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6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백신패스 말고 백신자체가 효과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혹시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효과가 없다가 아니라 부작용에 비해 매우 작은 효과라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혹시 그렇게 생각하는 근거 있어...? 한두개 특별한 사례말고 통계화된 근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뭔 근거....그냥 부작용이 다른백신에 비해 너무나 많고 그에 비해 눈으로 보이는 효과가 너무 적다..그냥 그거임 뭐 백신 접종자가 미접종자에 비해 감염예방효과 몇배~ 사망예방효과 몇배~ 이거말고ㅋㅋ 전체적으로 코로나 상황이 백신으로 나아졌나? 그게 아니라서 그러는것....부.작.용에 비해 라는말을 제대로 봐야해^^....이득성을 따지기엔 현저하게 부족한 효과라는거지 근거..뭐 코로나 백신 이상반응 비율이 다른 백신들보다 훨씬 더 400배는 높다라는 근거는 올려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기 이상반응이랑 사망이 인과관계 인정된게 아니라 그냥 보고건수잖아. 노시보효과라는 말은 알아? 약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면 위약으로도 부작용이 경험된다는 말이야. 얼마전에 마크가 코로나 치료제 임상실험 한 결과 실제로 위약이 진짜 약보다도 부작용이 심하게 나왔고. 이것처럼 단순히 보고 건수 만으로는 부작용이 심하다고 할 순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또 하나 달자면..
치료제는 환자를 대상으로 쓰기 때문에 부작용이 있더라도 효과를 보고 써도 되지만
백신은 정상인을 대상으로 쓰기 때문에 안전성이 우선 되어야 한다

백신은 기저질환 하나없던 사람이 질병을 예.방 하기위해 맞는 약이기 때문에 더욱 이런 부작용들을 그냥 넘어가서는 안되는 문제임 그 부작용들이 예방하고자 하는 질병을 걸리는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초래하게 된다면 큰 의학적 오류가 되는것이고 그렇기때문에 백신이 부작용을 감수하면서 맞을만한가? 따졌을때 노.라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니까 그 부작용이 진짜 약의 문제가 아니라,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지면서 단순 심리적인 요인으로 인한 부작용이 크다고. 부작용 단순히 보고건수가 아니라 인정사례로만 따지면 다른 백신이랑 차이가 없다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 그리고 굳이 니의견 설득안시켜도돼ㅠ...이미 난 마음이 확고한 사람이야^^ 난 너를 설득시킬 마음도 없고 넌 백신효과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럼 그렇게 생각해~난 관심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속이 터지니까 그러지. 너는 안아키 회원들 보고 속 안터졌어? 난 너 보면 안아키 회원들 같아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너같은 부작용도 모르고 현실도 모르고 사는애들보면 답답하지만 나서진 않는단다 ㅠㅠ너처럼..ㅠㅠㅠㅠ가만히 니거나 잘 신경쓰고 살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부작용이 진짜 백신 문제가 아니라 심리적인거라니까 ㅋㅋㅋ 게다가 시스템 상으로도 부작용 건수가 더 많이 잡힐 수 밖에 없어. 너 여태껏 살면서 코로나 백신 말고 백신 맞은 이후에 일정 시간마다 나라에서 부작용 신고하라고 메세지 날라온적 있어? 약의 문제가 아니라 심리적 요인과 시스템 상으로 인해 부작용 통계가 많이 잡히는걸 보고 실제로 약이 위험하다 생각하는걸 보니 국평오는 맞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 그래..니멋져..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역시 백신 의심하는 애들은 제대로된 논리도 없이 비난만 하는구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너 백신 많이 맞어..!! 부작용 없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겪어보면 알겠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논리 수준 잘 보고갈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웃겨..물어보길래 대답해줬더니 계몽시키려는 오지랖 넓은 지 수준은....ㅠㅠㅠ아직도 이런애가 있다니. 놀랍다 놀라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 너는 너 편한대로 생각하고 살아... 국평오는 맞는 말인가보다. 팩트를 앞에 들이밀어도 안보려하니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ㅠㅠ응..나도 니수준 너무 잘알거같으니 그만 댓달아줄랭?ㅠㅠ관심없고둔....너한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ㅠ 평생 잘못된 정보만 바라보고 살길 바랄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자기소개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니가 뭐하든 관심없다고요~~~~왜저래 진짜 질척 오져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미안해ㅠ 사실 난 한 사람들만 보면 참을수가 없어서... 1+1을 3이라 주장하는 사람 보는 느낌...?ㅠㅠ 미안한데 너가 무시해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ㅎㅎ 공부열심히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너나 제발.....오지랖..넓은것도....사회에서...악이야.....아니...?.......제발...니수준좀....알아차리고....제발......왜이러는걸까....얘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미안해 멍#@청한 사람들만 보면 멈출수가 없더라... 병인가봐 ㅎㅎ..
근데 너도 1+1=3이라 하는 사람들 보면 좀 알려주고 싶지 않아?? 나만 그런거라면 미안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좀 미안해해 넌 제발.....병이야ㅠㅠㅠㅠㅠ정신병ㅠㅠㅠㅠㅠ제발.....난 안그래ㅠㅠㅠㅠㅠ너 몇살이니?ㅠㅠㅠㅠㅠㅠ어린애면 이해해줄게 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나 아가 응애
근데 아가인데도 뭐가 팩트이고 뭐가 선동인지는 잘 아는 천재아가!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익아 무시해..얘 말하는거 보면 논리도 없고 지 생각만 맞다고 초딩처럼 박박 우기기만하는게 이정도면 걍 백신맹신론자같음ㅋㅋㅋㅋ무지한 사람들과 논쟁하지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에게
33ㄹㅇ개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ㅇㅇㅇ 나도 백신 효과 없다고 생각함 ㅎㅎ 정치방역 그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근거는 있니..^^ 전 세계 모든 석학들이 통계를 바탕으로 효과 있다는데 우리 익은 왜 그런 생각인지 궁금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아빠 친구가 대학병원 의사신데 딸들 맞추지 말라 하셨대 그래서 백신 효과 안믿음. 실제로 찾아보면 백신 안전성 관련해서 문제제기하는 하는 의사들 많음!! 물론 반대 입장도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 누구의 말이 맞았는지 알게되겠징 난 효과있다는 하는 사람도 이해해. 근데 자기랑 입장이 다르다고 무식하다니 음모론자니 는 사람들이 이해안되는거 ! 아직 누구 말이 맞는지는 아무도 모르는거잖아 .. 지금은 말 그대로 긴급승인된 백신으로 임상실험 단계인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꾸 근거 가져오라 하는데 그놈의 근거는 안전하다는 근거도 없어 제약사도 책임못진다고 하면서 판 백신인데 무슨... 걍 아무도 몰라 그것 때문에 부작용 인정도 안됨
다만 지금까지의 상황을 봤을 때 이정도의 접종률인데 확진자나 위중증률이 확 줄어든게 아닌데 안전성에 대한 목소리는 계속 나오고 있으면 이 위험을 감수하고 맞을만한 건지는 연령대별로 다르겠지
애초에 작년에 질병청에서는 40대 이상으로는 득실 따지면 득이 많지만 그 밑으로는 모른다했음
개인적으로 아무리 효과가 없어도 안전성이 보장안된 치료법이나 예방법은 쓸모없는거나 마찬가지라 생각해서
여태까지 어떤 질병이든 치료약 대체도 그런 방식으로 이뤄져왔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심리적인 문제 때문에 뇌혈관질환이 생길 정도인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가 진지하게......
효과가 없는걸 다들 머리가 깡통이 아닌이상 그 돈주고 들여오진 않겠지
근데 안전성이 문제라니까?
Az도 처음에 괜찮다면서 맞혔는데 그거 알고보니까 임상시험 단계에서 횡단성 척수염 사례 여기저기서 막 터져서 시험중단됐었음 진짜로 과학적인 근거만 봤다면 그걸 도입했을리가 없지ㅋㅋㅋㅋ 어쨌든 의료진은 그거 다 맞았잖아
그러고 나서 대체할수있는 백신 생기고 문제 여러차례 보고되니까 그제서야 금지조치하고ㅎ.. 왜 정치적인 상황의 개입이 단 하나도 없을거라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꾸 위에서 존재하지도 않는 근거 내놓으라 하면서 비꼬는데 너무 답답해서 써본다 여기에 대해서 쓰니가 할말이 있을런지는 모르겠다만
그 모든 부작용 사례가 다 심리적인 문제라고 쉽게 말할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 조금이라도 찾아보고 알면 아무도 그렇게 말 못할텐데 그 근거 있냐 없냐 묻진 않을게 어차피 없을거니까ㅎ..설마 정부에서 인정한게 2건이라는걸 근거로 들고오진않겠지? 부디 너도 그 사람들을 이해할 수 있게 되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전하다는 근거가 없다고??
세계에서 제일 권위있는 CDC에서는
기저질환자도 안심하고 맞으라는데?

https://korean.cdc.gov/coronavirus/2019-ncov/vaccines/safety/safety-of-vaccines.html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az도 안전하다 했었어 모더나도 그랬지 교차접종은 안된다고 그러다가 30대 미만 모더나 안된다고 입장바꾸고 갑자기 교차접종 된다 그러고
저 기관이나 학회가 안전하다는건 결국 아무리 권위가 있다해도 입장이나 견해정도로 봐야지 지금 확실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저 말이 맞다고 확신함
지금까지만 해도 저 '권위있는'기관과 수많은 국가들이 수시로 입장변경해왔는데
애초에 전문가들이 백신은 50대 이후나 기저질환자 위주로 접종하라고 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약하자면 저건 근거가 아니라 입장이라는거임
무슨 근거가 있어? 지금까지 있는 부작용 사례는 다 뭔데
심리적인 요소로 백혈병에 걸리고 갑자기 뇌출혈이 오고 척수염이 와서 마비가 온다고 믿는거임?
내 기준 진짜 그렇게 믿는다면 거의 백신맞아서 자석인간 된거라는 의견이랑 다를바 없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뒤에대책도 없다는게...백신이란 약이 글케 빨리나오는게 의심스러운거지....약쪽에서 일하시는분이 약이란게 원래 저렇게 빨리 안나온다고 하더라고...글고 성분도 공개도 찜찜하고.. 그뒤에 부작용,사망자에 대한 대책은 없는거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분 공개 다했는데 무슨 소리야...
어디서 또 잘못된거 주워들었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성분이 아니라 내가잘못입력햇네...그 FDA에서 화이자 백신 승인문건공개를 55년에서 75년으로 연장햇자나 그게 의심스러운거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2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1
7:33 l 조회 8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2
7:31 l 조회 19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5
7:31 l 조회 22
살구 되게 먹기 쉽네
7:31 l 조회 5
여름맞나
7:31 l 조회 7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32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8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2
7:26 l 조회 15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100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2
7:26 l 조회 17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9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1
7:23 l 조회 19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4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8
7:23 l 조회 32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1
7:22 l 조회 161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1
7:21 l 조회 30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144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9
7:19 l 조회 74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