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268l 0
 
3개월 전
익인1
공무원한테 갑질한거네
•••답글
3개월 전
익인2
저건 노비아니냐
•••답글
3개월 전
익인3
나 회사에서 저거 당해봐서 현타 씨게 와서 저런 짓 시킨 게 퇴사 원인 1위였는데 저 공무원들은 얼마나 현타 왔을까...나도 이럴려고 내가 공부했나 싶었는데..ㅋㅋ
•••답글
글쓴이
팬티 채워줄려고 공무원 했나 싶겠다
사진 찍어서 와이프한테 보고도 해야되고..
와이프는 그냥 공무원도 아닌데

3개월 전
익인5
다 그런건 아니던데 울 삼촌은 서장이었을때 혼자 발령지역에서 넓은 집에서 자취생마냥 살았음
•••답글
글쓴이
ㅇㅇ.. 관사받아서 알아서 필요한 건 슈퍼가서 알아서 사면되는 건데 말이징
3개월 전
익인6
어젠가 인티에서 주운건데 보도 한 쪽에서도 확실치 않다고 했음ㅋㅋ
•••답글
익인9
당연하지 저건 배씨와 비서A씨 와의 텔레그램이니깐 근데 자기 관서에 속옷 양말이 정리 되는데 모를수가 있으려나...? 경찰조사중이니 기다려봐야 할 듯
3개월 전
익인7
3개월 전
익인8
운전직 공무원들은 자식 픽업간다는거 몇번들어봄..ㅋㅋ
•••답글
3개월 전
익인10
엥 비서가 가사도우미도 아니고 뭔
•••답글
3개월 전
익인11
비서도 빤쮸 안챙김
•••답글
3개월 전
익인13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9to6 주 4일제 vs 10to4 주 5일제686 05.23 17:36 42893 6
이성 사랑방 요즘엔 여자들 자발적 모쏠 진짜많은듯919 05.23 17:44 65544
99.9999999% 다시 유행 돌 것 같은 옷435 05.23 14:40 78585 6
아니 나 진심 커뮤에서 상처받고 펑펑 움323 05.23 10:27 57574 18
야구 순위변동 그래프70 05.23 13:57 25551 1
집에 에어컨 켜기 시작한 익 있어? 3:48 1 0
원래 오래 만나면 같이산지 몇십년된 노부부 같고 그래..? 3:48 2 0
과제하고 이제 눕는다 3:48 2 0
이성 사랑방 전 애인한테 연락 왔는데 40 3:47 20 0
졸린데 자기 싫어..1 3:47 7 0
피부하얀익들 있어?3 3:47 9 0
아따 커피마셨더니 잠이 안온다2 3:47 5 0
졸업유예하면 논문이랑은 다 제출하고 유예만 하나..? 3:46 8 0
코로나 격리해제 되고 나서 목이 자주 간질거리면서 계속 기침 난다2 3:46 5 0
이성 사랑방/ Enfj 썸맞아?6 3:46 1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아무리 좋아해도 상처가 많고 극복이 안될 거 같으면 헤어지는 게 맞는 걸까1 3:46 10 0
나 지금 뭐하게3 3:46 26 0
나 맨날 자기전 양치질 미룸...1 3:45 9 0
심심한 올영 메이트들아ㅏㅏ 와서 질문좀 ㅜㅜ 3:45 9 0
초밥 먹어본 익 있어?3 3:45 19 0
이성 사랑방/ 이거 나보고 기다리라는 건가?ㅋㅋㅋㅋㅋ4 3:45 18 0
다이어트는 덕질 시작할 때 하는 거 강력 추천함4 3:45 19 0
내일 집 와서 꼭 콩나물라면 먹어야지6 3:45 11 0
술집에 아이패드 두고왔는데..5 3:44 3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3:46 ~ 5/24 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4 3:46 ~ 5/24 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