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5829l 2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789

3개월 전
익인831
옛날사람이라니...
•••답글
3개월 전
익인832
02년생 응애
•••답글
3개월 전
익인833
전쪽 보내는척하고 짝남한테만 쪽지 보내야됨
•••답글
익인870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ㅇㅈ
익인878
와 이거 국룰이었구나
3개월 전
익인834
나 옛날 사람.......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35
학생글내려^_
•••답글
3개월 전
익인836
카톡도 버디버디처럼 쪽지식으로 날라왔음 좋겠음 편했는뎅
•••답글
3개월 전
익인837
00인데 할매된 썰 푼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38
하 ㅠㅠㅠ 저때로 돌아가고 싶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39
너 지굼.. 옛날사람이라고... 햇ㅅ냐?..24밖에 안됐눈데,,
•••답글
3개월 전
익인840
헤이헤이!말조심!!!
•••답글
3개월 전
익인841
네이트온은 모 반도체 회사 사내메신져로 사용중.
•••답글
3개월 전
익인842
세이클럽 버디버디 네이트온...
•••답글
3개월 전
익인843
옛날사람,,,,,,,,,, 지금도 회사에서 쓰고있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44
96인 내가 마지막 저거 세대인거같은데 나보다 어린친구들이 할미..? 버디버디를 했다고..?!
•••답글
3개월 전
익인845
졸지에 옛날 사람 돼버린 98 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46
네이트온은 아직 회사에서 쓰는데•••
•••답글
3개월 전
익인847
??? 옛날사람...학생... 글내려.....
•••답글
3개월 전
익인848
나 옛날사람 됐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49
옛날?????옛날?????????????
•••답글
3개월 전
익인850
겁나 추억이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51
학생... 글내려...^^
•••답글
3개월 전
익인852
01인데 첨 본다 ㄹㅇ
•••답글
3개월 전
익인853
이거 진짜 해보고싶어...개재밌어보임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54
라떼는 썼다고~!
•••답글
3개월 전
익인855
라떼는 말이야 다 사용 했다고
•••답글
3개월 전
익인856
옛날..사람..😢
•••답글
3개월 전
익인857
나 이제 옛날사람…🥲
•••답글
3개월 전
익인858
와 해보고싶어 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859
msn메신저로 랜덤으로 스페인 사람이랑 막 안되

는 영어로 서로 채팅하고 그랬는데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860
96
중딩때까지 헤어질때 애들끼리
야 버디켜라~ 하고 헤어짐

•••답글
3개월 전
익인861
ㄹㅇ 버디 자리 비울땐 무조건 수겁하고 쪽지 답장하기 싫을때 전쪽거부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추억 ㅜㅜㅜㅜ
•••답글
3개월 전
익인862
휴 버디버디랑 네이트온만 해서 다행이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63
옛날 사람들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864
학생 글내려...^^
•••답글
3개월 전
익인865
옛날
사람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866
옛날사람이라니 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67
02 다몰라..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68
나옛날사람아녀…z세대야…
•••답글
3개월 전
익인869
설마 네이트온은 아니겠지 하고 들어왔는데 제일 처음에 떡 하니 있어서 괜히 심장이 철렁한 옛날사람…
•••답글
3개월 전
익인871
3개월 전
익인872
옛날 사람들…
•••답글
3개월 전
익인873
와 네이트온 진짜 오랜만이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74
옛날 사람이라니,,옛날 사람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3개월 전
익인875
와 네이트온 버디버디 msn…
•••답글
3개월 전
익인876
지금 뭐하는거야 옛날사람?!?!???!!!!!!! 이라구 햇서?!!!!!!!!
•••답글
3개월 전
익인877
버디버디사용해봄 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879
네이트온 버디버디 해 봄 ㅎㅎ
•••답글
3개월 전
익인880
옛날사람이라니
•••답글
3개월 전
익인881
3개월 전
익인882
97익 초딩 때 msn 메신저 함
•••답글
3개월 전
익인883
네이트온이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84
옛날사람...쓰니 00년대생인가보다 ㅎㅎ
•••답글
3개월 전
익인885
네이트온, 버디버디 해봄ㅋㅋㅋ 네이트온은 지금도 회사메신저로 쓰는중...
•••답글
3개월 전
익인886
옛날사람이라겨ㅠ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887
옛날... 사람... 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88
싸이에
셀카올리면 네이트온에 뉴사 국룰인데

•••답글
3개월 전
익인889
옛날 사람 .... 큽
•••답글
3개월 전
익인890
흑역사 만드는 곳이었는데..
•••답글
3개월 전
익인891
와 버디버디 네이트온 열심히 했었지... (아련)
•••답글
3개월 전
익인892
와 저거 마지막 거 초딩 때 학교 쌤들이 쓰던 거다
•••답글
3개월 전
익인893
여기 대부분 몇년생??
나... 네이트온 버디버디 써봤어...
애셋 81년생야...ㅜㅜ

•••답글
3개월 전
익인894
? 옛날? . 또륵
•••답글
3개월 전
익인895
구름 아는 사람 있나?? ㅋㅋㅋ 그것도 추억인데
•••답글
123456789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서울사람들은 이게 무례하다고 생각 안하는거야?1319 05.17 16:12 80001 44
이성 사랑방 잘생겼는데 사는 동네가 이런데임325 05.17 20:46 47167 2
얼굴에서 선천적으로 예쁘면 젤 축복받은거 뭐라고 생각해??226 05.17 21:29 7434 0
근데 난 가끔 성별 혐오 덜하던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함229 1:34 5843 0
야구/알림/결과 2022.05.17 현재 팀 순위101 05.17 23:28 7506 0
으아 비 온다 9:12 1 0
와 방금 천둥 소리 총성인 줄 9:12 1 0
20학번익들 엠티 갈거야..? 9:12 1 0
와 천둥번개도 치네 9:12 1 0
어우깜짝아 천둥 뭐얔ㅋㅋㅋㅋㅋ 9:12 1 0
본인표출어미 고양이 계속 운다 우짜냐 9:12 1 0
금요일에 연차써놨는데 몸상태 안좋아... 9:12 1 0
혹시 ㅈ집이라는 단어 아는 사람들? 9:12 2 0
난 오킹말 진짜 너무 공감됨 당해봐야알아 9:12 2 0
나 피티갔다가 출근해야된다... 9:11 2 0
숙취없는 술 있어...? 보드카나 칵테일 중에 9:11 4 0
비도 오는데 날씨도 20도야 환장 ㅋㅋㅋㅋㅋㅋ 9:11 5 0
대익들! 휠라 로고 적힌 티 입어도 9:11 4 0
텀블벅펀딩한거 왔는데 완전 실패다… 9:11 9 0
와 약안먹으니깐 잠 안온다 날 다샘ㅜㅜ 9:11 2 0
어제 늦둥이인 막내동생 재운다고 같이 누워있었는데 9:11 7 0
아 오늘 저녁 뭐 먹지 9:11 8 0
보통 타이어가게 사장이면 돈 많이 벌어?3 9:11 10 0
나 줌으로 교수님이랑 상담 9시라고 정해주셨는데 9:11 7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9:10 ~ 5/18 9: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8 9:10 ~ 5/18 9: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