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199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바로 시즌음료/신메뉴음료 출시 후 시음하는 때야 

 

제발 맛없기를 바라면서 시음함... 

왜냐면 시즌메뉴들은 하나같이 손 많이 가는 것들인데 맛있으면 주문 자주 들어오거든 그래서 맛있으면 서글퍼 빨리 단종됐으면 좋겠어 

 

이상 오늘 봄시즌음료 시음 해본 알바의 푸념 끗...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이번 딸기 음료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평균...? 근데 다른 사람들은 맛있대 라떼만 먹어보고 생과일주스는 안먹어봐서 그런가... 근데 레시피가 딸기와 딸기와 딸기 투성이라 딸기 좋아하면 싫어할수가 없겠더라 스초프는 겨울에 먼저 나와서 알겠지만 맛있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
11:38 l 조회 3
자취하는 익들 돈 얼마 나가?
11:38 l 조회 2
삽첩분식 1인분 먹을까 곱배기 먹을까?
11:38 l 조회 3
173에 예쁜 몸무게는 몇이지…
11:38 l 조회 5
나 할머니네집 개한테 물려서 응급실 다녀옴 ㅠ
11:38 l 조회 18
2키로 찐건데 몸이 너무 무거워
11:37 l 조회 8
하닉 다시 오르긴할까
11:37 l 조회 8
케이스티파이 폰케 두개 샀는데 맘에 들어1
11:36 l 조회 34
만화/애니 드림 윈브레 고르기 (1과 2만)
11:36 l 조회 4
애플에서 갤럭시로 완전 바꾸고싶은데 장벽이 높다5
11:36 l 조회 23
애인한테 이걸로 서운한거 너무 쪼잔해?
11:36 l 조회 7
아 앵무새 현관 밖에 두고 키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개시끄러움
11:36 l 조회 18
잡도리 잘 당하는 포지션인데 3
11:35 l 조회 37
하... 다이어트중인데 당이 너무 먹고시픈데 카페에서 먹을만한거 없겠지8
11:35 l 조회 22
아빠랑 아홉시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늦잠잤어
11:35 l 조회 16
브레드이발소에서 케이크여왕이 지하감옥에 가고싶으냐! 할 때 너무 싫다
11:35 l 조회 6
친구가 이런 말 하면 너네 어때?.. 4
11:35 l 조회 20
아 나 매번 몽총해서 인간관계 실수하는거 미치겠다
11:35 l 조회 9
이정도면 가난한거지? 2
11:35 l 조회 25
지금 에어컨 켰어?1
11:3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