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25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2
이 글은 4년 전 (2022/1/15) 게시물이에요
골반있는것도복이다복...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난 여자면 다 골반있는줄알았지.....ㅠㅠ나도있을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허헣 가슴도없고 골반도없고~ 초딩몸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부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임… 바지핏 보면 한숨나와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가슴은큰데 골반없어서슬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골반 많이 있어서 에이라인치마 핀턱슬랙스 안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로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리도 없어서 ㄹㅇ 일자임,, 승마살만 톡 튀어나오ㅓ잇다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부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야나.. 나도 가슴은 큰데 골반이 없어서 슬픔 가슴으로 다 갔어.... 가슴튀어나온게 더 넓은듯^^ㅋ ㅋ ㅋ ㅋ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나 몰랐는데.. 필테 다니면서 사람들 레깅스 입은거 보고 진짜 골반 없는사람 많구나..를 깨닳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역삼각형 몸매 나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야~ 다리 길고 허리 짧아서 허리 라인도 희미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임ㅡㅅ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골반업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야나... 인심도 짧아서 걍 인삼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 내 이야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슴보다 진짜 골반이 부럽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진짜 골반... 골반 넓은 사람들 허벅지 사이 확 떨어져 있는 거 너무 부럽고 예쁨.. 다 떠나서 걍 라인이 너무 예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다리사이 그거... 엉덩이 허벅지 굵기 같아도 천지차이 ㅋㅋㅋㅋ 너무예뻐 길가다 그런 여자 보면 너무예뻐서 헉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진짜ㅠㅠㅜ 난 골반이 좁아서 아무리 살을 빼도 그런 허벅지 라인은 안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자 그리구 골반없이 떨어지는 허벅지라인같은거 보고 남자들이 살쪘다고 생각하는데 그게아니라 골반차이인거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론가? 난 아예 없는 사람은 아직 못봤는데,, 난 차라리 가슴이 있으면 좋겠어 하 꼭지만 달고 다니니까 눈물난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나 보면 놀라서 기절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머랄까 어디서 봤는데 가슴이 큰 사람이 골반이 클 확률이 적대 서로 반비례관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슴도 없고 골반도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가슴도 없고 골반도 좁고 어깨도 좁고 그냥 다 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짖ㄴ짜…나 가슴마저 없었으면 레알 초등학생 몸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통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고관절이 넓고 골반이 없어서 사람들이 골반넓다고 오해함 벗으면 힙딥 오져서 골반 일자로 뚝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옷입으면 다리 짧아보이지는 않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난 키가 66이고 다리는 마른편이라 다른사람들은 다리길고 키큰애로 보더라 내눈엔 보이지 다리 짧아보이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홀리홀리 키가 66.. 구냥지나갈게 ㅋㅋ큐ㅠㅠ 부러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왜 불렀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의외가 아니라 당근 많지 않을까 동양인 골반 없는 거 다 알자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골반 여기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주변에 내가 제일 좁은듯,,,,,,
역삼각형 몸매 그자체임 ㅎ 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의외가 아니라 진짜 많은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진짜 이게 나이 좀 먹으니까 오히려 가슴보다 골반 엉덩이가 진짜 부러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걍 거의 파인 수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은 공평해 나에게 골반을 주시고 찌찌를 뺏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가.. 안 그래도 허리긴데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골반 무가슴 지나가겠읍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야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가슴도 골반도 아무것도 없어요...있다면 푸짐한 승마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가슴없고 골반없는데 고관절있는것도 그냥 암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내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음...살쪄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바로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좁 절벽 무골반 ㄹㅇ 초딩몸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골반 없어서 몸 라인 보면 진짜 웃김 ㅜ 배 옆에는 나왔는데 골반 없어서 골반은 들어가고 허벅지 살쪄서 허벅지는 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데 안 웃겨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누가 내 이야기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두임 .. 근데 방댕이에 살이 많아서 티가 덜나서 좀 다행이긴한데 무튼 만저보면 다 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왜불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 완전 초딩몸매.. 어깨 골반 좁고 가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게 나야~~~~둠빠둠빠 두비두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골반은 없는데 승마살만 있어서 허리 길어보이고 라인은 없고 요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가슴 크고 골반 넓은데 난 좋아하는 옷 스타일이 내 몸과 정반대여야 이쁜 거라 바꾸고 싶음... 뼈대 얇고 라인이 크지 않는 여리여리한 몸 부러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년째 비밀연애중인데 부모님한테 말할 타이밍
11:55 l 조회 3
초등학교 교사는 진짜 확실히 빡세긴 할듯
11:55 l 조회 2
혼나면 폭력성이 올라오믄거같아 2
11:54 l 조회 12
아울렛에서 일하는데 ㄹㅇ개념없는 부모들 개많다 1
11:53 l 조회 19
1키로 빠졌는데 촉촉한 초코칩쿠키 먹어두될까
11:53 l 조회 8
말랑이 다시는 안사실게요
11:53 l 조회 28
여자들 기에 눌리면 어떡해
11:53 l 조회 15
총각김치 진짜 맛있는곳 있나ㅜ 택배 되는곳
11:53 l 조회 4
나 일중독인가…
11:52 l 조회 7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2
11:51 l 조회 15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7
11:51 l 조회 18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4
11:51 l 조회 21
진짜 넷사세 빼고 다들 여행 얼마나 가?5
11:51 l 조회 27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거 2
11:51 l 조회 17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19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4
11:50 l 조회 37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5
자취 고민 1
11:50 l 조회 4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4
11:49 l 조회 21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
11: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