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도 되나? 손님인줄 알았는데 저희 신천지라고 신천지 아시냐고 그러면서 대뜸 이거 주길래 얼버무리고 지금 주문 밀려있다고 바쁜척하니까 바로 가긴했는데 가면서 다음에 놀러온다고 했나..?ㅎ 신천지 평소에도 안좋은 인식이고 길거리에서 말걸면 ㄹㅇ 인상 팍 썼는데 알바중이라 자본주의 미소 장착해서 그런가 ㄹㅇ 걍 내 또래 여자애들같아서 그런가 바보같이 저 말에 네 놀러오세요ㅎㅎ 이럼;ㅎ.. 쨌든...근디 뭐 하러 온거지 붙잡고 한참 있을줄알았는데 바쁘다니까 바로 가던데 걍 이거 가게마다 뿌리고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