군인이 200값어치를 안하는데 무슨 200을 줘 지금보다 월급 늘리는건 찬성하지만 현실적인 얘기를 해야지 ㅋㅋㅋ 말같지도 않은걸로 우기네
현실도 못보는 애들 말 대응말고 무시해ㅋㅋ
군필자들도 200은 다 반대할듯
4년 전
익인85
육군이 200값어치를 안한다니..
도대체 어떤 근거로 그렇게 생각하는거?
4년 전
익인52
너는 무슨 근거로 200이라는거?
4년 전
익인73
반대 찬성 생각보다 그냥 저 법안 들었을때 현실적으로 충당이 되나? 그 인원 다 주는게 예산이 어마어마하지않나싶은 생각만 듦
4년 전
익인74
강제로 징집당하는건데 200줘도 솔직히 아무생각 없을거같은데 노는것도 아니고 나라위해서 하는 일인데..... 단 가능성이 있냐 문제겠지 차라리 근데 월급 더 올리고 모병제하는게 낫지않아?
4년 전
익인75
실수령 400준다해도 안갈거 같은데; 20대 초반이면 너무 많은 가능성이 열려있고 가장 중요한 시기임 막말로 고졸도 명문수있는시간인듯 한데...
4년 전
익인77
난 개인적으로 그 200만원 준다는게 여성정책은 하나도 없이 남성정책만 얘기하니 반발하는 사람이 나오는게 아닐까 싶기도해... 최저임금, 주52제 폐지, 여성가족부폐지 막 이런 얘기하다가 군필가산점제나 군인임금인상만 주장하니 딱봐도 이대남만 공약한다 이게 보여서...
4년 전
익인87
반대로 이야기하면 그만큼 군필대우를 그만큼 안해준게 아닐까?
4년 전
익인77
본문은 여자들이 반대하는 게 이해 안 된다는 내용이잖아 그래서 여자 입장에서 왜 싫어하는지 얘기한 것뿐이야 지금까지 대우 안 좋았던 건 사실이니 저 공약을 좋아하는 사람도 물론 있겠지 근데 윤석열은 그냥 표 받으려고 저 얘기 한 거 보여서 싫다는 거... 저 공약 얘기하고 재원 마련이나 부사관 이상은 급여 어떻게 할 거냐 직업군인도 싹 오르는 거냐 물었더니 대답 안 했어 그것만 봐도 의도가 뻔해서 맘에 안 들어
4년 전
익인78
물론 오르는거 당연찬성인데 현실적으로 가능한건지 궁금 인원도 엄청많을텐데 갑자기 어떻게 확 올리지..
그리고 그렇게되면 직업군인들은 괜찮은거?
4년 전
익인78
사회로 비유해보면 정규직이랑 알바랑 비슷하게받다는건데 그럼 난 조금 회의감이 들것같은데
4년 전
익인79
막말로 월급 얼마 주든 딱히 노관심임 돈 더 주면 군대 어쩌고로 여자들 안 괴롭히려나
4년 전
익인80
그냥 그쪽에 하나도 관심이 없는데... 많던 적던 관심이 없어
4년 전
익인80
남자들이 관심 많지 왜 맨날 여자들한테 징징대는지 모르겠네
4년 전
익인83
이재명, 윤석열, 심상정 병사 200만원이 공약이라 누가 되든 저건 시행될 듯
4년 전
익인88
어 적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부모님 복이 좋은 신혜선
이슈 · 2명 보는 중
돼지 한 마리에서 단 600g만 나오는 최고급 특수부위
이슈 · 6명 보는 중
AD
딸 바보 vs 아들 바보 반응 차이
이슈 · 3명 보는 중
오늘자 뉴욕 멧갈라 참석한 에스파 카리나 닝닝
이슈 · 2명 보는 중
AD
진용진이 조사한 남녀별 사귀고 싶은 애인의 국적
일상 · 3명 보는 중
아파트 2톤짜리 어항 설치 논란
이슈 · 4명 보는 중
AD
동성애자인거 티내지 말고 살아라는데
이슈 · 5명 보는 중
냥줍 후기 레전드..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투표 지연된곳 시민들이 투표함 못나가게 막고있대
일상
BTS 정국, 욕설 라방 논란 직접 언급 "너무 기분 좋아서…불편했던 팬들에 미안"
이슈 · 1명 보는 중
AD
연금복권 1등 됐는데 안 놀란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자취생 밥상 구경할사람
일상 · 2명 보는 중
AD
약한영웅 감독의 친동생이라 무리해서 고등학생 연기하러 끌려나온 배우
이슈 · 3명 보는 중
연봉 7천 대기업 퇴사했다가 인생 망하는 중이라는 웃대인.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가족이랑 연 끊고 싶다며 올라온 문자 내용...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한국에서 리메이크하면 대박날것같은 일본드라마...jpgif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
156
일상
l
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
191
일상
l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49
KIA
l
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삼성
l
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2537
롯데
l
🌺 260625 달글 // "GO HIGH!”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 모두들 승리루틴을 지키자 ٩(•̤̀ʚ•̤́..
2122
한화
l
OnAir
🧡🍀🦅 그대는 선발입니다 하늘이 내려준 🎤(-᷅ ꃪ -᷄๑)੭⁾⁾260625 달글 🦅🍀🧡
2131
야구
l
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
98
이성 사랑방
l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98
두산
l
OnAir
🤍260625 두산vs한화 // 시리즈 잘끝내고 우리집으로 웃으면서 돌아가자 두베 화이팅🤍
2274
LG
l
OnAir
👯♂️❤️ 이 배터리 좋은 느낌을 줌 | 260625 달글 🖤👯♂️
1787
SSG
l
OnAir
❤️ 밀어쳐도 안타 당겨쳐도 안타 | 06.25 달글 ❤️
1804
NC
l
OnAir
🩵 위풍당당 💪🏻 당당하게 거침없이 가자!260625 달글🩵
1295
KT
l
🔮누군가 Kt wiz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대형준을 보게하라. 26.06.25 달글🔮
1174
키움
l
OnAir
임시달글🥵🥵
72
오늘 저녁 ㄹㅈㄷ 돼지쇼
21:57
l
조회 1
웃길려고 넘어지는 사람 개한심
21:57
l
조회 1
10일도 안돼서 4키로 뺀거면 적당한거임?
21:57
l
조회 2
살 탄 거 겨울에나 돌아오려나
21:57
l
조회 2
만화/애니
나 좀 기대해도 됨?
21:56
l
조회 8
공고에 연봉 안적혀있는데
21:56
l
조회 5
아이패드로 브이로그 편집 하는 익들 뭐로 해??
1
21:56
l
조회 6
아 교정 유지장치 3개월만에 어금니 사이에 얇은 철사 부러졋는데
1
21:56
l
조회 7
우리오빠 여친이랑 헤어진 이유 개웃김
1
21:56
l
조회 20
우산 왜 훔쳐가는 거야;
21:56
l
조회 4
그거 단어가 뭐더라 겉바속촉한 사람
3
21:56
l
조회 12
사주 여기꺼 잘 맞음 해봐
21:56
l
조회 18
여자는 전업주부하면 되는데 왜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어
2
21:56
l
조회 13
하루살이들이 너무많아
21:55
l
조회 8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99%정확도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오픈채팅방: 잉크웰타로 (채팅방 2개 운영)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12750원
넷플 3개월 같이 보실 분 모집해요!
3개월 12750원입니다. 오늘 결제했어요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오픈카톡으로 관리할 예정입니다!티비..
12750원
넷플 3개월 같이 보실 분! 2자리 남았어요!
3개월 12750원입니다2자리 남았어요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오픈카톡으로 관리할 예정입니다!티비/모바..
38000원
완료) 잠실 2연석
정가 양도합니다
299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8900원
정식등록업체)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3500원
❤️ 한 번 보면 재방문 이어지는 내내 타로 ❤️ 단골 맛집!
안녕하세요! 흉내내입니다!저를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분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더 열심히..
1000원
잠실무지
공차 시켰는데 다 녹아서 와서 갱장히 짜증난다
21:55
l
조회 4
친구들이 사지말란 옷 사면 다들
21:55
l
조회 7
진짜 유기견센터인척 하는 펫샵 개패고싶다..;;
21:55
l
조회 4
내일 하닉 파까마까
1
21:55
l
조회 9
주식 레전드는 얘임
1
21:55
l
조회 19
운전하는 익들이 차량 필수템 알랴줘
21:55
l
조회 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
1
마카롱 다 터져서 왔다구요;;;
10
2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
13
3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35
4
고모할머니 개고기농장 했는데 우리집 반려견들 고모할머니 오기만 해도 벌벌 떨어
10
5
바이럴인지 입소문인지 최근에 인티에도 언급많아진 유튜버ㅠㅋㅋ 동창인데 ㄹㅇ 역하다
6
6
아 테런 콜라보 너무 좋아
5
7
Istp익들아 너네 카톡 말투
12
8
공무원 일행에서 교행으로 옮기고싶다ㅠ
5
9
러브버그 ㄹㅇ 구라같아
2
10
27살인데 다들 나를 45살로 봐
5
11
나 유치원교사인데 애들이 너무 안예쁘다...너무싫어ㅠ
4
12
아오 아빠가 근로장려금 20만원 달래;;
5
13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
14
얘들아 가족이라도 절대 돈 빌려주지마라.......
10
15
진짜 사람들 연애할 때
1
16
맥북 네오 가격 올랐다..
2
17
엥 연애해본 애들아 내 친구 왜이런행동하는거임??
1
18
지피티가 체형 분석해줌
19
설빙 왤케오름?…
7
20
아파트가 15억이면 재산이 15억임?
2
1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7
2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40
3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4
하이닉스 70만 달성
10
5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16
6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
16
7
돌싱N모솔 최커였던 두쫀쿠&수금지화 현커 여부 공개.jpg
1
8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7
9
살짝 서강준 느낌 나는 노르웨이 홀란드 근황
14
10
💥(깜놀주의)한문철tv 미쳐버린 레전드 최신 근황..
4
11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
4
12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5
13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5
14
아이들이 환장하는 과자박스
1
15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
4
16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1
17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4
18
여우짓vs구미호짓
19
전문가들이 말하는 JTBC가 그렇게된 4가지 이유.jpg
20
천사소녀 네티 엄마의 과거
1
1
ㅅㅇㅇ 인스타에 외국인 반응
8
2
헐 감스트 오늘 경기 조회수 폭발하네ㅋㅋㅋ
4
3
헐 양홍원 소속사 건물에 양홍원 학폭 피해자로 추정되는 사람이 테러했대
2
4
근데 오늘 졌는데 손흥민 ㄹㅇ 해탈해보이더라ㅋㅋㅋㅋ
10
5
홍명보 귀국하면 계란 맞아?
13
6
저러고도 댓글로 개쳐맞네
4
7
오늘 축구 본 사람 김승규 선수 잘했어?
9
8
우리나라에서 스포츠 관련한 협회 중 괜찮다 소리 듣는 거
7
9
라이즈 엠디팀의 고뇌가 느껴졌다
12
10
손흥민 선발제외도 충격적이지만 이재성을 끝까지 안 쓴 것도 충격임
5
11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
2
12
은석이 실수로 상표명 말하고 ㅋㅋㅋㅋㅋㅋㅋ
9
13
근데 손흥민을 왜 전반에 안쓴거야?
6
14
요즘 민주가 제일 이쁜거같음
7
15
우리나라에서 국대축구 화제성 이기는 스포츠 평생 없을거임..
4
16
오늘 원빈이 진짜 왤케예쁘냐
7
17
투어규모 우리나라는 방탄이 1위인거 같은데
15
18
원빈이 머리 붙인거야?
5
19
키나 예쁘다
20
오늘 광화문에 양 왔었는데
12
1
근데 진짜 남주혁 학폭은 어떻게 된거임?
4
2
허남준 유퀴즈 비하인드
12
3
배우 김재원 턱선이 어쩜 이렇냐
6
4
급상승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5
오 변성현 인스스에 최현욱 올라왔는데 같이있나봄ㅋㅋㅋㅋㅋㅋ
5
6
당잠사 다시 보고 싶은데 ott에 없네
5
7
정보/소식
윤경호, 통 큰 공약 알렸다…"'김부장' 시청률 13% 넘으면 13시간 묵언수행"..
15
8
인기글에 최우식이 이준영한테 1인자될꺼라는 기사
4
9
전지현
전지현 데이즈드코리아 칸×루이비통 7월호 화보
4
10
멋진신세계
익들 박물관씬에 대한 리뷰 이거 꼭 읽어봐
1
11
멋진 신세계 감독님 젊어보이더라
1
12
멋진신세계
영케이 드디어 라이브 살짝 불러줌
3
13
남주혁 노윤서 6살 차이밖에 안 났네
3
14
아니 김지원이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참석한줄ㄷㄷㄷ
13
15
맨끝줄소년 몇시에 풀리는고야?
5
16
원더풀스
이운정 진정시킬사람 채니밖에 없다
6
17
무빙2에 타이밍 캐릭터 특별출연할 가능성 있을까?
18
멋진신세계
아컴 메이킹 보니까 감독님도 애교많다ㅋㅋ
3
19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몸은 괜찮은거야?
3
20
약한영웅 배우들 다 잘해나가고 있어서 좋다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