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4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1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야근한다고 남아있는 사람들도 한두명 빼곤 다 젊은 사람들이야 

이것 좀 해라 저것 좀 해줘라 은근슬쩍 지가 해야하는데 귀찮고 잡스러운 거 다 밑에 시켜버리고 

밑사람은 싫다 말도 못하고 그저 예 알겠습니다. 하고 해야하고 

옆에서 놀면서 퇴근시간 기다리는 상사 일 처리한다고 자기 일 못하는 건 물론이고 손님 오면 차 타러 뛰어가, 바쁜 와중에 쓰레기 버리러 가, 설거지 해... 

진짜 너무 싫다 진절머리 나
대표 사진
익인1
공무원들 원래 그런거 원투데이 아니니까 현타올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중에 공무직은 일 안하려고 해, 나도 진짜 요즘 죽을 맛이야 연초라 매일 야근하고 워라밸 깨지구 일도 엄청 많고...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리고 직급 낮으면 죽어라 일하고 설거지 해야하니까 빨리 직급 높아지길 바라면서 나이 먹는 것만 기다리는 내가 끔찍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똑같다.. 매일매일 현타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애초에 윗사람들 업무분장에 실무가 있어??
우리만 그런가 우린 팀장급 이상은 애초에 실무 거의 없어
대신 문제 생기면 책임은 그 급 이상이 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로 나는 평범한 지방 일행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문제는 곧 3,4년 안에 계장 달길 앞둔 사람들인 거 같아 이 사람들이 진짜 악랄하게 밑에 자기 일 다 떠넘겨 너말대로 팀장급이야 나중에 뭔 일 생기면 제일 먼저 깨지는 책임감이라도 있지 내가 언급한 경우는 하... 그리고 팀장이 깨져도 억울하게 남의 일 다 하다 사고 친 밑사람은 변명도 못하고 혼나야만 하니까 미쳐버릴 거 같아 팀장급들은 자기 깨지기 싫어서 일 많아 미쳐버릴 거 같은 사람한테 일 똑바로 하라고 들들들들들들볶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사람은 실무안한다지만
공무직들 일안하는거 멍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무직은 애초에 하는일이 다르지않아?? 예산집행도 못하고..우리기관은 그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는 비스무리해
그리고 당연히 공무일인데 안하니까 뭐라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짤리는데 승진길은 막힐 수 있을걸 공무원은 9급만 하고 살기엔 월급이 너무 쥐꼬리라 다들 승진만 바라보고 사는데.. 생각보다 징계도 쉽게 먹을 수 있는데 징계 같은거 먹음 승진 바로 막힌다더라고 그거 아니어도 위에서 늦게늦게 승진되게 할 수는 있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본적으로는 시간 지나면 승진하긴 하는데 중간에 징계 먹거나 하면 못하는걸로 앎ㅇㅇ 걍 여기도 상사한테 찍히면 좋을게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진도 문제고... 따당하길 각오하면 그래도 되지 뭐 애들처럼 앞에서 따시키진 않겠지만 공무원 조직 좁아서 진짜 소문 쫙 퍼져 쟤 폭탄이라면서 뒤에서 엄청 욕하고 어디 인사이동 날 때도 우리 부서는 걔 안 받는다 여기로 발령내면 알아서하라는 둥... 그렇게 되는 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무원들 평생 직장인만큼 엄청 고여있음..다 소문나고 인사고과에도 안좋은 영향 생김..뭐 그리고 이건 지역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나중에 이동할 때 약간 좋지 않은 부서로 가는 경우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지 및 기피부서로 발령내겟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발령내는 부서가 잇는데
것도 사람이 내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동사무소에서 대학생알바 하는데 주임은 맨날 자리에 없고 누구는 맨날 휴가쓰고 또 누규는 커피사러 들락날락 난리도 아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수적에 구시대적? 집단이니까 그럴 수 밖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전에 동사무소 알바 했었는데 젊은 사람들만 야근 많이 하고 나 퇴근할 때 윗 사람들도 같이 퇴근할 때 많았는데 젊은 분들? 같이 퇴근 못해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팀장급이 할 일을 내 담당으로 하고 있음...참고로 나는 이제 막 들어온 신규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욕 감퇴짤 같은거 봐도 별로 안됐었는데 이건 레전드다...
2:25 l 조회 4
인스타 염탐하는데 질문…
2:24 l 조회 3
루미큐브하다가 욕이 늘었어
2:24 l 조회 3
독서하는 익들아 책 읽을 때 형광펜이나 볼펜으로 써?
2:24 l 조회 3
나 전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2:24 l 조회 7
약간 똥다싸고 마지막 조그만한 똥도 다 싸?1
2:24 l 조회 5
나는 판도라 팔찌 참 많은 것보가 알짜배기 두개정도가 제일.이뻐
2:24 l 조회 5
강아지 키우는데 아직 에어컨 안틀은 익들 애들 호흡수 빨라?
2:23 l 조회 6
entp enfp 친구로 잘맞는다고 생각해???
2:23 l 조회 4
이거 멕이는거야?5
2:23 l 조회 17
나도 성공할 수 있을까? 1
2:22 l 조회 19
자고나서 머리아픈것도 타이레놀 먹으면 괜찮아지나?2
2:22 l 조회 13
나도 여자지만 불안형연애하는 친구들 보면 너무 답답함ㅜㅜ2
2:22 l 조회 15
키우는 고양이한테 물렸는데 이거 응급실 갈정도임?5
2:21 l 조회 39
나 잇프피인데 왜 인프피랑 다를까4
2:21 l 조회 20
지금 달 사진 찍었는데 왜 이래?9
2:20 l 조회 52
아빠 60대인데 70-80대 노인같음 4
2:20 l 조회 35
남친한테 어떤 말을 들었을대 제일 설렜어?1
2:19 l 조회 16
사주 잘 맞는거 같아?2
2:18 l 조회 19
밑에서 생선 비린내..? 썩은내? 나는 거 치료 가능한가?5
2:18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