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04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NC 키움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1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쥬씨 갑자기 고르라해서 뭐있는질 몰라서 요즘 과일 딸기 걍 골랐는데 

다른 분들은 귤차, 딸바 이런 거 했나봐 

나 주더니 장난식으러 왤케 비싼 거 골라요-! 

했는데 

괜찮는 거 맞니 ㅠㅋㅋ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500-1000 밖에 차이안나지안ㄹ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것 같긴한데 얼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딸기가 비싼지 아닌지 어케 안담....? 그냥 제일 무난한거 잘 골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딸기가 가격이 달라? 그것도 첨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나도 몰랐어 쥬씨 잘 안 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아니 가격을 우째 압니까 그냥 메뉴 고르래서 무난한 걸로 시킨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걍 무시해도 되겠지?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시해 그냥
아니 카페별 메뉴별 금액대를 우째 외우고 다니냐곸ㅋㅋㅋ
메뉴판을 주고 말하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봤자 천원차이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준다고 하지를 말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이 갠차나 갠차나!!! ㅋㅋ마싯게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대도 장난으로 한 느낌인뎅 ㅋㅋㅋㅋ 맛나게 묵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장난일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싸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걍 남들 시키는거 시키는 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농담으로 한 말일거야ㅋㅋㅋㅋㅋㅋ그냥 웃어넘겨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봤자 쥬씨인데 걍 넘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난으로 한 말일거야 ㅣㅋㅋㅋㅋㅋㅋ괜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럴땐 능글맞게 내가 담에 사줄게 걱정노노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녿담으로 한말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닥 안 친한 사람이 그런 장난 하면 진짜....... 오만 생각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농담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딸기랑 딸바 가격 똑같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감사함다~ 맛있게 먹을게요~ 하고 말아 ㅋㅋ 그거 500원인가 천원인가 머 여튼 얼마 차이 안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00원인가 차이라 농담인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찐으로 비싼거시켰음 그렇게얘기안하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쥬씨 얼마 한다고 ㅋㅋㅋㅋ 장난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이 고깟걸로~ 감사하다하고 맛나게 먹음 돼 호로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어쩔티비~ 사준다고 하질 말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이게 바로 사주고도 욕먹기 스킬...그거 차이 얼마나 난다고 면박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난이시겠지? 슬마...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잉..몰라쩌요..부끄던..내얼굴 딸기처럼..빨개져짜나요.. 라고 애교 부리면 용서 가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역한데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왈케 웃기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다신 안사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개웃겨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곀ㅋㅋㅋㅋ 얼탱없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뭐 남들 아메리카노 시키는데 혼자 프라푸치노도 아니고... 쥬씨 안 가는 사람도 있고 귤차랑 딸바 뭔지 모르는 사람도 있는뎅 ㅋㅋㅋㅋㅋㅋ 사주고도 욕먹는게 이런 농담이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22 사주고도 욕 먹는 농담 ㄹㅇㅋㅋ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농담인듯ㅋㅋㅋㅋㅋㅋㅋ 뭐 남들 아메시킬때 혼자 프라푸치노 시킨것도 아니고 그정도는 걍 농담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보통은 뭐 사준다고 하면 다른 사람은 뭐 시켰냐고 물어보고 그럼 저도 이걸로 할게요~! 이렇게 하는 게 서로 좋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기가 사준다 해놓고 왤케 속좁게 굴지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장난같은데?? 차이나봤자 얼마나 난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ㄱㅊ 농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거 다 장난이니까 신경 ㄴㄴㄴㅋㅋㅋㅋ
우리회사도 아이고 과장님~~~~~ 무려 500원 더 비싼거 시키셨네요??? 하면서 서로 장난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농담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농담인 건 알지만 저런 농담 넘 싫… 괜히 사람 무안주는… :’으ㅡ으으으으ㅡㅇㅇ으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농담인데 기분 이상하게 안 좋은 농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거 농담인데 진지하게 미안해하명 분위기 이상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스벅에서 자바칩프라푸치노 그란데 시킨것도아니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농담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농담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농담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원래 맛있는게 비싼거래용 00님이 사줘서 더맛있겠당~~~ 하고 호록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농담이긴한데 회사는 ㄹㅇ 500-1000원차이도 눈치보이는게 현실이긴함 주로 거의 메뉴 통일하거나 아예 똑같은 가격으로 시키는게 암묵적룰이라 그래도 시킨걸 어쩌겠음 눈치볼필요는 없는듯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비싼만큼 더 잘먹을게요~!>_< 해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준다 했는데 그 정도 예상 못 한 건 아닐 듯 그냥 농담이지 약간의 생색을 포함한 농담ㅋㅋㅋㅋ신경쓰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자기딴에 농담이라고 했는디 그농담이 실패한건가?
쨋든걍무시해도좋을굿같오!!!쓰니가잘못흔게아니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들 넘 진지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신경 안써도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기분 나빴으면 그런 농담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사주는 사람이 빈정상할 만큼 비싼거 시켰으면 그런 말도 안했을듯ㅎㅎ 넘 맘쓰지 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헉 근데 딸기가 비싸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장난이겠지~~~ 오천원이면 오천만원 이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농담같음 ㅋㅋㅋㅋ 걍 그럴 때 아유 담엔 제가 살게요~~~ 함 된댱 걍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장난이야 걍ㅋㅋㅋㅋ
근데 회사에서는 누가 뭐 산다고 하면 남들이랑 어느정도 통일해서 시키는게 낫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농담이겠지!!! 쥬씨 얼마 안하지 않나? 안먹어서 모르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쥬씨가지고 그러는거면 장난이...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농담이 쫌 센스가 없네,, 사주고도 좋은소리 못듣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쥬씨에서 비싸봤자지............ 스벅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농담일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너무 농담 아냐? 흔한 농담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농담이긴한데..ㅋㅋㅋ 듣는 사람에 따라 받아들이는게 달라서 그닥 안좋은 농담이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농담인 거 같은데도 만약 내 상황이면 성격상 조금 많이 눈치 볼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엇 우리끼린 그런 농담 많이함ㅋㅋㅋㅋ 스벅에서 사주신다 그러면 그린티푸라푸치노에 자바칩 통으로 추가하고 시럽추가하고 벤티사이즈로 갈겨두 되죠??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주는 입장에선 눈치준다 생각할까봐 잘 안하긴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기분 나쁘면 저런 농담도 안 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농담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걍 농담인듯 흘려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장난이었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근데 난 저런 농담 싫어 ㅋㅋㅋ 왜 사람 무안하게 만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ㅋㅋ걍 장난같음.. ㅇ약간 문방구 아저씨 스타일.. 오천원짜리 오천만원이라고 하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문방구 아저씨 국룰인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우리도 누가 뭐 아메리카노에 샷 추가요 이러면 양아치시네 이러면서 농담하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걍 농담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농담인건 알지만ㅋㅋㅋ 약간 민망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22 농담이겠지만 돈 관련 농담은 좀 민망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333 듣는사람 입장에선 하나도 안 유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담에 답례로 사드려 잘마셨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농담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담에는 싼거 먹을께용~~^^하면 되지 멀..걍 농담일꺼야 맘에 담지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걍 장난아닌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걍 농담임 ㅋㅋㅋㅋㅋ 스몰...농담같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좀 덜 친한 분이야?? 농담인 것 같긴한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장난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장난아닐까? 근데 딸바가 과일 두개들어가는데 그냥 딸기가 더비싸다니 충격이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농담같지만 듣는 입장에선 솔직히 좀 민망함..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상대방이 센스가 부족하거나 너한테 돈 조금 더 썼다라고 생색내고 싶었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머 7천원짜리 주문한것도아니고,, 그분도 걍 농담으로 한말일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 군대갔는데 요즘도 괴롭힘 심하대...
19:11 l 조회 2
연락 갖고 서운하다고 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1
19:10 l 조회 10
20대 중후반익들아 친구들 얼마나 남음..?다들 친구 많아..?2
19:10 l 조회 14
28살때까지 알바만 하면서 살면 좀많이 한심해보여..?6
19:09 l 조회 20
여름뮤트 블러셔 어떤거 살까
19:09 l 조회 13
이거 그냥 원나잇인가?1
19:09 l 조회 17
사은품으로 받고싶은 물건 뭐 있어?
19:09 l 조회 3
본인표출9살 차이 나는 연애 .. 진짜 헤어졌어 6
19:09 l 조회 34
사무보조 알바 주에 15시간 근무하는데 월급 100만원임2
19:09 l 조회 10
유럽 추천해줘!
19:09 l 조회 8
특수부대한테 조폭은 ㄹㅇ 쨉도 안 돼????
19:08 l 조회 13
얼굴에 갑자기 열 오르는거 도대체 이유가 뭘까
19:08 l 조회 4
뾰루지 하루만에 가라앉히는 법 있니...
19:08 l 조회 7
맘터 핫치즈 위에 올라가는 하얀소스가 랜치소스여??
19:08 l 조회 6
양아들과 친딸이 결혼하면 범죄임?
19:08 l 조회 14
집이 너무 불행해서 죽고싶다 3
19:07 l 조회 27
간호사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2
19:07 l 조회 12
엄지 칼에 베였는데 이거 병웡 가야하나 (ㅎㅇㅈㅇ)3
19:07 l 조회 22
와.. 이럴수가있나 다이어트 시작한다고생각햇거든?갑자게 엽떡먹고싶어짐.. 어떻게해.......?ㅠㅠㅠ
19:07 l 조회 6
안녕....1
19:0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