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00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9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통화녹음 할 일 없는건가?? 

아이폰으로 갈아타고싶은데 통화녹음 안되는 것 때문에 살짝 고민돼ㅠㅠ 

지금 직장인인건 아니지만.. 핸드폰 오래 쓰는 편이라 취업하고서도 계속 쓸 것 같은데,, 다른 어른분들 보니까 통화녹음 종종 하시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난 할일이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페 안되는건 걍 카드지갑 들고다니면 되니까 ㄱㅊ한데 통화녹음만 살짝 걸리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어나서 아직 써 본 적이 읎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쓸 일 없는데 직업마다 다르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부모님보니까 폰으로도 업무연락 자주 오더라고ㅠㅠ 그래서 고민했었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할 일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업무 전화 다 자리 전화로 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겠구나..! 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써본 사람들은 그게 왜 필요한지 왜 좋은지 몰라서 안 쓰는 경우도 많음....
내 친구는 안드에서 아이폰 갔다가 불편해서 미치기 직전에 폰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는 종종 쓰거든 통화녹음ㅜㅜㅜ 업무처럼 중요한 이유는 아니지만.. 그래서 조금 고민되더라고 일상생활에서도 쓰고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인핸드폰으로 전화 업무볼일이 없어서.....우리는 퇴근하고 나면 다 카톡으로 남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퇴근 이후 업무들은 카톡으로 남기는구나! 내가 봐왔던건 다 휴무일에도 전화오고 그런 경우들이 많아서 다 그런건 줄 알았다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오옥시나 통화녹음 유료어플있긴하더라

친오빠욀 삼성은 무료인걸 닌 돈주고 써야하냐?? 풉풉 해서 아직 결제는 안했는데
혹시 꼭 통화녹음 써야하면 참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찐남매다ㅋㅋㅋㅋㅋ유료어플도 있구나 고마워 한번 알아봐야겠다
꼭 아이폰으로 바꾸고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인폰으로 업무전화할일이 없어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생각보다 개인폰 업무가 잘 없구나,, 취직을 안해봐서 사실 잘 몰라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투폰이고 그런 이유로 업무용 폰은 갤럭시 사용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폰이면 핸드폰 요금이 2번 나가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맞아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보건계열 중 하나인데 한번도 써본적없어 필요성도 못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업무 따라 많이 갈리나보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업무용 말고 뭐 집 계약이나 이런 사생활에서 많이 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집 계약은 아니지만 합격전화 오면 꼭 녹음해두거든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통화 + 녹음 하는 기기가 회사에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박.. 그런 기기도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업무용 폰 따로 쓰기도 하구 아이폰도 통화녹음 가능한 어플 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어플이 윗댓에서 말한 어플인가보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나도 그 경우 봐서 유난히 더 집착?하는 것 같아,, 다른건 증거가 남는데 통화는 증거가 안남으니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ㅠㅠ.. 맨날 녹음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있어야 안심되는게 있더라고.. 그래도 유료 어플 있다는거 알아서 좀 걱정 덜은 것 같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근무 중엔 직장유선전화 쓰고 나오면 전화 올 일이 없어서 괜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선 전화를 생각을 못했었다 내가... 다 핸드폰으로 받는 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업무상 녹음은 필요가 없겠구나!!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할 일은 없어 나는 디자이너인데 인하우스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무 중엔 유선전화 씀 녹음할 일 생기면 삼성으로 투폰 쓰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선전화를 확실히 많이 쓰나보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언닌 교사라서 어쩔 수 없이 갤럭시로 바꿈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고ㅜㅜㅜ교사분들은 통화녹음 거의 필수인가보네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직장보다도 일상생활에서 오히려 필요한 거 같애ㅋㅋㅋㅋㅋ 나 돈 빌려주고 떼여먹었을 때.... 통화녹음해둘 걸 하고 후회하고 바로 설정함
여기 맨날 글 올라오는 배달가게 사장님이 욕하고 이런 것도 겪고 나면 통화녹음이 진짜 없어서 안 되는 거란 거 뒤늦게 알고 후회하게 될 거야... 아이폰이라면 뭐 결제해서라도 하는 거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나는 업무상으로도 그렇고 일상생활에서도 그렇고 말 바꿔서 손해본걸 본 뒤로는 좀 이거에 집착하는 것 같아ㅠㅠ 익인이가 말한 것처럼 다른 후기들 봐도 통화녹음이 판가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
유료어플 있는거 알게됐으니까 아이폰으로 바꾸면 그 어플부터 결제해야지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통화녹음 근데 솔직히 언제 어디서 사용할 일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있는게 좋긴 해...나 예전에 안드쓸때 성희롱 당한 적 있는데 가해자가 전화로 자백해서 이거 녹음해서 증거제출 한 적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ㅠ 아이고야.. 그런 일이 있었구나ㅠㅠ.. 왜 그런 짓을 하는거야 진짜.. 고생했네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수라서 우울해
10:06 l 조회 1
다들 옷 한번 입으면 빨아?
10:06 l 조회 3
오늘은 음전인가보군..
10:05 l 조회 13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1
10:03 l 조회 18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2
10:03 l 조회 53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5
10:03 l 조회 20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5
10:03 l 조회 38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3
10:03 l 조회 12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3
10:02 l 조회 7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4
10:02 l 조회 11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10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14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1
10:02 l 조회 6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1
10:01 l 조회 44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2
10:01 l 조회 31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15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7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25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5
10:01 l 조회 17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3
10:00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