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329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이 글은 4년 전 (2022/1/22) 게시물이에요
나는 썸은 아닌 것 같은데 주변에서 썸타는 것 같다고 여친있는데 당장 싹 다 그만두라해서 물어보는거야! 

 

저 남자, 나 둘 다 게임 엄청 좋아함 

 

1. 교회에서 같은 게임 하는 사람끼리 만났는데 그때 처음 남자 봤음 

 

2. 저 때 만난 3명 단톡방이 있는데, 거기서 내 말만 대답해주고 나머지 한명 말은 거의 씹음 

 

3. 단톡방 나머지 한명 몰래 갠톡으로 이야기 하면서 나랑 같이 게임함 

 

4. 한번하면 전화 한두시간하면서 게임하니까 여친분이 좀 신경쓰이게 됨 

 

5. 그래서 여친분한테 여자랑 게임한다 말 하라고 했더니 괜찮다고 말 안한다 함 

 

6. 그래도 말하는게 좋지않겠냐 했더니 진짜 상관없다고 절대 여친한테 여자랑 게임하는거 말 안함 

 

7. 나는 좀 신경쓰인다 전에 어떤 여자분한테 욕먹은 적 있다고 하니까 '아 그럼 우리 이제 게임 하지말까?' 함 

 

8. 저러길래 '상관없어요.' 했더니 아무말도 안해서, '아 좀 섭섭하고 아쉽다고 했어야했나요?' 했더니 또 아무말이 없음 

 

9. 그러고 그냥 게임하면서 대충 이야기하고 끝나고 답장도 없음 

 

 

어떤 사람은 삐진거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그냥 바쁜거다, 여친한테 걸려서 지금 조용히있는거다 뭐 여러반응이 나오는데 

 

일단 이게 썸이야? 그냥 게임친구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썸은 아닌 거 같긴 한데 여친 입장에서 보면 굉장히 신경쓰일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래서 몇번이나 여친분한테 하락받고 와라 아니면 여자랑 게임한다고 이야기라도 하라고 계속 말했는데 절대 진짜 절대 안할거라고 안해도된다고 하면서 안해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랜 남자쪽에서 딱 선 그어야하는데 그게 안 되면 쓰니 쪽에서 걍 단호하게 끊어버려 연락하지말구 같이 게임하지마 ....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라도 끊은게 맞는갑다,,, 고마오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그렇게 애매하게 생각하는거면 썸이지 진짜 뭣도 아닌 겜만하는 사이었으면 너도 이런글 안썼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같이하지 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근데 서로 그냥 출근 개빡세다 퇴근하고싶다 이정도 일상이야기 쪼오꼼 한다음에 95%는 다 게임이야기밖에 안해서ㅠㅠ 썸이라고 봐도되나 싶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썸은 아닌거같아도 굳이 여자친구 있는 사람이랑 같이 겜을 해야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남자친구 있을때 남친허락받고 다른 남자들이랑 게임 많이했어서 그거에는 별 생각이 없었던 것 같어,, 조심해야게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근데 쓰니가 게임 친구라고 생각해도 주변에서 너네 썸 타는 것 같다고 할 정도면 안 엮이는 게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겠지 근데 나랑 게임 스타일 너무 잘맞아서 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는 게임친구라고 해도 못할짓인 듯..
걍 게임 같이 하지 말고 상대방이 삐지든 아무 말을 안 하든 신경 안 쓰면 안 돼? 어차피 친밀하게 연락 주고 받아야되는 상황인 거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는 게임 이제 유저 몇 없어서ㅠㅠ 게임 친구가 소중했거든,,, 걍 신경 안써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대방 혼자 좋아하는 거 같은디 최소 호감임 ㅋㅋ 여자랑 겜한다고 좋아라했나본디
여친 몰래하는게 질 나쁜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비꼬는 것도 아니구 나 너무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 어떤 부분이 저 남자가 나한테 호감느끼는거라고 생각했는지 알려줄 수 이써ㅓ? 나랑 갠톡하는거 보고 그러는거야? 아님 여친몰래하는거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친한테 숨겨야되는 사람인 것과 그만하자니까 삔또상한거 ㅋㅋㅋ
답장 안하는게 뭘 바빠서야.. 원래는 잘 하던 사람일텐디
거리 잘 두길 바래 뒤에서 말 나오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니클로 저지배럴이랑 똑같은 핏, 느낌인데 이것보다 색 연한 바지 어디 없나
12:28 l 조회 1
만약에 어떤 직장동료때문에 그만둔다하면
12:28 l 조회 1
나이드니까 왜 어르신들이 교회가는지 알겠음
12:28 l 조회 1
익들아 금값은 어떻게 되는 걸까.....
12:28 l 조회 1
엄마가 찡찡대듯 얘기하는데
12:28 l 조회 1
펜션 사용하고 정리하는거 기본 아님..?
12:27 l 조회 1
하이닉스 내려가는 게 당연함
12:27 l 조회 1
토익 25점
12:27 l 조회 1
부모님기리 대화를 안 하는 줄 알았어..
12:27 l 조회 1
익들아....... 곰팡이 핀 음식물은 음식물쓰레기에 버리면 안 되는 거지...?ㅜㅠ
12:27 l 조회 1
마이크론 실적 애매한건가
12:27 l 조회 1
취뽀 선물 뭐해주면 좋을까?ㅠㅠㅠ
12:27 l 조회 1
피부 어때보여?
12:26 l 조회 1
토스증권 투자자 상위 1프로면 얼마나 번걸까...
12:26 l 조회 1
회사에서 밥먹고 혼자 산책나가는 사람보면 뭔 생각들어?
12:26 l 조회 1
샌들 신을때 발바닥 습하지ㅡ않아??
12:26 l 조회 1
하닉 8월까진 가져가도 되는 이유
12:26 l 조회 1
평일에 성심당 부띠끄 줄 길어?
12:26 l 조회 1
주식글 지겨워
12:26 l 조회 1 l 추천 1
주식 진짜 동네개는 커녕 지리산 들개도 하는 느낌인게
12:2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