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첫ost도 sbs 드라마고 첫 고정 스케도 sbs 인기가요 컨텐츠고 알디원 스케 다맞춘 계자가 런닝맨에 ㄱㄱㅇ 꽂은것도 스포했잖아 ㅂㅋ때문에 ㄱㄱㅇ 개인유닛스케 다 취소됐지만 그것도 사실이었던것 같고

sbs에 계자팬이 있는건지 아니면 이번에 ㅇㅇㅋㅇ에 영입한 sm직원이 sbs측에 연줄이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좋겠네 인기가요 이상원 고정썰도 있던데 앞으로도 잘꽂힐듯

대표 사진
익인1
OST얘기보긴했는데 tvn이아니라 sbs라니 신기하긴하네 근데 그거땜에 뇌피셜 다맞다고하는건 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가 뭘말하는지 모르겠는데 알디원 데뷔하기도 전에 그 스포글이 알디원 데뷔앨범 홍보로 나갈 유닛스케랑 멤버들 구성까지 다 맞췄어 그걸 전부 우연히 맞출수 있다는게 더 로또급 확률 같은데? 거기서 ㄱㄱㅇ 나온다고 한 스케 네개만 안나왔으니까 ㅂㅋ때문인가보다 하는거지 놀토도 ㄱㄱㅇ포함 네명 말했는데 ㄱㄱㅇ만 바뀌고 똑같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나도보긴했어 관종계자가 많은것도알고 근데 그스포다맞다고생각하진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맞다고 생각해 하필 ㅂㅋ터진 ㄱㄱㅇ것만 안나온거보면 더 신빙성이 올라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알디원이 런닝맨 나오는거 너무 구라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구란줄 알았는데 그 스포글쓴 사람이 다른 멤버들 유닛스케랑 멤버구성까지 싹다 맞췄어 알디원 스케도 많았는데 전부다 그래서 런닝맨도 진짜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 나도 봤었는데 런닝맨 말고 뭐 더 있었는데 저거도 구라같았음 케이팝 1n년했는데 갓데쥐신인인데 저예능에 나온다고??? 막이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이크원이 알디원 미친듯이 돈퍼부으면서 밀어주는거 보면 런닝맨도 충분히 꽂을수 있을것 같던데? 그리고 뭐더있던것들은 그렇게 구라같을 정도로 대단한것도 아니었어 미미미누랑 빠더너스 이런건데 그정도는 충분히 꽂아줄만한듯 런닝맨이 의외라 나도 안믿기는데 지금 sbs ost 고정 이런거 들어가는거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썰 보면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런닝맨은 너무 아닌데ㅋㅋ 진짜라고 믿는게 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건 아닌줄 알았는데 지금 sbs 엠씨랑 ost랑 고정코너 꽂아주는거 보면 게스트로 한번 꽂아주는건 어렵지 않은듯 지금 웨이크원 알디원 띄우기에 목숨걸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가 엠ㅆㅣ는 지금 반년 정도 밖에 안된거 같던데 왤케 계속 소취하는거 몇개월 전부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서바그룹은 데뷔하고 두달만에 고정 엠씨 맡았던데 반년이면 충분히 하고도 남을걸? 오히려 신인이 엠씨로 더 잘들어가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소리 지금 엠씨들이 반년밖에 안됐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인증구씹글로 잘 꽂아주니 좋겠네 이러는 글 쓰는 애가 팬이겠니.. 팬들 아무도 안믿고 소취 안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 엠씨 소취도 하고 웨이크원이 잘밀어준다고 자랑많이 하던데 왜 나보고 팬아니라고 단정짓나 모르겠다 기분나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소취를 누가 했는데요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던데? 여기서도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계속 엠씨 루머 올라오던거 기억하는데 팬들 아무도 ㅅㅊ안했고 ㅁㄱ하라고 했던거 기억나는데 또 팬코해대네 지금도 내댓글 지우려고하고 웨이크원이 돈 엄청 부어서 밀어준다 sbs가 꽂았다 좋겠네 이러는데 뭔팬이 올려ㅋㅋㅋ 신고나 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댓글 지우는건 여기서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고 웨이크원이 200억 빌렸다고 기사도 냈고 실제로 ost 고정코너 다 꽂혔는데 왜 사실을 말하는게 정병인지 모르겠다 신고입막음도 신고감이니까 나도 신고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sbs가 꽂아줬다는 거자체가 니 뇌피셜 아님? 프로그램 섭외는 제작진이 하는거고 오스트도 음악감독 프로듀서가 주로 가수 결정한다는데 뭘 꽂아줌? 뇌피셜로 어그로 끄는거 신고감이라 신고한거고 글 안지우고 오히려 내 댓이나 지우려고 하는거 보면 팬 아닌건 확실히 알겠다 댓 더 안달테니까 뇌피셜 좀 퍼뜨리고 다니지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고 글쓴이한테 말하는거 뭔 정병인지 모르겠는데 저런 글 쓰는 애들 다 현엠씨들한테 개무례함 몇개월 전부터 새엠씨라고 어그로 끌면서 댓삭하질 않나 엠씨 바뀐다 맨날 어그로 끌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또 알디원 데뷔 반년 얘기하는줄 알았네 인가 엠씨는 이번 고정 코너 끝날때쯤 들어간단 소문있긴해 그럼 딱 1년정도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긴 함 상원은 ㄹㅇ 인가 엠씨 할 것 같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대놓고 어그로인 글은 스루를 좀 해 멍군들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2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
4:07 l 조회 1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24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1
4:02 l 조회 30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35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11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0
3:54 l 조회 84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76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2
3:40 l 조회 77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4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7
3:37 l 조회 180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1
3:37 l 조회 30
날씨신기하다3
3:36 l 조회 46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4
3:36 l 조회 70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62
이상원 보핍보핍에 가담한 모든사람들 행복하시길2
3:33 l 조회 120 l 추천 2
스핀 오류 심하네 썸네일에 완전 딴얘기 있어서 놀람
3:33 l 조회 14
내본 생긴거랑 다르게 성격 있는멤 있는데 외부에선 순둥이로 보네1
3:29 l 조회 71
장기하 첫번째때는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두번째때 정떨어졌단 사람들 혹시 있어?3
3:26 l 조회 90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4
3:23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