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8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학교가 서울이라 매번 명절때마다 집 내려가는데 

병균취급하면서 가까이 오지말라, 밥은 따로 먹어라 하심 

엄마가 보건소에서 백신 놔주시니까 어찌저찌 이해는 해보려고했는데 

 

근데 이번에 코로나 검사도하고 나 있을 기간에 맞춰서 자가진단 키트를 사오래(5일있을거면 5개) 

그럼 방 밖으로 나가도 되냐하니까 혹시 바이러스가 있을 수도있으니까 계속 방 안에 있어야한대 

 

그래서 그럴거면 내가 내려가는 의미가 뭐냐고 맨날 가족들이랑 밥도 따로 먹으라하고, 내가 화장실 가려고 나오면 가까이 오지 말라고 하는데 기분 나쁘다고 

그럼 아예 안내려가겠다고 햇는데 

 

또 그건 안된대 명절이니까 얼굴 봐야한다고 임 

개빡치는데 안내려가도 되겠지? 기분 진짜 더러움
대표 사진
익인1
뭐야그게 ,, 나같음 걍 안가 뭐하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에반데 나라면 그냥 안 감 불안하면 뭐하러 만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거면 그냥 안내려갈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럴거면 왜 내려가..? 검사받고 오라는건 이해되는데 저럴거면 굳이 안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목만보곤 그럴수있지했는데 본문보니까 이해안돼ㅜㅠ 진짜 그럴꺼면 왜 오라하시는거..나같음 어차피가도 그런취급에 기분나쁠꺼 전화로 한소리듣고 안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목은 그럴수 있지 했는데 본문 마지막으로 갈수록 흠... 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럴거면 차라리 안갈래...... 글 읽으면 읽을수록 이해가 안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안가는게 나음 가지ㅏ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백퍼 스트레스받음 ㅋㅋㅋ 명절이지만 코로나 무서우니까 안가겟다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는 시간과 돈이 아깝다 혼자 즐겁게 연휴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목만 보고 그럴 수 있겠다 했는데 본문...
명절에 얼굴 보고싶은거면 그냥 영상통화 하자고해
검사 받고 내려오라는건 이해 가는데
집에만 있을건데 진단키트 5개까지 사서 매일 해야겠음????
가지마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럴거면 뭐하러 오래…… 그냥 가지말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 가는 게 날 듯 가족 만나러 가는 건데 방 안에서 혼자 있을 거면 왜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ㄷㄷ... 나라면 걍 안 갈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라면 안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사촌중에 이런 사람 있는데 안만나러감 그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라면 안가 글로 읽기만 핬는데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절대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목보곤 그럴수 있지 했는데 본문 보니까 오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33 pcr검사하고 키트로 5일 내내 검사하는데 방밖으로 나오지도 말라하면... 모 어쩌라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가지마...며칠동안 갇혀있어야되는데 뭐하러 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지말고 그냥 맛있는거나 사먹고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 갈래.. 진짜 서운하게 하네 그냥 영상통화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지마 왜가 어이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얼굴 볼거면 페톡걸어 아님 말고 하고 안내려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바야 영통하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방에만 있어야하지? 어이없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바쁘다고 하고 가지 마… 무슨 너무하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런 식이면 안가는 게 나을 것 같다고 얼굴 보는 거 때문이면 영상통화하자고 해 ... 좀 너무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그럴거ㅕㄴ 왜감 가면 병균 취급하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유난갑이시네..그럴거면 왜 내려오래 걍 줌으로 얼굴보고 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엥 검사하는데 왜 방에만 있어야함ㅋㅋ 그럴거면 안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지마 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도 스트레스 받는데 걍 안갈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뭐야 저럴 거면 걍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나였음 절대 안 감... 얼굴 보는 건 영상통화로 하자고 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가지마 쓰니야 너 가면 나 울거임ㅠ 진짜 가지마 어떻게 자기 가족한테 병균 취급하면서 그렇게 말할 수가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2 쓰니 가면 나 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냥 가지마 우리는 명절때 온다는거 오지말라 했는데 ㅠ 그냥 오지말라고 하시지 왜그러신다니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제목은 이해햇는데 내용 에바야ㅋㅋㅋㅋㅋ
혹시 모르니 내려오기전에 검사하고 와달라는건 이해하는데 이건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유난갑이다 진짜 저럴거면 안가고 걍 집앞카페가서 맛있는거사먹는게나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안내려갈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뭐라는겨 ㅋㅋ 저러바엔 걍 혼자 있으면서 맛잇는거 배달시켜먹는게ㅜ더 행복할긋.. 걍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가지마 ㅋㅋㅋㅋ그냥 나같음 안간다 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너무해,,, 나같으몀 그냥 안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가지마 그냥 혼자 놀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본문은 진짜ㅋㅋㅋ그냥 코로나 확진자 너무 많아서 이동도 겁난다고^^ 집콕하겠다고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라고 하시는게 신기하다.... 옮을까봐 걱정되는거라면 안오라하는게 정상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가지마 그냥 집에서 혼자 맛있는거 시켜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같아듀 안갈듯 ㅠㅇ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제발 가지마 제발ㅠㅠㅠ 익인이 소원!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였으면 그래요 나 병균이라서 안갑니다 건강하쇼 하고 안갈듯 아니 그렇게 걱정하면서 굳이 오라고 하시는 이유가 뭐야.. 내려가면서 위험을 감수하는건 쓰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가기 전에 한번 검사하고 오라는거면 이해가능인데 뭔 집에만 있는데 자가진단을 몇번이나 ㅋㅋㅋ절대 안가 기분나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걍.. 영통 하는 거랑 뭐가 다름..?
가지마ㅠ 쓰니 기분만 상할 거 같아ㅠㅠ
올해는 영통만 하고 쓰니 집에서 푹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PCR까진 그럴수있다 쳐도 그외는 띠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럴거면 뭐하러 오라함 ㅋㅋㅋㅋㅋㅋ 어머니가 너무 이기적이신데? 방에 5일 내내 가둬둘거면 명절에 내려가는게 의미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서울에 사는 것보다 그냥 단체로 모이는 게 더 무서워야하는 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로나 무서우면 그냥 오지 말라고 하시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빡칠만하긴하네....솔직히 키트는 인정하는데 가서 자가격리하라는건..안가는거랑 뭐가 다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안가는게 나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제목만 보면 뭐 그럴 수 잇지 싶었는데 본문 보니까... 너무한데 저렇게 하실거면 그냥 영통으로 끝내고 말지 뭐하러 시간까지 쓰면서 본가 방에만 박혀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안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가기 전에 코로나 검사해서 제목만 보고 뭐가 문제지 했는데.... 이건 본가에서 자가격리하라는 거 아님? 백번 양보해서 매일 자가진단키트는 한다고 쳐도 방에서 나오지도 말고 병균취급이라니... 글케 싫어하시면사 왜 오라는거임.. 엄마가 욕심이 너무 많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 아니 코로나 검사하고 와라 까지만 이해감... 나머지는 ㄹㅇ 개유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라면 안가..그냥 영상통화로 인사한번 하고 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검사 받으라는건 이해하는데 다른건 다 이해가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희한하네 그 정도면 차라리 줌으로 하지ㅋㅋ 그런 취급받을 바엔 내 시간 교통비 써가면서 절대 안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걍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버임 ; 가지말아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가지마 제발 ㄹㅇ 스트레스만 받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가지말고 집에서 맛있는 거나 먹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집에 있어! 가서 방에만 있을거면 뭐하러 가. 정 보고싶으면 엄마가 페이스톡 하라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같아도 개빡쳐서 안갈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가지마 나같아도 안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가면 너무 스트레스받을듯....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엥???? 그럴거면 걍 안가고 사진만 보내는게 낫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오늘 레전드 폭식함 ;;
23:02 l 조회 1
다들 여름에 어디 놀러가??
23:02 l 조회 2
난 진짜 울 고앵이들대신 죽을 수 있을거가틈 ㅠㅠ
23:02 l 조회 4
인포에 여시글들 표시좀해주면안되나?
23:02 l 조회 6
원래 푸들이 살이 안찌는 애들이야?
23:01 l 조회 5
집근처 헬스장 왔는데 15년만에 초딩때 짝사랑 오래했던 남자동창 봄
23:01 l 조회 9
프리랜서 모델 하려면 평소 행실이나 성격도 중요한가?1
23:01 l 조회 4
쿠션 시간 지나면 하얗게 가루 올라오는거 1
23:01 l 조회 6
이직 해본 사람 있어???1
23:01 l 조회 9
서울은 무조건 지하철 타야겟드…1
23:01 l 조회 7
스트레스 때문에 심장 쪼이는 느낌 들어본 적 있어? 6
23:01 l 조회 8
하 진짜 살찐게 체감돼 바지가...안맞아
23:01 l 조회 5
이재명 vs 메시 둘 중에 더 위대한 사람 고르라면 여익들은 누구 고를거야4
23:00 l 조회 9
야르렁이라는 단어 뭔가 좋다1
23:00 l 조회 13
다들 몇시에 자?2
23:00 l 조회 5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루 유급휴가 받는다면 그럴거야?6
23:00 l 조회 17
20후반 소개팅에서 결혼 얘기🌀1
23:00 l 조회 18
취준/이직/퇴사 지원했던 공고 다시 올라왔을 때 재지원 해 본 사람??1
22:59 l 조회 50
집에 초파리가 왜 생겨?7
22:59 l 조회 20
취준/이직/퇴사 이런 경우에도 영어 성적 없으면 무조건 광탈이야??1
22:59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