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64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4
이 글은 4년 전 (2022/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왜냐하면 지금 수현이는 다온이가 자기 좋아하는지도 모르잖아 (다온이만 모르는거 아님 수현이도 확신 없음...)  

 

이 상황에서 자긴 재민이를 좋아하던 다온이 곁에 머물면서 다온이가 편하도록 옆에서 챙겨주고 도와줬어  

그러면서 다온이도 자기한테 점점 맘을 열어주는걸 느꼈고, 냅다 뽀뽀까지 했는데 다온이는 자길 밀어내긴 커녕 먼저 다가와준거야  

 

이후에 수현이는 당연히 자연스럽게 이제 신재민이 아닌 날 좋아하는거겠지? 라고 생각했을텐데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아냐.. 오히려 다온이는 재민이를 좋아해서 수현이를 버린걸로 보여지고, 자기 앞에서 재민이랑 집에서 밥을 먹는다느니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해 (속은 그렇지 않겠지만 수현이 눈엔 그렇게 보일듯...) 

 

 

내가 수현이잖아? 난 그럼 진짜 너무 상처받아서 다 부셔버리고 싶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다온이가 좋아하는 신재민은 자기한테 사귀자고 제안해; 처음엔 무슨 소린지 짜증만 나는데 자기 눈앞에서 꽁냥거리는 잼다를 보니까 피가 식는거지  

 

아 내가 진짜 호구처럼 당한거 맞구나.. 싶을거고 

 

그러면서 자기가 아픈만큼 재민-다온의 관계마저 파탄내고 싶어진? 그 마음 뭔지 알거같음......... 너네 둘이서 나 가지고 놀았는데, 사귀게 둘 거같아? 이런 마음...?
대표 사진
베리1
나도 이해감 .. 비게퍼 하든 안 하든 신재민이 저렇게 나오는 한 정다온은 평생 김수현 피해다녔을거임.. 방법이 없었겠지 신재민이 다온이한테 보통 은인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2
ㄹㅇ 나도 딱 투니마음임 개소름.... 나얐으면 진짜 깽판치고 미국에서 안돌아옴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줄ㅠ 김수현 개억울할거 같은데... 불쌍해 죽것어....
진짜 지금까지도 붙어있고 용서 비는거 보면 걍 다온이 엄청 좋아한다는거 느껴짐ㅠ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3
난 비게퍼까지는 이해 가능
근데 그걸 10년 뒤에도 하고있다......? 비게퍼로 애까지 괴롭혔다....?(1부보면 괴롭혔다고 생각함) 거기서 끼익 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그치 근데 또 수현이 입장에선 6년정도는 미국 유배갔다 왔으니...심지어 그것도 다온이 관련으로 ㅠㅠㅠ그것도 마지막에 재민이가ㅜ거짓말해서 완전 오해한채로 떠나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4
ㄴㄷ 수현이는 아무것도 모르고 갑자기 팽 당한건데 나였어도 개상처...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5
쓰니 말대로 파탄내고 싶어서 가 되면 수한테 복수하는 공이 되는거라 그렇게 스토리 진행은 안흘러갈듯 사귀는 사이도 아니었으니까 차라리 그냥 똥밟은셈치고 잊었어야 깔끔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그게 젤 이상적이긴 하지만 비사는 비엘이니까... 포기하면 서사가 완성이 안되니까 ㅠㅠㅠㅠㅠㅠ그리고 첨엔 잠깐 그러다 말 생각이었지만 다온이도 수현이가 미워지기 시작하고 관계가 변질하기 시작하면서 겉잡을수 없어졌을수도 있을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7
비게퍼 관련해서는 더 풀거같아서.. 암튼 나도 수현이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8
나두 이해가 ㅜ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9
다른건 이해가는데 비게퍼는 놉.. 이건 이해를 하고 말고 할 게 아닌 거 같음.. 수현이도 상대방도 좋아했는데 상처 받았다고 비게퍼를 하는 건...
4년 전
대표 사진
베리10
비게퍼는 독자가 이해하고말고 용서하고말고 할게 아님...
정다온이 어떻게 받아들일 것이냐가 핵심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작중에선 그렇지만 독자도 캐릭터의 행동을 이해할 수 있는거지 머.. 다온이가 이해해줘야한다가 아니라 내가 수현이 이해한다는 글이얌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월 새외전 키워드 알려줄게(약스포)
16:33 l 조회 4
소설 헐 3월 외전(ㅅㅍㅈㅇ)
15:37 l 조회 25
3월 외전 나왓네 시점 현재~ing 시점이지????? 1
14:28 l 조회 23
소설 오늘 뜬 3월 외전 무슨 내용이얌!!! 2
12:10 l 조회 312
소설 내나라 새신랑 연재 끝내고 7월달에 바로 단행 내신대!!!
11:11 l 조회 23
웹툰 아 로렌 혼자 연애하는거같아서 개웃기다 4
10:22 l 조회 94
파미레스 하권 이북 방금봤는데 1
10:19 l 조회 27
소설 3월 외전 진짜로 나왔다!!!!!! 1
7:25 l 조회 83
소설 워언브 (워터 언더 더 브릿지) 읽은 익 잇어?
4:18 l 조회 16
제7식 제7식 사려는데 폭력공이라고 하던데 어떤 유형의 폭력이야? 2
2:30 l 조회 68
웹툰 별의궤도 웹툰도 잔잔해? 4
2:00 l 조회 88
오늘이야 3월 외전 4
0:44 l 조회 61
웹툰 상호간택 첫키스 빡친다… 1
0:18 l 조회 86
소설 소설 둘러보다가 불호 리뷰 봤는데 18
0:05 l 조회 915
떡대수 맛집 작가님 3
06.24 23:45 l 조회 60
소설 갠적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리뷰 8
06.24 23:33 l 조회 351
레진 투결제 ㄱㅊ아?? 2
06.24 23:21 l 조회 58
윈썸오란다 아니 유찬이 울때ㅜㅜ 야 쫌 안아줘라 소리가 절로나옴 1
06.24 22:39 l 조회 32
아직 오메가버스는 실사화 된 적 없지? 10
06.24 22:28 l 조회 202
소설 수어사이드어택 재밌다 4
06.24 20:53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BL웹툰/웹소설
일상
이슈
연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