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491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4년 전 (2022/1/17) 게시물이에요
저번에 어떤 자료 보니까 일반 국민에 비해서였나..? 암튼 (잘모름 쏴리ㅠ) 연금도 덜 받고 안정성이라는 이유도 이젠 메리트가 크게 없는것 같던데 왜 다들 하려는걸까?  

모르는게 많읍니다 천천히 알려주심 감사감사 뿅뿅
대표 사진
익인1
정년보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딱 이거 하나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정년보장… 정년퇴임이 65세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모르겠어 대충 그정도이지 않을까?? 내가 퇴직할때는 그것보다는 길어질테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년퇴직 기준이 바뀔수 있나? 찾아보니까 정년퇴직 비율이 10명중 3명이래… 정년까지 가능것고 흔치 않나봐…ㅠㅠ 암튼 익인은 정년이 중요해서 인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뭐 모든 직업이 그렇겠지만 내가 버텨야겠지 근데 공무원은 거기 압력으로 쳐내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
암튼 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ㅎㅇㅎ! 댓글 고마워 팟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안정성은 깔고 가고 9급 기준이면 워라밸, 7급이면 9급보다 높은 월급에 승진 가능성, 교사면 7급 월급에 워라밸, 5급부턴 명예와 출세 더해진다고 보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사복공무원 9급 지방직도 승진이 돼?? 호봉제 그게 해당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봉말한 거긴 한데 승진 가능성은 7급 말한건뎅.. 9급은 한계가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호봉 승진 차이도 사실 잘 몰라서맄ㅋㅋ 9급은 그냥 호봉만 올라가는거야? 아니면 승진도 안돼..? 미안 진짜 모른다 내가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무원 자체가 승진 개념이 사실상 없다고 보면 되는데 그냥 호봉 올라가는 걸 승진이라고 표현한 거얌. 5급은 뭐 말할 거 없고 7급도 호봉이 능력에 따라서 무지막지하게 상승할 수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9급은 그러면 호봉 올라가는게 없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있어! 근데 천장이 있는 느낌. 아 정확히 말하면 호봉 쌓이면 다음급으로 넘어가는 걸 말한 거야.. 설명 미흡해서 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 나 완전 이마침ㅋㅋ 설명 너무 고마워 9급이 올라갈 수 있는 호봉에는 한계가 있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보통은 그래. 9급은 보통 6급까지 올라가고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그렇구나… 완전 쪽집게 쓰앵님이셔 알려줘서 고마워!!! 좋은 밤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사기업에 비해 성과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메리트라고 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성과… 하…. 성과에 얽매이지 않는구낰ㅋㅋ 진짜 큰 매리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러장점 많았지만... 그 중 하나는 공익을 위해 일하면서 돈받고 일한다는게 되게 멋있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
2:57 l 조회 1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4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6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7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6
2:56 l 조회 11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11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20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4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6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6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7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4
2:48 l 조회 3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5
2:47 l 조회 18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7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