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갑자기 고르라해서 뭐있는질 몰라서 요즘 과일 딸기 걍 골랐는데 다른 분들은 귤차, 딸바 이런 거 했나봐 나 주더니 장난식으러 왤케 비싼 거 골라요-! 했는데 괜찮는 거 맞니 ㅠㅋㅋ큐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1/27) 게시물이에요 |
|
쥬씨 갑자기 고르라해서 뭐있는질 몰라서 요즘 과일 딸기 걍 골랐는데 다른 분들은 귤차, 딸바 이런 거 했나봐 나 주더니 장난식으러 왤케 비싼 거 골라요-! 했는데 괜찮는 거 맞니 ㅠㅋㅋ큐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