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도 물론 좋지 근데 대기업은 남자가 40줄이어도 버티기 쉽지않은데 여자는 진짜로 버티기 쉽지않음 여자는 들어가는문도 좁은데 가서는 차별 더 심해 중소기업은 낫냐고? 더심함 출산육아휴직 안써도 그냥 여자라는 이유로 그래 반면 공무원은 남녀차별없음 + 출산휴직 육아휴직 다 쓰고 본인만 원한다면 60세까지 근무해서야 사기업 다니는 남자들은 이 현실을 잘알고 외벌이 하기 싫은 남자라면 공무원을 선호할 수 밖에 없는 거임 물론 전문직은 논외임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