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녹음 할 일 없는건가?? 아이폰으로 갈아타고싶은데 통화녹음 안되는 것 때문에 살짝 고민돼ㅠㅠ 지금 직장인인건 아니지만.. 핸드폰 오래 쓰는 편이라 취업하고서도 계속 쓸 것 같은데,, 다른 어른분들 보니까 통화녹음 종종 하시더라고..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통화녹음 할 일 없는건가?? 아이폰으로 갈아타고싶은데 통화녹음 안되는 것 때문에 살짝 고민돼ㅠㅠ 지금 직장인인건 아니지만.. 핸드폰 오래 쓰는 편이라 취업하고서도 계속 쓸 것 같은데,, 다른 어른분들 보니까 통화녹음 종종 하시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