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카 유효기간 다 되서 재발급 했거든? 그게 영업점에 도착을 해서 찾으러 갈껀데 그거 찾으면 바로 기존 카드 못쓰는 건가? 오늘 대표님 외근 나가셔서 새카드 못드리는데 기존카드 사용 못하면 안되니께ㅠ
|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
|
법카 유효기간 다 되서 재발급 했거든? 그게 영업점에 도착을 해서 찾으러 갈껀데 그거 찾으면 바로 기존 카드 못쓰는 건가? 오늘 대표님 외근 나가셔서 새카드 못드리는데 기존카드 사용 못하면 안되니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