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67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4년 전 (2022/1/25) 게시물이에요
오닥구 기질 있어서 같이 책 내용 이야기하고 느낀점 이야기하면 혼자 쒼나서 줄줄줄줄 이야기함  

지금도 너무 신나..!!!!!! 애들아 읽었던 책 이야기 좀 해줘라 댓글로 급발진 할 수 있따…!!!!!!! 같이 이야기하자!!!!
대표 사진
익인1
오베라는 남자 본적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서양 소설은 많이 안 읽어서.. 안돼 친구 가지마… 다른 책도 이야기해주 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그럼 연금술사나 천개의파랑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금술사 개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나 책 다시 안읽는편인데 연금술사는 5번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읽기도 쉬워 술술익혀
혹시 아가미도 읽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아가미는 잘 모르겠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개의 파랑!!!! sf인데 그다지 어렵지도 않고 뭉클하게 잘 읽혀서 좋았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젤 힘들때 천개의파랑 보고 감정 되살아났다니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집에 굿즈도 있어..
“삼차원의 우리가 일차원의 말에 상처받지 말자” 크흑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진짜 그거 너무 소름끼치는 문장이였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가미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가미 내 장바구니에 있는거 어떻게 알고!!!!!!! 재밌나보네 구매하러갈게..
구병모 작가 다른 책인 파과도 읽어봤는데 주인공 믓지고 스토리도 영화같아서 완전 재밌게 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가미 재밌어 꼭봐 여운쩌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았던 책 추천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천개의파랑,오베라는 남자,연금술사,골든아워 1~2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안해 내가 완전히 한국문학파 편식러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천개의파랑은 한국거라서 괜찮아 잔잔한 감동은 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골든아워는 한국은 맞는데 문학은 아니넹..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천개의 파랑은 이미 필사도 했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이야 필사까지 하는 익3.. 대단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 문학 추천 받을 수 있을ㄲ ㅏ 최애 작가는 김애란 작가랑 최은영 작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총균쇠나 사피엔스같은 쪽의 책도 좋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지만 꾸역꾸역 읽는 종류의 책들!!! 총균쇠 읽었을때 세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 약간 개안한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쓰니 지식의 폭이 엄청 넓을것같아
멋있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우물안 개구리 수준^_^ 한 눈으로 읽고 한 눈으로 흘려보내는.. 그런 느낌이랄까.. 완독한 것에 의미를 두는 타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
14:52 l 조회 1
7키로 뺐는데
14:51 l 조회 6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4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1
14:51 l 조회 11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
14:51 l 조회 4
요즘은 거의 목욕탕이랑 사우나 개념이 많이 사라진듯
14:51 l 조회 6
연봉 3천초반이면 결혼하는거 사치인가1
14:50 l 조회 15
몽골 가본 사람...?? 항공권 얼마엿는지 집단지성이 필요해요2
14:50 l 조회 9
이런 필터 어디서 하는거야??
14:50 l 조회 21
나빼고 한국 모든여자들이 백키로 넘었음 좋겠어5
14:50 l 조회 25
직장인익들아 백수 친구가 자기 옷 쇼핑하는 거 도와달라하면 어때 ?1
14:50 l 조회 9
나 구라아니고 장원영이랑 체형이 비슷한데 4
14:49 l 조회 26
근데 진짜 알바할때 혼자 일하는게 최고인거같다1
14:49 l 조회 11
사람이 너무 간사한거같아1
14:49 l 조회 10
96할미.. 요즘따라 바삭하고 쫄깃한 게 땡긴다…4
14:49 l 조회 21
공시생 or 공무원 익들아 나 가능성 있을까
14:49 l 조회 12
러브버그랑 박치기 조올라많이해2
14:48 l 조회 13
익명이라 말하지만, 타임슬립이나 다른 우주로 가는 무언가가 있었으면 좋겠어3
14:48 l 조회 13
에어컨 켰니?
14:48 l 조회 9
마운자로 4일차인데 슬슬 배고픔 느껴지네…..2
14: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