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53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4년 전 (2022/1/17) 게시물이에요
나 22살인데 며칠전에 나 이날 약속있음~ 하면 괜찮은데 당일에 말없이 준비하고 나가기전에 잠깐 나갔다올게~ 이러면 말도없이 어디가냐고 그럼.. 언제까지 하나하나 보고하고 다녀야되지ㅠ
대표 사진
익인1
걱정하지말라고 그냥 먼저 말씀드리고 나가는 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립안했으면 그게 맞다고 봄
부모님입장에서도 걱정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울 엄빠 나갈때 어디가? 하고 물어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22살인데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닝 물어보긴 하는데 나 그런거 대답하는거 안좋아해서 대답안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말하고나가 나도 엄마아빠 나가면 궁금해서 믈어보가둔..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엌ㅋㅋㅋㅋㅋㅋ우리집은 약속있는 날 달력에 써두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큰 달력에 약속 있는 날짜에 김익인 저녁 약속 이런식으로
어렸을 때 부터 이래서 약속있다하면 연락 안오고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나가기 전에 누구누구 만나고 올게~ 하는 편 보통 씻거나 준비하고 있음 미리 물어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전날 얘기하긴하는데 당일에도 말해도 그렇구나 그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말하고 나가 그리고 부모님이 누구만나냐고 어디서 노냐고 물어보셔 꼭ㅋㅋㅋ 남자애만나면 여자애한명더껴서 만나라고 그러고ㅋㅋㅋㅋ 걱정되셔서 그런거얌 난 그냥 편할때 얘기하는뎅 약속잡히면 바로 엄마한테 보고를하지 그걸 약속 당일에 엄마는 아빠한테 얘기하고 왜냐하면 다른 이유는 아니고 저녁밥얼마나할지 때문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립 안 했으면 아무래도 말 해야한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그냥 말 한 마디 뿐이라서 그냥 다 말하고 나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말하고 나가... 왜냐면 나도 일어나서 없으면 물어봐... 나 이 날 늦게 들어와~ 약속 있어~ 며칠 전부터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애초에 약속잡히면 그때 말하고 나가기전에도 말하고 기억못할까봐 달력에도 ㅇㅇ이 외출 이라고 적어놬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6인데 말함ㅋㅋㅋ아직 같이 살기 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가기 직전에 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전날이나 당일에 말하고 나가 왜냐면 밥같이 먹으니까 알고 있어야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갑자기 약속 잡혔는데 집에 아무도 없으면 전화해서 말하고 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아니면 카톡으로 말해놓는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 나도 전화안되면 카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걍 나가고 카톡 남겨놓을거 같은데? 나 약속생겨서 저녁늦게 들어올거 같다 이런식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어디가는지 누구랑 가는지는 말안해 그냥 친구랑 약속있다 이런식으로만 말하고 늦게들어오면 늦게들어온다 이런식으로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막 빡센 절차ㅜㅜ 이런게 아니라 그냥 통보지 알고는 있으라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안 했었는데 엄마가 연락하라 그래서 나간다고 문자만 남겨 놓는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4살인데 말하고 나감 부모님+동거인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집에 없으면 전화나 카톡으로 말하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말하고 나감 갑자기 약속 잡히면 카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가지 말라고 한 적 없으면 걍 말하는데… 우리도 부모님 나가면 어디가냐고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무도 없으면 걍 나갔다가 중간에 나 저녁 먹고 감~ 이런식으로 카톡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날에 나 내일 저녁에 칭구 만나기로 했당 이렇게 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그냥 친구 보러가~ 하고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어렸을때 어디가는지 얘기안했다가 부모님이 혼내신적있어서 그 이후로는 해ㅋㅋ걱정하시는 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마한테 여쭤보고 나감 대부분 허락 안 해주셔서 삼주에 한번 정도만 나간다... 참고로 나 21살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동안 내가 예의 없었던거 같네ㅜ 다들 댓글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
5:26 l 조회 2
등기부등본에 채권액 빨간줄 안그어져있으면 유효한거지?
5:24 l 조회 2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
5:23 l 조회 9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14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16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5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6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9
5:16 l 조회 82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6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133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114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7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6
5:07 l 조회 74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7
5:06 l 조회 80
아 닭꼬치 시켜버림2
5:05 l 조회 27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19
5:05 l 조회 120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12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7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2
5:02 l 조회 18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1
5: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