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안걸리는게 젤 좋은거아냐? ㅠㅠ걸려도 걍 감기처럼 지나간다고 괜찮다고 하는 사람들 많아서 ㅠㅠㅠㅠ 걸리면 나중에 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완치해도 몸에 좋지는 않은거아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