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29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41
이 글은 4년 전 (2022/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업군인 다들 말리던데 아예 시작을 안 하는게 나을까...?ㅠ
대표 사진
둥이1
코시국엔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직업군인들 결혼 빨리하던데 괜찮으면 받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직업군인 말리는 이유가 뭐길래? 일단 한번 만나봐도 좋을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롱디 90%에 요즘처럼 북한이 미사일 쏘거나 훈련 들어가면 몇 주씩 비상 걸리고 그러면 못 만나니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나 이래서 한 달 못 만나봄…ㅜㅡ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롱디 괜찮고 한번씩 비상 걸려서 몇 주 못 만나는 거 이해 가능하면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군대에서 상황 있다면 거기에 묶여있어야하고
코시국일 때는 많이 자유롭지 못해... 이런거 다 이해 할 수 있으면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친구 직군 만났었는데 옆에서 봤을때 비추야 친구도 헤어졌구 사귀면서도 직군은 다시 안만난다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결혼해서 살고잇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해외롱디도 겪고 결혼햇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군인인데,,, 요즘 부대 지침 보면 만나기힘들긴해 제약이 많이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래도 연애시작하는 사람들은 많아~~~ 좋으면 만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장거리 각오하고 만났는데 좀 힘들긴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어우 난 각잡혀있는게 넘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ㄴㄴ 직업군인이라고 다 그런 건 아니야... 내가 오해했다면 ㅁㅣ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이건 너무 편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난 겁나좋던데 취향인가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부서 계속 이동하는거 감당가능하면 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부서 아니라 지역!! 전국을 돌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 동생 직군인데 코시국이라 집에도 잘 못 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말.. 대위랑 사겼는데 진짜 힘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장교랑 부사관은 다름
사관학교 나왔으면 만나봐
여기 댓글 단 사람 중에 절반은 장교랑 연애 안해보고 일반병에 대한 안좋은 기억으로 댓글 달았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육사 출신이긴한데 함 만나... 볼까 했는데 말리는 둥이들이 많네🥲 롱디도 자신업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육군장교면 자주만날수있을거야! 나도 남친 장굔데 사람이 너무 좋고 최선을 다 해주는게 느껴져서 잘 만나는 중이야
롱디는 솔직히 차 있으면 괜찮은데 그게 아니라면 말릴게 ㅎㅎ 근데 소개받는다고 무조건 사귀는 것도 아니고 나가보는 게 뭐 어때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 넘 고마워ㅠㅠㅜ 일단 만나보고 결정해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사바사임 나도 직업군인 만나서 4년 연애하고 결혼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말린다........... 나의 경험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난 차라리 부사관이었음 안말렸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사관학교 나온거면 만날 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한 번 소개 받아보고 판단해봐!! 근데 이사는 많이 다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근데 그 특유의 문화가 있긴 해서 ㅎ.. 윗세대는 막 약간 상급자 부인들 모임이나 이런 것도 있고 그렇긴 하더라 그런 거 ㄱㅊ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일단 남초 남은 걸 ..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 뭐지 그럼 여초 여도 걸러야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간호사 걸러야겠네? 유치원교사도? 여초 여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ㅋㅋㅋㅋㅋㅇㅈ
진짜 안그런 사람도 있겟지만 많은 사람들이 좀.. 안좋게 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뭔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 이건 뭔… 그럼 승무원 유치원교사 미용 간호사 다 걸러야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 그건 좀 많이 편견인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우리 사촌언니 둘다 직군이랑 결혼하셨는데 둘 다 너무 잘해주심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하지만 잘생기고 몸 좋으면 ㄱㅊ ㅋㅋ 함 가서 잘생걋는지 바버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육사 장교면 결혼해서도 좋은데 한 번 만나기라도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에? 만나봥! 만난다고 바로 사귀는거 아니자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걍 소개는 받아봐 너무너무 맘에 들 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22 우선 만나보고 아니면 그때 쫑내도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솔직히 같은 장교라도 어디출신인지가 엄청 중요한데
육사면 육군장교중에 최고긴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소개는 받아봐 나중에 거절해도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조언 고마워용ㅠㅠ 일단 한 번 만나보고 결정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육사면 일반병이나 부사관이랑은 결이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성격 가부장적일 것 같아서 꺼려지긴 한데 이건 개인 편견이라서 남 말릴만한 이유는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내 남편두 육사출신 장교인데 겁나 사랑꾼에 바른생활맨이라 넘 조은데ㅋㅋㅋ 다들 결혼 잘햇다함
연애땐 장거리이긴 했지만 난 장거리 체질이라 하나도 안힘들엇어ㅋㅋㅋ 대신 주말에 숙박하느라 돈은 좀 깨졋찌
군인에 대해 안좋은 이미지는 거의 초급 부사관들 얘기고 장교들 특히 육사출신들은 거의 다 바른생활맨들임! 남편 친구들 후배들 다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내 친구 잘 만나던데 솔직히 직업에서 오는 편견이 있긴 했는데 그것도 사바사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장교면 부럽따 관사도 나올텐데 난 무조건 소개받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헐 육사장교라니 나같음무조건받음.. 별로면 안만나면그만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 친구 직군인데 데이트 개자주하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ㄹ..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ㄹㅇ그리고 카톡도 칼답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부사관이나 학사장교는 겁나 비추
육사출신 장교는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혹시 왜 부사관이나 학사장교는 비추인지 물어봐도 될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부사관은 ㄹㅇ 중고딩때 공부안하던 애들도 할수있고 전문대 부사관 입결낮음.. 학사장교도 낮은대는 진짜 낮아서 양아치들 많음ㅎ.. 그리고 여자에 환장한 애들도 많고ㅋㅋ 이건 일반화는 아니지만 주변에서 넘 많이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지금 만나고 있는데 잘못만나..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걍 소개 받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육사출신 장교 만나봤는데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육사는 엘리트자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뭐든 만나보고 정하셈 진짜 악조건을 뛰어넘고 좋은사람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오히려 좋다고 생각함! 그리고 무조건 소개받는다고 해서 연애해야하는건 아니니까 한번 만나보는건 괜찮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나도 사관학교 나온 직업군인 만나봤는데 ㄹㅇ 자기관리 철저하고,,, 뜬금없지만 빨래랑 다림질 너무 잘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다림질 인정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 나올 때마다 내 셔츠 다려달라고 부탁함.....
또 최선을 다해서 각잡아주는게 진짜 귀여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ㅋㅋㅋㅋㅋㅋ 내 동생도 직업군인인데 빨래 다림질 잘하는거 진짜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롱디 ㄱㅊ하고 여기저기 도시이동하고 하는거 갠찮르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만나보고 결정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만나보고 결정하는 게 나음 장교라고 다 각 잡혀있진 않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해군이면 진짜 안되고 육군이면 비추 공군이면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육사 출신 장교 만나봤는데 ㄹㅇ 케바케야… 직업적인 면에서 청소잘하고 깔끔하지만 어느 집단에서나 술좋아하고 친구좋아하면 답 없음 남자들만 있으니까 더 심해 .. 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해군은 왜 안되는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배타면 몇개월씩 연락안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뭐 편견일수도 있지만
내가 들은 걸로는 그렇게 깨끗(?)한 직업군인은 없었어.. 그래서 비추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결혼하게되면 남편계급이 부인계급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나 장교 4년째 만나고있는데 원래 사귀다가 군대간건데도 비추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군사학과 때부터 중위인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는데 절대 비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결혼까지 생각하잖아 그럼 여자가 전업주부 하거나 해야 됨 안그럼 주말부부 월부부 될 수 있음
부대 이동이 잦아서 이사 자주 해야되고 진급 못하면 옷 벗고 나와야 되는데 그럼 30~40대에 다시 취준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난 저것들 다 감안할 정도로 좋아해서 계속 사귀는 중... 결혼 생각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난 3년째 만나는 중인데 힘들땐 오지게 힘드ㄴ데 못만나서 그런거고 요즘 ㅅㅣ기는 진짜 힘든거 맞는데... 인성이나 이런건 정말 사바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나 만나봤는데 나는 별로 였어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말... 장교친구 군대드가서 남혐걸린거 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부대가 너 사는곳이랑 가까운편이면 괜찮음. 주말은 보통 볼수있으니까 걍 빡센 기업 다니는 직장인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대 가까운 편이라 한 번 만나만 보려구...! 말리는 댓이 많아서 고민되긴 하지만 만난다구 사귈지는 모르는거니까...! 조언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만나봤을때 잘맞고 스타일 맘에 들면 사귀는거지~~츄라이츄라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제 발로 죽으러 가려 하다니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ㄱ ㄱ결혼할거면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케바케임 내 남친 학군하고 전역했는데 진~짜 케바케 그 자체… 장거리나 자주 못보는거 등 연애에 대한 단점은 할말 없지만 사람 일반화 할 정도는 아닌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얼마나 사겻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내 남친이 직업군인인데… 진짜 코로나 막 터졌을 때는 10개월동안 못 봤음.. 지금도 한 달에 한 번 볼까말까야.. 진짜 너무 싫어.. 너무 힘들어 그리고 벌써부터 결혼 얘기 나오는데 내 나이 25.. 나는 너무 빠르다고 생각해서 매일 미안하다고 함.. 그리고 지금 군대 부대 안에 있어서 그런지 그 선임들이랑 맨날 같이 있어서 그런지 스우파 보고 더럽다고 하고 생각 하는게 점점.. 고인 물 처럼 변해가고 있어.. 스우파가 왜 더러운지 모르겠어… 그래서 진지하게 지금 헤어질까 생각중.. 스우파 더럽다고 하는거 보고 정 털렸어… 술도 엄청 마시고 다니고.. 와… 진짜 거기 선임들 중에는 업소 다니는 사람도 많다고 해서 항상 내 남친도 다니는거 아닐까 의심 되고.. 너무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내 남자친구 육사출신 간부인데 코시국 초반에만 좀 많이 힘들었고 지금은 괜찮아!!! 내 친구들도 소개해준다해도 군인이라 무조건 거절당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자주 보고 오히려 나는 혼자 있는 시간도 필요해서,,,, 평소엔 각자 일하다가 쉴 때 같이 쉬는 느낌이라 좋아 ㅋㅋㅋㅋㅋ 만나보고 결정한다니까 쓰니랑 잘 맞는 분이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내 남친은 해군 직군이고...솔직히 많이 힘들어 몇달에 한번은 무조건 훈련때문에 타지가서 몇 주 못보는 건 기본이고...장거리 체질이면 매우 괜찮을거야 난 장거리 체질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아니어서 더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알티하는 선배 짝사랑하는데ㅜㅜㅜ 슬프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난 장교인디 나쁘지않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그럼 소개만 한번받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내 친구이자 내 친구의 애인이기도 한데 공군장교거든 근데 진짜 못 만나... 자주 못 만나는거 ㄱㅊ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근데 지금 집앞이 부대여도 어느순간 장거리를 하게 돼..그거 감안하구..
내 남친은 공군 부사관인데 부대도 집근처고, 부대가 도심에 있어서 괜찮겠지 싶어서 만났다가 만난지 반년도 안돼서 타지역으로 이동하고 장거리됌
공군이라 그나마 이동하는게 적은데 육군은..
그리고 코로나 땜에 이동제한 걸리면..타지역도 못가고 부대있는 지역에서 만나도 조심해야돼. 마치 나도 군인인것처럼 조심해야해서 힘듦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남자들만 모인 완전 빡센 공기업 같다고 보면 돼 그래서 생각하는게 좀 갇혀있을 확률 높아 주변에 대화할사람이 거기서 거기니까 이상한 걸 접해도 이상한지 모를 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남자친구 공군 부사관인데 직업 치는 댓글이 많네.. 그냥 장거리나 지역이동이 힘들다 그런 댓글들 말고!^^ 똑같이 여자들이 많이 종사하는 특정 직업치면서 놀던 직업이다 양아치다 이러면 기분 엄청 나빠하면서 편견가지지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진짜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직업을 치는건 아닌데 내가 아는 그 직업인 사람은 본인 직업 프라이드 강했고 그렇기 때문에 직업에 대한 이해를 강요하면서 이해못할거면 가라는 식이었음ㅋㅋㅋ 모든 군인이 그럴거라곤 생각 안함. 그렇지만 내가 겪은 사람이 그랬기때문에 난 이제 직업군인은 치가 떨릴 지경 ㅎㅎ 내 주변에 직군이랑 연애하는 사람들은 장거리하기싫어해서 동거하드라 걍.. 나는 내 삶이 더 중요해서 그렇게까진 못할것같아 그냥 내 생활반경에서 지내고 만나는 것도 편히 만나고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내 친구 3년반 연애중 3년동안 장거리 장교 만났는데 절대 반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기분 나쁜 분들 있겠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론 별로얐어 ㅜㅜㅜ 아무래도 직장 분위기가 보수적이고 스트레스 받는 곳이라 차분한 사람도 성질낼 때가 많았고 나와서 데이트하다가 복귀하는 경우도 있었음 나만 덩그러니 ㅋㅋ....ㅜㅜ 싸울 때가 많았던거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1
10:09 l 조회 15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
10:05 l 조회 28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3
10:04 l 조회 20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28
소개팅 만나서 까는건 별로임..?7
9:54 l 조회 49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9
9:43 l 조회 93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35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7
9:36 l 조회 216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6
9:32 l 조회 45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38
28
9:19 l 조회 596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7
9:16 l 조회 98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8
9:14 l 조회 63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8
9:08 l 조회 31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9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40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69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2
8:44 l 조회 22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7
7:37 l 조회 2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