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3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사장님이 나 대타 계속 부르시는데 이거 좋은 거 마찌?
대표 사진
익인1
그만뒀는데 부르신다고..? 그게 왜 좋은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타..! 꿀시간에만 잠깐 부르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까.. 꿀시간이든 힘든시간이든 알바를 관뒀는데 부른다는게 뭐가 좋은거냐구ㅠㅠ 일 관둔상태라 계약서도 안쓰고 하는걸거고, 무슨 일 생기기라도 하면 신고도 못할거고, 너가 계속 나가주기만하면 힘든시간은 원래 알바 쓰고 꿀시간은 너 계속 부르실걸? 걍 계약서 안쓰고 일해주는 알바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그렇구나ㅠㅠㅠ 나는 집에서 하는 것도 없는데 개이득이다! 했는데... 이렇게 보니 또 익인이 말이 맞네! 알려줘서 고마워 익인아. 이렇게 또 하나 깨달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타도 한두번이면 눈 딱 감고 괜찮다고 볼 수 있는데 그것도 나가주면 계속부를게될수도있지ㅠㅠ 집에서 할 일 없는데 일 나가고 그럴거면 차라리 계약서 쓰고 정식적으로 하는 알바를 구해..! 지금처럼 대타로 나가고 그런건 넘 불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어 너무 스윗해ㅠㅠㅠ 학교 비대면 땅땅 나오면 알바 구해야겠다!! 조언해줘서 넘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왜 좋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알바 그만뒀는데 부르면 불편했어 ㅠㅠ 거절도 못하고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마쟈... 나는 사장님이랑 친했어서 거절하기 더 민망하드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쪼금 덜 와야되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친해서 다 해주고 그러다가 한 번 딱 말하고 나니까 안 부르셨어!!
정 때문에 다 해주면 끝이 없더라고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밖에 달 봐
23:04 l 조회 1
살 빠졌단 소리 계속 들으니까 정병오네
23:03 l 조회 1
오븐 추천좀 가성비잇는거
23:03 l 조회 1
망햇다 앞자리 바꺘다
23:03 l 조회 3
가격은 비슷하면 해외에서 사갈까 아님 집으로 배송 시킬까 2
23:03 l 조회 6
근데 남자들은 텃세? 이런거 잘 모르나봐1
23:03 l 조회 14
와 오늘 레전드 폭식함 ;;1
23:02 l 조회 8
다들 여름에 어디 놀러가??
23:02 l 조회 4
난 진짜 울 고앵이들대신 죽을 수 있을거가틈 ㅠㅠ
23:02 l 조회 7
인포에 여시글들 표시좀해주면안되나?
23:02 l 조회 9
원래 푸들이 살이 안찌는 애들이야?
23:01 l 조회 7
집근처 헬스장 왔는데 15년만에 초딩때 짝사랑 오래했던 남자동창 봄
23:01 l 조회 13
프리랜서 모델 하려면 평소 행실이나 성격도 중요한가?2
23:01 l 조회 5
쿠션 시간 지나면 하얗게 가루 올라오는거 1
23:01 l 조회 6
이직 해본 사람 있어???1
23:01 l 조회 9
서울은 무조건 지하철 타야겟드…1
23:01 l 조회 8
스트레스 때문에 심장 쪼이는 느낌 들어본 적 있어? 8
23:01 l 조회 10
하 진짜 살찐게 체감돼 바지가...안맞아
23:01 l 조회 5
이재명 vs 메시 둘 중에 더 위대한 사람 고르라면 여익들은 누구 고를거야4
23:00 l 조회 10
야르렁이라는 단어 뭔가 좋다1
23:0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