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072l 1
 
   
3개월 전
익인1
29..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부터 세네
•••답글
익인3
22 진짜 환장하겠다!!!!!!!!!!!!!!!!!!!!!!!!!!!
익인46
앜ㅋㅋㅋㅋㅋㅋ 개너무해
익인1
뭐가?
익인46
엥 뭐야 너 댓글에 누가 답댓으로 첫댓부터 세네라고 단 줄 알았어 머쓱..^^
3개월 전
익인2
나두 26 ㅎㅎㅎㅎ 솔직히 평생 혼자 살겠다 싶음
•••답글
3개월 전
익인4
21..이라고 적을려고 들어왔는데
•••답글
익인14
나도..
익인29
야나두
익인32
나도...
익인39
나두...ㅎ
익인45
나도 ㅋㅋㅋ
 
3개월 전
익인5
3개월 전
익인6
연애도 부익부빈익빈인듯..... 매번 하는 애들만 해
•••답글
3개월 전
익인7
익인11
222😘😘😘
익인48
33333😘😘😘😘😘
익인49
44444 반갑군 친구들
익인61
555😘😘😘
3개월 전
익인8
26^^.. 인데 이제 소개 받아보게
•••답글
3개월 전
익인9
슴넷인데 아직 응애네.. 저도 함께하겠습니다 여러분 ^^
•••답글
3개월 전
익인10
3개월 전
익인12
응애일거 알고 들어온 슴셋
•••답글
익인66
222
익인72
333
3개월 전
익인15
슴다섯 응애라고 생각해^^!
•••답글
3개월 전
익인16
3개월 전
익인17
28....ㅎㅎㅎㅎ 나도 이 나이먹고 아직 모쏠일줄 몰랐지
•••답글
익인33
2 ㅎㅎㅎㅎㅎㅎ나도^^... 내가 아직도 모쏠일줄은...ㅎ
익인55
333 ㅎㅎㅎㅎ나는.. 이제 그러려니~ㅎㅎㅎ
익인65
4나두
익인74
55 ㅎㅎㅎㅎㅎ
3개월 전
익인18
3개월 전
익인19
26쨜..연애가 뭐죠? 먹는건가요...?
•••답글
3개월 전
익인20
슴일곱 히히
•••답글
3개월 전
익인21
24.. 연애는 진짜 하는 애들만 계속하는거 같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22
나 26에 탈출함!
•••답글
3개월 전
익인23
26..초딩때꺼 빼고..ㅠ없
•••답글
익인23
97들 꽤잇네ㅠ웃안웃
3개월 전
익인24
3개월 전
익인25
3개월 전
익인26
3개월 전
익인27
3개월 전
익인28
29….답없다
•••답글
3개월 전
익인30
3개월 전
익인31
3개월 전
익인35
24.. 근데 앞으로도 연애못할거같음
슬프다..

•••답글
3개월 전
익인36
26 연애 이제 별 생각 없다
•••답글
3개월 전
익인37
22 연애가...하고싶다.....
•••답글
3개월 전
익인38
나도 26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나도 내가 이 나이까지 모쏠일줄은 몰랐어 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40
26.....나도 인생네컷찍구싶다 ....
•••답글
3개월 전
익인41
내 미랜가..? 남일같지 않아 진심으로. -23-
•••답글
익인43
22진심임
3개월 전
익인42
익인42
이제 별생각 없이 살아 아마 내 성격 땜시 연애는 못할듯
3개월 전
익인44
쓰니 언니 감사합니다,, 전 25 오
•••답글
3개월 전
익인47
24... 내 주변에선 나밖에 없다,^^
•••답글
3개월 전
익인50
3개월 전
익인51
29...
나도 짝이 있을까...🥲

•••답글
3개월 전
익인52
29하고 24일째였는데 엊그제 드디어 모솔 탈출했습니다요!!!!
여러분 기운 받아가세요♡
다들 올해는 따뜻하게 보내길...♡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52
익인53이두 꼭 올해안에 좋은 인연만나서 따숩게 보내길 정말 진심으로 바랄게요♡ 행복해지쟈!!!
3개월 전
익인54
3개월 전
익인56
30 넘어가면 여기 쓰지도 않아..ㅠㅠㅠ모쏠인데 대쉬는 받아 본..거절한 나를 매우 칠 정도가 될 때까지 혼자일 줄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ㅡ
•••답글
3개월 전
익인57
35 까지 모쏠이었뜸
•••답글
3개월 전
익인58
25.. 근데 연애 하고픈 생각이 별로 없다..
•••답글
3개월 전
익인59
3개월 전
익인60
26 근디 나 살기바빠서 할 생각듀 업서...
•••답글
3개월 전
익인62
3개월 전
익인63
3개월 전
익인64
3개월 전
익인67
24... 다들 괜찮은 남자는 오래된 여친 있다는데 나 그러면 괜찮은 사람이랑 결혼은 이미 글른거 아니냐며..... 진작 잡았어야 했냐며.......ㅠ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68
21살 모솔 남익~ 이거때매 정신과 치료도 받고있음
•••답글
3개월 전
익인69
3개월 전
익인70
오 26 많아서 그나마 안심 흐흐흐그ㅡ그규ㅠㅠㅠ
•••답글
3개월 전
익인71
3개월 전
익인73
익인73
연애 관심 없음.. 좀 무서운 것도 있음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2~25살들아 ㅜㅜ916 05.21 14:26 64099 8
서울 사람들은 정작 한강 잘 안간대662 05.21 12:28 73490 5
본인표출사주익 tmi2749 05.21 13:59 39672 33
이성 사랑방 154에 45가 모텔 들어갈때 오해 받을 정도는 아니지 않아?..159 05.21 11:10 51682 3
야구/알림/결과 2022.05.21 현재 팀 순위82 05.21 21:34 8234 0
이성 사랑방 내 애인 전적 4:58 1 0
비즈니스에서는 애기우는소리 안들리던데 4:58 1 0
사주 진짜 신기한게 4:58 1 0
확실히 말라야 옷빨이 더 잘받는듯 4:57 2 0
사주갤러리에서 봤는데 금 많은 사주 있잖아1 4:57 6 0
사주봐주는 착한사람!!!😀 4:57 18 0
나중에 자식이름 하루라고 지어주고싶다 4:57 10 0
방콕이 태국인지 모르는거 좀 그래? (상식플X) 4:56 6 0
야!새!당장그쳐 뚝! 4:56 8 0
어제 누가 현관문에 노크했는데 도믿맨일까… 4:56 9 0
얘들아 나 밤낮바꿀건데 방법 골라주랑 !!!!2 4:56 14 0
난 점 같은 거 보러 간 적 없는데 왜냐면 휘둘릴까봐...1 4:56 12 0
내 사주 봐쥴 천사 ㅜㅜ2 4:55 27 0
내가 보는 사주 무료어플 좋은데9 4:55 57 0
프사로 어때?? 408 4:55 35 0
남자 셔츠 3개 중에 머살가9 4:54 24 0
나 사주 봤을때 다 우울이나 정신적 예민함 얘기했었는데4 4:54 38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초등학교 이성동창 보러 여행가는데 애인이 싫어해서... 4:54 20 0
이성 사랑방 친구 없는 여자 괜찮다고하는데 현실에선 외형적인 사람들이 연애나 결혼도 더 잘하는거같아 4:54 15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4:56 ~ 5/22 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2 4:56 ~ 5/22 4: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